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38

20190612_120057.jpg

ㅅㅂㅅㅂㅅㅂ 진짜 외국인들 홍콩반점 데려갈거같은데 대구 반월당 근처 짜장면하고 탕수육 잘하는곳 아시는분 있나요..?

10개의 댓글

2019.06.12

중화비빔밥 함 먹여주면 눈돌아감 ㄹㅇ 믿어보셈

근데 진자 저걸 4명이서 먹음? 리필 안됨?

0
2019.06.12
@데스티니

리필 되긴 합니다만 전 더 찾아먹지 않는 편입니다.

0
ron
2019.06.12

굳이 그걸 먹여야하냐ㅋㅋㅋ

0
2019.06.12
@ron

솔찌 내같은놈이 아니면 뭐하러 한국와서 한국식 중국음식 먹겠음? 꼭 맥일꺼임 이건

0
2019.06.12

회사밥 3세는 생기는거냐?

0
2019.06.12
@뱀고기

전망이 어둡습니다..

0
2019.06.12
@zl존호현짱123

앗 아

0

제육 리필 해줘요??

0
2019.06.13
@날아라슈퍼보드

0
2019.06.12

부사수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41384
25672 [잡담] 짱구아빠의 병원식11 2 짱구아빠 0 1 시간 전 24
25671 [잡담] 국간장없다고 진간장 넣으면 안되지? 1 파오리 0 1 시간 전 17
25670 [외식] 그 갈비집 4654564 1 4 시간 전 49
25669 [잡담] 튀기지 않은 해물짬뽕 마지막 시도 1 친구없는병신찐따... 0 4 시간 전 56
25668 [외식] 깨치킨 2 닉으로드립치고싶냐 0 5 시간 전 50
25667 [잡담] 명란만두 4 친구없는병신찐따... 0 6 시간 전 73
25666 [잡담] 닭찌찌 수비드 2 백탁 2 6 시간 전 54
25665 [수제 요리] 스팸 파스타 (망함) 11 해양미생물 1 10 시간 전 198
25664 [수제 요리] 레몬파운드케이크 & 초코머핀 5 배고픈미식가 2 11 시간 전 108
25663 [레시피] 올 가을 관찰레 계획 짜는중..! 17 lllllUlllll 2 11 시간 전 118
25662 [잡담] 냉동실에 한달정도 있었던 소고기 조언좀 11 lllllUlllll 0 13 시간 전 178
25661 [잡담] 딤섬 2 백탁 1 14 시간 전 122
25660 [잡담] 국이나 찌개 끓일때 꼭 육수 만들어야해? 8 집시여인 0 14 시간 전 106
25659 [잡담] 짱구아빠의 병원식10 16 짱구아빠 0 14 시간 전 165
25658 [잡담] 비비큐 황올 반반 ㅋㅋ 4 어우야좋다야 1 15 시간 전 219
25657 [잡담] 돼지고기 불고기감을 샀는데 4 틱장애 0 15 시간 전 90
25656 [잡담] 강남역 맛집 좀 추천해줭 4 삼천포 발싸 1 16 시간 전 51
25655 [잡담] 리고 땅콩버터 뚜껑 색깔 의미가 있는거? 6 딩고 0 18 시간 전 127
25654 [잡담] 오늘의 점심 파스타 7 ron 1 19 시간 전 213
25653 [잡담] 짱구아빠의 병원식9 4 짱구아빠 1 19 시간 전 18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