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아웃4 근황

267e53f4 2019.05.26 416

10개의 댓글

53746fb4
2019.05.26

폴아웃에 npc가 몇인데 그걸 다 바꿔줌?

아님 그냥 주인공만 바꾸는 건가

암튼 어울리긴 힘들어 보이는디

0
267e53f4
2019.05.26
@53746fb4

npc 전부다 바꾸는모드 있음

0
53746fb4
2019.05.26
@267e53f4

와 그 많은 npc를 ㅎㄷㄷㄷ

0
db9ddedc
2019.05.26
@267e53f4

그거 오류 있다고 하지 않음?

0
267e53f4
2019.05.26
@db9ddedc

말짱한디

0
378eb0ab
2019.05.26

링크.

건담파워슈트모드깔면 완벽하겠구나!

0
267e53f4
2019.05.26
@378eb0ab

nanakochan으로 검색해바라

0
378eb0ab
2019.05.26
@267e53f4

목소리 패치없으면 슬픈거시다ㅡ.

0
267e53f4
2019.05.26
@378eb0ab

니홍고 플레이해

0
d6956c17
2019.05.26

몸뚱이는 3d같은데

얼굴은 2d같은 이질감 느껴짐

가면쓴거같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덕후 판 게시판 교체 63fa47af 1 2019.03.11 1014
공지 덕후판 공지 입니다 0c84fcd3 12 2017.02.27 25317
5358 여친 빌리겠습니다 라는 만화 보고있다. 2 1d2ea4d2 0 1 시간 전 39
5357 내 나이가 어때서 3 9efc36be 0 2 시간 전 65
5356 오랜만에 연민의 굴레 보고싶다 2 7d6d304b 0 5 시간 전 85
5355 원나블 같은 만화 없냐 8 a9cff892 0 5 시간 전 75
5354 아베 찬양 1 f855f82f 0 6 시간 전 112
5353 ㄴㅋㄴㅋ d28a0a49 0 6 시간 전 70
5352 니들도 아베 찬양해라 5 258abe11 1 6 시간 전 122
5351 페이트 네로 어쩌구 1 7af58083 1 6 시간 전 84
5350 숫닉시 페그오 만화 1 3131fee7 2 6 시간 전 82
5349 이번에 삿포로 여행가서 사온거 6 8b272b61 0 7 시간 전 116
5348 sz 1 0d65b6ab 0 7 시간 전 77
5347 캬루 5 f855f82f 0 8 시간 전 120
5346 ㄴㅋ 9bae200e 0 8 시간 전 76
5345 ㄴㅋㄴㅋㄴㅋ 1 1ed66f31 0 8 시간 전 81
5344 랜덤 움짤로 ㄴㅋ 4 eb1f2abb 1 8 시간 전 125
5343 밀리애니 D-2 c4206150 0 8 시간 전 69
5342 숫닉시 기만짤 b11433d2 0 8 시간 전 91
5341 씨발 성검짱만화ㅋㅋㅋㅋㅋㅋㅋ 8 943405cd 0 8 시간 전 208
5340 고블린 슬레이어 애니 보는데 c1f832c2 0 8 시간 전 50
5339 심심한데 그릴 캐릭터 추천점여 8 ca5f8b6e 0 8 시간 전 4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