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개꿀조합

135개의 댓글

13 일 전
@두루루르

시발 최전방에 컨테이너 막사면... 자고일어났더니 동상걸려서 발가락에 감각 사라지는거아님?

0
13 일 전
@새위튀김

옛날에 엄청 긴 막사 있잖아 3개 분대 같이 생활하는 긴 막사.

거기서 생활하다가 말년에 컨테이너로 갔는데, 에어컨도 있고 난방도 있는데 행보관 눈치 안보고 맘대로 틀 수 있어서 개꿀이었음

민통선 이북에서 근무했었는데 이거보다 열악한 곳이 있었나..?

0
13 일 전
@새위튀김

보통 컨테이너 막사는 노후된 병영을 대신해서 주기 때문에 오히려 생활 환경 개선됨. 저런 거 그냥 덜렁 주는게 아니라 생활 가능한 에어컨이나 전기장판 포함해서 들어온다. 초기 설치 때 조금만 고생하면 오히려 나아짐. 거기다 각각 집 있는 거처럼 관리도 되서 좀 괜찮음. 그런데 가끔 낡은 거 받으면 좆되기는 한다. 비가 새더라.

0
13 일 전

대대장이랑 연대장이랑 바뀌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소장 진급 실패하는 사람 많아서 그런가 널럴하게 노는 인간도 많음

0
13 일 전
@피즐뱅

군생활중에 제일 피해야할것, 제일 무서운것 1순위가 준장 진급 포기한 대령이랬음

0
13 일 전
@안요

아 준장이지 ㅋㅋ모르겠다 나는 대대장 3군사나와서 진급에 미친놈이었고

진급포기한 대령은 부연대장으로 있었는데 연본소속애들한데 물어보면 그냥 동네 할아버지같다더라

 

근데 연대장이 아무리 지랄해봐야 훈련이야 계속있는거고,, 연대평가때나 좀 빡세지는거 아닌가

내 연대장 나 전역할때 준장 단거 보면 쉬엄쉬엄한 것 같지도 않은데,,

전통적으로 존나 힘든건 대대평가랑 중평아니냐?

0
13 일 전
@피즐뱅

대령이 꼬장부리면 연대급에선 감당할사람이 없으니가 힘들다는거고 ㅋㅋ

휸련은 군지검이 제일힘들었다 나는

0
13 일 전
@피즐뱅

부연대장은 중령이지

0
13 일 전
@흑잠지

ㄴㄴ우린 말년대령이었음

0
13 일 전

연대장 씨발 내 말년을 저새끼때문에 방독면쓰고 훈련했네

0
13 일 전

준장 진급할 사람은 사단가서 사단장 밑에서 일하지않냐

0
13 일 전
@flatfish

보통 참모장이나 부사단장 할껄??

0
13 일 전
@Intruder

부사단장은 보통 짬있는 대령들 말년에 쉬다가는 코스이고. 보통 사단 참모장이 진급라인이지. 아니면 뭐 본부쪽에서 화력과장 그런거하던가

0
13 일 전

이게 90년생 김일병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

6

ㅋㅋㅋ. 90년생 김일병 씨발 ㅋㅋ

0
13 일 전

컨테이너막사 우리부대는 좋았음 ㅋㅋ

0
13 일 전

육사 대대장이 왜 ? 난 존나 편했는데 능력있는 사람이라 ㅍㅌ만 쳐도 진급하니까 뻘짓안했음 그담에 학사출신이 문제였지 머머리새끼 결국 별짓다하다 짤림

제일 불쌍한건 나 전역전에 온 3사 포대장 오피갔다 단속맞고 보직해임 수고링 ㅋㅋㅋㅋ

0
13 일 전

육사 대대장? 그누구보다 병사 마음 이해잘해주던데

우리만 그랬던가

RT 대대장으로 바뀌고 씹창났었음

0

전쟁하는게 더나을듯

0
13 일 전

난공택ㅎ

0
13 일 전

우리행보관 개짬찌라 작업 산더미엿음 씨발

0
13 일 전

개인적으로 컨테이너 막사는 좋았음... 화장실은 별로였지

0
13 일 전

+그 군단장

0
13 일 전

소대장 징계 ㅅㅂ ㅋㅋㅋ

 

중위때 애들이랑 5킬로씩 달리기하니까

 

중대장이 지랄했는데 다치면 책임질꺼냐고

 

대대장이 눈여겨보고 대대장 보직끝날쯤에

 

같이 사단가서 작전참모 된 대대장밑에서 대위달고 

 

하얗게 불태우고 사단본부에 라꾸라꾸 들어놓고 일주일에

 

두번퇴근하고 자살각나오더라 대대장님은 나 장기시킬려고

 

평정이랑 상훈몰아줬는데 전역원서 쓰고 나올때 

 

껍데기에 소주 사주시는데 눈물남..

0
13 일 전
0
13 일 전

저기서 세개만 당첨되도 숨안쉬어 지는데 무슨 ㅋㅋ

다걸리면 자살했게 ㅋㅋ

0
13 일 전
0
13 일 전

마지막기회 3사 출신 연대장만으로 끝난거아니냨ㅋㅋ

0

사람 잘만나야지

0
13 일 전

부대원끼리 똘똘뭉칠듯 ㅋㅋ

0
12 일 전

말년 중령 개편하다 ., ㄹㅇ

0
12 일 전
0
12 일 전

씹 저딴놈들 몰려있는 연대는 매달 훈련 검열 훈련검열 큰 훈련 모두 참가 중대별 ATT 수시 파스트페이스 주말 랜덤 오대기 이벤트 매 저녁 발생

0

진짜 개좆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6083 호 90% 도전 과학만화.JPG 2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6 1 분 전
196082 뱀 블랙맘바에 대해서 알아보자 21 가망없음 17 3 분 전
196081 인생 시벌 거 23 바라트 성계 자치령 16 4 분 전
196080 다 어디서 들어본것같은 말들.jpg 23 자존감바닥을침 23 18 분 전
196079 전자발찌 반대하는 그성별 61 참피온 46 34 분 전
196078 화석은 조작된 결과물이라는 기독교인 33 Adkdoe 33 1 시간 전
196077 도저히 군필도 이해가 안되는 상황 45 Adkdoe 34 3 시간 전
196076 여름이 존나 싫은 만화 11화 44 복면 36 4 시간 전
196075 또 한건 올린 경찰 54 뚜시뚜시 49 5 시간 전
196074 태양의 나이에 대한 중요한 사실 40 Adkdoe 33 5 시간 전
196073 정신과에서 게임중독 질병화에 목메는 이유 49 Adkdoe 48 5 시간 전
196072 중국 꼬맹이 참교육 후기 49 김두배 52 5 시간 전
196071 1년 전 오늘 일어났던 일.gif 61 태평양 44 5 시간 전
196070 개드립 레즈웹툰 작가 레전설 67 핑키파이몬 42 5 시간 전
196069 개드립간 "언니몸팔아요" 저격하는 흙수저갤 수저 ... 294 마을끌어닷 67 6 시간 전
196068 키아누 리브스가 한국 안오는 이유 112 자존감바닥을침 51 6 시간 전
196067 ???: 마을 산에서 나오는 산소 마시니 세금 내라 129 하와와여중생장인... 52 6 시간 전
196066 하이모 새 모델 68 김유연 54 6 시간 전
196065 실시간 구하라 근황 89 마감 30 6 시간 전
196064 19) 키스타임 레전드 96 잉잉이잉이 37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