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요즘 예비군 많이가길래 예비군 만화

45개의 댓글

4 일 전

흑흑 담주에 간다..

0
4 일 전

이거 존나 꿀잼 ㅋㅋㅋㅋㅋ

0
4 일 전

짧지만 강한 임팩트 남겼던 작가 집안사정으로 떠난게 너무 아쉽다 벌써 5년이나 지났네 시간도 빨러..

0
4 일 전

난 현역시절 정말 신기한 경험을 한게 우리대대는 평시에도 완편된 사단의 직할대였는데 예비군이 들어옴. 중위전역자였음. 딱 한명ㅋㅋ 평일에도 계획된 훈련들 개좆같았는데 이 양반 다 함께하고. 막사에서 점호도 함께 받고. 깍지끼고 너는것도 다 봄. 반합뚜껑에 대가리박고 너는것도.. 완편부대에 왜 딱 한명이 동원들어왔는지 존나 미스테리.

0
4 일 전
@불혹아재

사단,연대 직할 수색, 기동은

참모가 부족해서 전시에 동원 참모가 편성되어 있엉

0
4 일 전
@풀무13

헐 첨들어봄

0
4 일 전

3월에 갔다오길 잘했다 마음이편해

0
@주먹왕부랄프

쫄린다

0
4 일 전
@주먹왕부랄프

레알 3월에 갔다오니까 개꿀이었자너 ㅋㅋㅋ

0
4 일 전

킹래믹스 왜 연재를 그만둔거야... ㅠㅠ

0

요즘도 저렇게 돈같은거 모아줌?

0
4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공군은 그런거 없던데

0
4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먹을거 사줬음 요즘은 카드만 들고다녀서 ㅋㅋㅋ

0
4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친구들이랑 같이 간 애들은 주더라

으리 좋아하는 사람들도 주고

0
4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요즘은 여비가 카드로 들어와서 돈 모아서 주지는 않는다고 함.

0
4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애들 월급 올라서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음

0
4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과자같은거 동원기간동안 먹을거 한보따리 사서 먹다가 남은과자 동원 조교들 주고가더라

0
4 일 전

학비군 받을적이 좋았어...

0
4 일 전

저기서 짬냄새가 난다ㅋㅋㅋㅋㅋ 무슨 매드맥스옄ㅋㅋㅋㅋㅋㅋ

0
4 일 전

나도 동원사단 조교였는데 받은돈 간부가 걷어가서 뭐한지 모르겠네 씨발거

0
GoF
4 일 전

진짜 이건 언제봐도 갓띵작임 ㅋㅋㅋㅋ

0

나도 예비군 훈련부대 출신이라 예비군들이 용돈 모아주고 과자 음료 엄청사주고 가고 휴가나가는데 예비군이 먼저알아보고 차태워주고 예비군온 음식점 사장이 밥먹고 가라 그러고 그랬는데

 

밖에서 보면 정상인들인데 왜 예비군 훈련만오면...

0

"자, PX는 어디 있느냐" 부터 터짐 ㅋㅋㅋㅋ

0
4 일 전

시체처럼 널부러진거 존나 똑같네 ㅋㅋㅋ

0
4 일 전

저리 비켜 애송이 ㅋㅋㅋㅋ

0
4 일 전

와씨 ㅋㅋㅋ 나도 예비군 조교하다 전역해서 그런지 조교입장 개공감되네 ㅋㅋㅋㅋㅋ

0

야이거어디서볼수있냐ㅋㅋㅋ사이트좀갈켜줘

0
4 일 전
@일주일에딸14번

기래믹스 검색

 

근데 이거말고는 좀...

0

조교 : 선배님들! 힘든거는 저희가 다 하겠습니다! 딱! 하나만 부탁드리겠습니다!

 

??? : 아! 무슨 하나씩이나 시켜! 너네가 다 해!

0
4 일 전

솔직히 저 봉투문화 좀 그립지 않냐

현역들이랑 재밌게 놀다가 군생활 힘내라고 받은 돈 모아서 분대장 쥐어주는거 보기 좋았는데.

0
4 일 전
@피토하는판다

없어진지 좀 오래됬을껄?

