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체티노의 넝담~에 울컥한 레알 마드리드.

챔스 결승 관련 인터뷰 때문에 포체티노가 스페인 라디오 방송에 출연.

 

토트넘의 일정에 대해 브리핑하면서 30일엔 레알 마드리드 훈련장, 31일엔 atm 스타디움에서 훈련하며

 

숙박의 경우에는 근처 호텔에서 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포체티노가 레알 훈련장에서 자고 싶었는데 레알 감독 안하면 안재워준다해서 그냥 호텔가기로 함 ㅋㅋ!

 

넝담을 함.

 

이 발언에 대해 레알 마드리드는 토트넘 측에서 숙박 시설에 대해 요청한 사실이 없으며

 

훈련장, 라커룸만 사용하는 것으로 협의를 봤고 챔스 결승팀의 숙박 관련 사안은 uefa의 원칙에 따라 결정되기에

 

어떤 구단도 레알 마드리드 훈련장 숙박시설에서 머물겠다는 요청을 한 적이 없다며

 

진지하게 공식 성명을 발표함.

1개의 댓글

2019.05.25

ㅋㅋㅋ손흥민 빼가겠내ㅔ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361
28619 아예 스포츠/운동 게시판으로 바꾸는 게 나을까 3 아졸려 0 13 시간 전 36
28618 헬린인데 덩치 어케 키우나요..ㅠ 8 고이다못해썩은물 0 18 시간 전 117
28617 군바리 보충제 헬린이 질문 5 쿠아뉴 0 21 시간 전 62
28616 토토 시바 ㅋ 팩트전문 0 22 시간 전 54
28615 외국인 여친 빠가년ㅋㅋ 운동 존나 못함 이게 내 잘못임? 10 오이짠지 0 1 일 전 616
28614 헬스 초보 벤치프레스, 덤벨프레스 질문!!!! 2 ovee 0 1 일 전 100
28613 워커피터스도 별로고 풀백알바 뛰는 산체스도 별로고 3 아졸려 0 1 일 전 54
28612 헬린인데 근육통때문에 죽을거같다. 9 아카이브원 0 1 일 전 176
28611 칼레의 기적이고 하부리그 팀의 반란이고 밖에서 볼땐 멋있는데 4 블루윙 0 2 일 전 93
28610 KBO )기아 김주형 웨이버 공시 1 YESorYES 0 2 일 전 144
28609 황 '더 음메페' 희찬 답도없넹 0 2 일 전 198
28608 리버풀 졌네ㅋㅋㄱ 공익하고싶은남자 0 2 일 전 96
28607 엌ㅋㅋㅋㅋpkㅋㅋㅋㅋ 어라라라 0 3 일 전 58
28606 바클리 이새끼야!!!!!!! 이늬야 0 3 일 전 38
28605 발렌시아 쫌 하네 ㅋㅋ; 이늬야 0 3 일 전 31
28604 리버풀을 구하는 황드리안 슈퍼세이브.gif 읭긩븽 0 3 일 전 140
28603 와 씨발 황드리안 돌았다 읭긩븽 0 3 일 전 54
28602 그와중에 황희찬 1골 2도움 ㄷㄷ 1 이늬야 0 3 일 전 67
28601 코클랭 십새끼 4 이늬야 0 3 일 전 33
28600 계란 잘 아는사람 2 우뉴니형님 0 3 일 전 4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