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이....뽀이.....(약스포)

재미 없다 영화를 일부러 기괴하고 무섭게 만들려고 수토리를 여기저기 뭉개버린거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다 애새끼가 갑자기 힘 존나쎈거 각성하는 것도 그렇고 학교에서 공부 제일 잘하고 나기한테 호감있어보이는 여자애도 있는데 무뇌아처럼 순식간에 엇나가버린다 물론 그 나이대 애들이고 사춘기라 그럴수도 잇고 외계인이라 그런걸수도 있다 근데 걍 외계인이라 그런거임 하고 넘어가면 시벌 10몇년간 지구에서 이색기는 뭘배운겨 부모가 주었던 애정과 사랑은 자기 승질 쪼금난다거 잊어버리고 친한친구도 하나 없는걸로 나오는데 여러모로 아쉽다

그냥 안티히어로 만들고싶은데 대충 심성이 악한걸로 만들자 이딴 발상으로 만든거같음 시벌....

3개의 댓글

2019.05.23

슈퍼맨이 악하면어떻까라는 생각으로 약간 슈퍼맨을 비꼰것같은데 노잼임??

0
2019.05.23

아예 우주선을 보낸거 자체가 지구정복 목적인거같은데 존나리 세뇌시키더만..뭐 라쿰 뭐시기 저시기

0
2019.05.23

안티 히어로가 목적이아니라 그냥 슈퍼맨 버전 살인마를 만들려고했고 그대로 만든거같은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609
34066 [영화] 그래도 존윅 재밋게 봤잖아 wqdsad 0 3 분 전 1
34065 [영화] 엔드게임 궁금한거ㅜㅜ 싸움싫어요 0 5 분 전 3
34064 [영화] 존윅3 1등 0 36 분 전 8
34063 [영화] 약스포)존윅3의 문제는 빡빡이인듯 시간은구미야 1 51 분 전 28
34062 [영화] 존윅 3 액션의 문제는 칼이 아님 3 닉네임따위짓지않는다 0 1 시간 전 72
34061 [영화] 약스포)토이스토리4 보고왔읍니다. 3 갑돌이와갑순이는섹스 0 1 시간 전 28
34060 [영화] 존윅3 후기 ADSL1990 0 2 시간 전 74
34059 [영화] 너무 아는척하고 싶으면 5 야너도자위중이냐 2 2 시간 전 66
34058 [영화] 비스트가 이번 진또배기영환데?... 호타루 0 2 시간 전 41
34057 [영화] 블레어 위치 스토리 알겠는 사람?(스포) 1 포츈아그렇구나 0 2 시간 전 9
34056 [영화] 약스포) 존윅3 바이크씬 칼질씬 상위호환 영화 알려줌 5 눈팅게이 0 3 시간 전 102
34055 [영화] 존윅3 보려면 2봐야함? 4 dfdsqe 0 4 시간 전 106
34054 [영화] 버닝 보고있는데 상실의 시대 느낌들지않음? 2 av 0 5 시간 전 49
34053 [영화] 약스포) 이번 존윅에선 자제해야햇음 4 검붉은목도리 0 5 시간 전 122
34052 [영화] 스포) 이번 존윅 액션의 문제점 4 닉네임따위짓지않는다 1 5 시간 전 111
34051 [영화] 스포) 존윅 3 질문 9 닉네임따위짓지않는다 0 5 시간 전 85
34050 [영화] 가장따뜻한색블루 영화 어때요? 6 엔아 0 6 시간 전 65
34049 [영화] 존윅 뭐임 마지막에??(스포) 6 착하고예쁜말봇 0 6 시간 전 96
34048 [영화] 존윅 시리즈는 역시 후기를 쓸 게 없네 프롤레타리아 0 6 시간 전 80
34047 [드라마] 넷플릭스 이글레시아스 선생 개재밌네 ㅋㅋㅋ EGGMAYO 0 6 시간 전 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