사람당 5천원씩 걷어서 주고 그랬는데

0
4 일 전
@피토하는판다

ㄹㅇ 퇴소전 돈 모아서 애들 맛난거 먹으라고 주는거 좋았지

0
4 일 전
@피토하는판다

실무자도 생각해봐 시대가 어느땐데 돈 찾아와서 일일히 봉투에 넣고있어

0
4 일 전
@Kurster

난 옛날 사람이라 동원 훈련할때 봉투에 넣어서 줬었거든 ㅎㅎ

당연 계좌로 바로 꽂아주는게 여러모로 합리적이긴 하지

0

송기래 요즘 뭐하냐???

0
4 일 전

현역때 같은 성씨 집안이라고 5만원 신사임당 쥐어준 사람 생각나네...

0
4 일 전

이등병때 1년행사인 동원갔을때 38만원인가 받았었는데 ㅋㅋㅋ

상병되니까 10만원으로 줄더라

0
4 일 전

타부대로 동원훈련갔다가 훈련준비 끝내고 고생했다고 위병소에서 치킨받아주다가 걸려서 지통실 끌려가서

쿠사리먹고 치킨가져온 중대장 보고싶다ㅋ잘살고있겠

0
4 일 전

이만화 진짜 띵작인정 각 장면이랑 대사가 존나웃김ㅋㅋㅋ

0

이만화는 올라올 때 마다 봐도봐도 안질림ㅋㅋㅋ 명작이다

0
4 일 전

같은 내부반 썻던 아저씨들끼리 PX가서 왕창 담아다가 3봉다리 먹을걸로 사주고 나온적은 있음.

몰래 먹을라고 가지고왓던 맥주피쳐 남은것도 차에서 꺼내다가 몰래줫는데ㅋㅋ..

0
4 일 전

35사단 예비군 부대였음

 

우리부대 제일 큰 훈련이 동원 혹한기 유격인데

 

그중에서 동원이 젤 좆같다

 

수통 500개 닦고 일광건조 시키고 방탄피 끼우고

 

탄띠조립하고 모포 1000개 걷고

 

유격장 청소하고 슈ㅣ벌 생각만해도 빡치네

0
4 일 전

요즘 동원 개편해짐 첫날 입소시간 점심이라 가서 장구류받고 어영부영있다가 점심먹고 또 자빠져 쉬고 그러다 저녁먹음 ㅋㅋㅋㅋㅋㅋㅋ

0
3 일 전

존나 프라이팬 위에 가래떡 마냥 축축 늘어짐 ㄹㅇ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4783 후쿠시마 사태이후 절도문제 때문에 순찰다니는 경찰들 25 Adkdoe 38 27 분 전
194782 모세의 기적 재현하는 홍콩 시위대.GIF 4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1 28 분 전
194781 쭈꾸미의 위험성 71 핫챠이거야원 28 28 분 전
194780 소속사가 공개한 임시완 휴가일수 122 궁예 22 30 분 전
194779 아이스 아메리카노 논란 191 새로운메모장 33 40 분 전
194778 일본의 천재축구신동 만들기 .jpg 86 슬픈고졸백수 31 47 분 전
194777 호주경찰 근황 보고 올리는 러시아 축구선수 근황 73 버스터머신 44 1 시간 전
194776 중국인과 홍콩인은 다릅니다.jpg 57 기존의편견을없애자 44 1 시간 전
194775 혼자서 한 소대 를 쓸어버린 전설의 한국인.jpg 26 삼대가삼위일체 38 1 시간 전
194774 휴가 123일 받은 임시완... 204 근육남만보면흥분... 35 1 시간 전
194773 노진구의 스타듀밸리 .jpg 67 슬픈고졸백수 32 1 시간 전
194772 호주 경찰 근황 63 김유연 45 1 시간 전
194771 여봉~~ 나취했쪙~~ 49 유치원 33 1 시간 전
194770 우에하라 레전드 기획물은 이거지 82 으라차차고모부 42 2 시간 전
194769 동물에게도 효과있는 사람 수면제.jpg 49 삼대가삼위일체 38 2 시간 전
194768 포켓몬 신작 요약 만화 .manwha 72 슬픈고졸백수 34 2 시간 전
194767 고전명작은 시대를 관통한다 40 슬픈고졸백수 55 2 시간 전
194766 이걸로 미투운동 시작되면 대한민국 폭파됨. 214 유치원 75 2 시간 전
194765 호불호 갈리는 학창시절 이벤트.JPG 9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5 2 시간 전
194764 의외로 실존하는것 75 렙 용사 28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