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삼탈워 넘나 어려워양

조조로 50턴 정도 했는데

 

유비랑은 친해져야지 하다가

 

유비세력이랑 다 친해져서

 

내 땅 먹을데가 없어짐....

 

유비 세력 존나커져서 배신하다가 나라 망할거 같음 ㅠㅠ

14개의 댓글

25 일 전

윾비는 적당히 조련 해둬야지 오냐 오냐 키우면 안됨

0
25 일 전
@아벨탐험대

내가 유비허면 돈없어서 파산하던데 ㅅㅂ

어케했노 유비련ㄴ아

0
25 일 전
@그거아닌데

유비는 상업빌드쪽으로 올인해야함 그래야 돈이 안부족해 돈으로 식량교역하고

0
25 일 전
@푸킹푸킹

식량 교역은 얶떢게 하는거냐?

시발 난 돈보다 식량 모자라서 반란일어나고 존나 난리남

0
25 일 전
@셜록 호모즈

군규모를 줄이고 동맹위주로 전쟁을 최대한피하면서

운영해야함 그리고 부유해지면 협상할때 교섭할수있음

그리고 맵에 핵심 요충지가있어 농지라고 그건 무조건확보해야함

0
25 일 전
@셜록 호모즈

유비팩션은 신뢰임 동맹관계에 굉장히 유리함 불마찰없이 원활이 운영가능하고 특히 황건적은 다 때려잡고 교역항을 또한 필수적으로 확보하고 난 다음후에 군규모를 키워야함

0
25 일 전
@푸킹푸킹

아....시발 망했다....

태산 털고있을대 교역항은 공융이 병력빠진 사이에 먹어부럿는데....

0
25 일 전
@셜록 호모즈

도읍방어는 장수 1군대를 생성후 감시자로 뽑고 3명 다필요없고 빌드업글시 주둔지방어하면 최소한 상대에게 치명타를 날리거나 혹은 이길수있음

0
25 일 전
@푸킹푸킹

야 그럼 기왕 하나만 더 물어보자

통행권 줘야되냐 말어야되냐?

아니 시발 공융 시발새끼가 불가침하자고 3천원 주길래 땡큐 하고 받었는데 얼마 안지나서 통행권 달라면서 또 3천원 주길래

압도적 감사! 하고 받었는데 이 시발련이 내가 어디 마을 깨부수러 가면 이새끼 눈치보다가 슬슬 기어나와서

그 마을에 딸린 농지 광산 항구 이딴거만 쏙쏙 빼먹는데 시발 빡쳐죽겠다.

지금 공융 이새끼 성은 하난데 교역항 두개에 농지도 내꺼 빼먹고 존나 열받음

0
25 일 전
@셜록 호모즈

군사통행권은 엥간하면안됨 이친구야.

그리고 교역항하고 농지 빼앗기면 어떻게든 찾아도

니 세력약해진거 알고 득달같이 공손찬이나 조조가 니 뒤통수 후려갈긴다

 

0
25 일 전
@푸킹푸킹

아놔 시발 공융 씨발새끼 오늘 뒤졌다

안그래도 농지 빼먹은거 존나 이갈다가 잘려고 껐는데 시발새끼 갈아마셔버릴거다

0
25 일 전
@셜록 호모즈

임진왜란때 왜놈들이 군사들이 명나라로 진군할 길을 터달라고 했었지. 조선은 뭔 말도 안되는 소리냐고 거절해서 전쟁이 일어난거고 ㅋㅋㅋ

0
25 일 전

난 다른시리즈 할땐 대부분 공격방항 하나 냅두고 나머지 방향은 동맹

그쪽루트 모두 정복하면 동맹 하나씩 손절하면서 파.괴.한.다

루트로 갔는데 내정이 빡세다니 그건 힘들려나?

0

잉 난 지금 유비하는데 식량 돈 다 많아서 괜찮은데 ㅋㅋ 유비 핵심은 민병대 씨게 굴리는거 같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221
341851 [POE] 요상한 갑옷 줏었다 1 SexKnight 0 3 분 전 9
341850 [검은사막] 오늘은 몹이 마법 쓰네 지나가던A 0 12 분 전 11
341849 [POE] 지금 렙 37인데 언제 전직함? 2 욕정컴미 0 29 분 전 27
341848 [기타] 좀 독특한 겜 추천좀 2 대나무장수 0 32 분 전 26
341847 [스팀] 겜태기 왔는데 할겜찾았다 1 에그마요조아 0 47 분 전 65
341846 [POE] poe 90렙 찍고접었다 3 sizematter 0 48 분 전 88
341845 [기타] 디비전 2 서버 원래 이럼? 시부랄것 4 근데왜욕해 0 57 분 전 24
341844 [몬헌] 방금 뜬 동영상 4 고독한미식가 0 1 시간 전 69
341843 [기타] 난 게임 분위기가 어둑어둑하면 못하겠더라 7 킹봉 0 1 시간 전 53
341842 [POE] 같은 플라스크3개 팔면 상위플라스크1개 주는거맞음?? 5 그카짓거 0 1 시간 전 60
341841 [검은사막] 샤이 커마 넘 잘만든거같음 ㅎㅎ 4 ㅎ헤헤헤 0 1 시간 전 61
341840 [검은사막] 열기구 처음타보는 뉴비 3 CU편의점 0 1 시간 전 76
341839 [스팀] 개드립은 새로운 "신"을 맞이하라. 13 Blinsha 0 2 시간 전 242
341838 [하스스톤] 이정도면 난죽택 아니냐 1 년째개붕이 0 3 시간 전 81
341837 [POE] poe lg그램으로 돌아감? 3 qe 0 3 시간 전 127
341836 [LOL] 님들 연패하면 샷건 침? 6 Other koo 0 3 시간 전 127
341835 [POE] 오랜만에 개드립 로그인해서 들어와서 싸지르는 poe글 1 후레에엨 0 3 시간 전 102
341834 [기타] 애들 마크얘기 많이하넹 3 몬스터헌터월드 0 3 시간 전 126
341833 [LOL] 롤챔 세트끝나고 잠깐 선수들 얼굴나올때 나오는 노래제목좀 2 기업주 0 3 시간 전 109
341832 [기타] 마크 재밌네 2 올리비아 혜 0 3 시간 전 1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