프로그래밍

또 삭제냐.

deleted_190615.png

나도 헷갈렸지만 나름 성의껏 답했는데 글삭이네.

 

앞으로는 진지한 답변은 안할 거 같다.

15개의 댓글

2019.06.16

글삭튀는 왜하는거임?

0
2019.06.16
@노르웨이숲

이해하려들지마 그냥 병신이 병신짓 한거지 뭐

0
2019.06.16
@노르웨이숲

답변 받고 조금만 생각해보고 나면, 자기도 조금만 더 깊게 생각해보면 알 수 있었던 기본적인 문제였거든.

그게 쪽팔리는 느낌 드는 거겠지.

나는 그랬어.

그래도 난 글삭튀는 안했다.

인터넷 찾아보니까 아직 있던데...

그래도 글삭튀는 안했다.

0
2019.06.16

원래 그런곳입니다 ㅎㅎ

0
2019.06.16

난 그래서 프로그래밍 질문 싹다 거름 ㅋㅋㅋ

0
2019.06.16

캡쳐한게 더 신기한데

0
2019.06.16
@레드벨벳

DB 공부한지가 10년 넘어서 '제3정규형'이 뭔지 모르겠더라고.

일에 치여서 구현만 하고 공부 안한지 너무 오래됐구나... 하는 마음에 캡쳐한 거.

 

10%는 '이거 지워지면 앞으로 진지한 답글 안쓴다 ㅅㅂ' 하는 기분이었고.

0

글삭튀 진짜 좆같지 댓글달기 싫어징

0

ㄹㅇ 글삭튀는 왜 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16

바보야 시험기간에 올라오는거는 답변해주지마

0
2019.06.16
@노루야캐요

마지막으로 대학에서 시험친지 10년 넘어서 그건 생각도 못했다

0
2019.06.16

글삭튀안할테니까 답좀해줘 제발

0
2019.06.16
@LamarLee

아 선생님 해드리면 다 해드려야 해서 안된단니깐요? 저희가 한두명 오는것도 아니고 하루에ㄷ......

0
2019.06.16
@LamarLee

글 보긴 했는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나 현업은 웹으로 들어와서 콘솔 쪽은 거의 몰라

이번 니꺼는 몰라서 답 못해줌

0
2019.06.16
@망연자실

대신 웹공부할때 도와주기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0487
112703 [잡담] 아수스 수정 바이오스 슬슬 올라오네 MSN06S 0 1 분 전 4
112702 [컴퓨터] 저렴한 노트북..... 3 호호삼호호 0 6 분 전 15
112701 [잡담] 최종견적 2 올데이런 0 8 분 전 8
112700 [컴퓨터] 3700x 배송오고 있는뎅 왜샀는지 모르겟엉 1 핑구야 0 17 분 전 33
112699 [견적] 인생 첫컴 견적입니다 ㅎ 13 무조건가능 0 29 분 전 49
112698 [프로그래밍] 아조시들 vscode에 인덴트 정리해주는 기능 있나요.. 3 프릇프릇 0 34 분 전 32
112697 [잡담] 빔프로젝터 질문있어요 7 잘생긴박현우 0 36 분 전 19
112696 [잡담] 내가 왜 에어론을 추천하는 줄 아냐? 5 메로냐 0 38 분 전 35
112695 [잡담] 컴덕 새끼들 특징 13 브라이언킴대위 1 50 분 전 82
112694 [컴퓨터] 간..간닷 10 순애물 0 57 분 전 36
112693 [컴퓨터] 어제 차트 빌런임 1 ltearl 0 58 분 전 41
112692 [컴퓨터] 1050ti -> rx570 업글인가요?? 7 대뇌 0 1 시간 전 100
112691 [컴퓨터] 리싸 쑤! 6 개똥같은소리하네 0 1 시간 전 90
112690 [정보] pm981사기 vs 3200cl16 32gb램 사기 6 장판 0 2 시간 전 75
112689 [컴퓨터] 히히 2070슈뻐 건졌당 9 한콘요약 0 2 시간 전 112
112688 [컴퓨터] 동영상 편집/인코딩용 컴퓨터 사려고 하는데 5 안양인삼공사 0 2 시간 전 48
112687 [잡담] 외장하드 2개 통관 됐다 2 메로냐 0 2 시간 전 72
112686 [모바일] a70 국내정발할까?? 모찌로기모찌 0 3 시간 전 65
112685 [잡담] 컴알못 인데 비레퍼 레퍼 가 이거누 10 발라드충 0 4 시간 전 194
112684 [컴퓨터] 레퍼 비레퍼 차이가 뭐임? 9 년째운동다짐중 0 8 시간 전 28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