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일본 괴담 오쿠리이누 망가.manga

1.png

 

2.png

 

3.png

 

4.jpg

 

5.jpg

 

6.png

 

7.jpg

 

8.png

 

9.jpg

 

10.png

 

11 (2).png

 

12.jpg

 

13.png

 

14.jpg

 

15.jpg

 

16.jpg

 

 

 

 

 

 

 

 

 

 

 

 

 

 

 

 

 

 

 

 

 

 

 

 

 

작가 코멘트

 

17.jpg

 

는 수깐물

 

여주가 여고생 때 넘어진 이후로 호칭이 "그것"에서 "그"로 변한다

49개의 댓글

2019.05.19

근데 대체 왜 수간이야? 명칭바뀐걸론 설명이 안되는데

0
2019.05.19
@할렘가

그것으로 남남 취급하다가

 

그?로 호칭이 친근하게 바뀌었다는거아님?

 

작가새끼가 수간이라고 답글 달았고

0
2019.05.19
@할렘가

작가피셜

0
@할렘가

영어로 치면 That 에서 He로 바뀐듯?

0
2019.05.19
@할렘가

그리고 일본어에서 카레(그)는 연인을 지칭하는 말이기도 함

0
@blackfox

카레 한번하면 삼사일씩 먹잖아 개빡치게

0
2019.05.20
@배추흰나비더듬이

카레 욕하지마!!!!ㅠㅠ

0
2019.05.19
@할렘가

할매가 쟤 앞에서 넘어지면 먹힌다고 했는데

작가가 그 먹힌다는 게 쟤한테 잡아먹힌다는게 아니라 성적인 의미로 먹힌다고 했으니

수간 장면은 나오지 않았더라도 수간이라고 본다는 말 아닐까

0
2019.05.19
@오스만유머

그냥 섹드립 아니였을까

0
2019.05.19
@할렘가

1. 작가피셜로 "넘어지면 성적으로 먹힌다" 라고 함

2. 과거 마지막컷에 치한을 만나서 "넘어짐"

3. 그 후에 호칭이 알수없는 존재를 말하는 "그것"에서 남자를 뜻하는 "그"로 바뀜

 

이해됨?

0
2019.05.19
@해날

3가지나 되는 근거를 보니 납득은 가는데

난 직접적인 성교장면 없인 절대 정의를 안 내린다. 고로 쟤들은 그냥 친구 사이 ㅇㅇ

1
2019.05.19
@할렘가

그렇군, 네 말이 옳다

작가는 당장 직접적인 성교장면을 내놓아라

0
2019.05.19
@해날

그리고 거사 후에 끌어안는 장면도 잊지 말고 넣어라

3
2019.05.19
@할렘가

ㅋㅋㅋㅋㅋ미친새끼

0
@할렘가

확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5.20
@할렘가
0
2019.05.20
@할렘가
0
2019.05.19
@할렘가

그래서 건축학개론에서 수지가 술마시고 그 선배랑 안했다는거지?

0
2019.05.20
@dona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5.20
@할렘가

니가 못봤다고 니가 안태어난건 아니잖아

0
2019.05.20
@할렘가

와 정말 논리적이다

0
2019.05.20
@할렘가

분명 넘어졌는데 실제로 먹히지않았으니, 먹힌다는 단어의 다른 뜻을 당한거임 ㅇㅇ

0
2019.05.19

예전에 본적 있던건데 명칭 바뀌는건 첨알았네 ㄷㄷ

0
2019.05.19

남잔 없나요

0

나도 저런 강아지 하나 키우고싶다

0
2019.05.20
@국어시간에쳐졸았나

대신 넘어지면 니 똥꼬가 쑤컹쑤컹

0
@칼라바리스타

내가 공격할래

0
2019.05.19

명칭이 그이로 바뀌었으면 좀 나았을듯

0
2019.05.19
0
2019.05.19

중간과정이 왜 없냐 ㅠ

0
0
2019.05.19

호곡;

0
2019.05.19
0
2019.05.19

절.대.넘.어.져

0
2019.05.19
0
2019.05.20

절.대.후.속.내

0
2019.05.20
0
2019.05.20

먹히는게 그 먹히는거엿노 시불련아

0
2019.05.20
@뭔일이여
0
2019.05.20
0
2019.05.20

이제 쟤 일주일에 한 일곱번 일부러 넘어지는거 아님?

0
2019.05.20
@김치맛쿨피스

개구리 왕눈잌ㅋㅋㅋㅋ

0
2019.05.20

뭔데 그래서 귀신개한테 먹혔다는거임? 여전히 같이 다니고? 갑자기 수간물이래 씨발 이해가 안가네

0
2019.05.20
@레식하자레식

처음엔 수호신으로서 익숙해졌는데

한번 치한때문에 넘어져서 성적인 의미로 먹힌 이후론 ㅅ파+수호신 둘다된거

0

애초에 저 여자가 넘어지면 어떡해요?라는 질문따위가 왜 나오는거야

0
2019.05.20

잼게봤는데 작가코멘트보고 시바알

0
2019.05.20

저거 짤린장면 있는거 아님?

옛날엔 분명 여자 따먹히는 부분이 있었던거 깉은데

0
2019.05.20

가능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6157 이야~ 역시 미제는 다르다니까~? .gif 88 김노트 52 35 분 전
196156 친구가족 단톡방 초대안에서 울어버린 빌런 124 서어엉자아앙 57 1 시간 전
196155 그 가수 뮤직 비디오 빌드업.jpg 60 도들이 63 1 시간 전
196154 침대에 눕는 순간 시작 57 일더하기일은과로사 41 1 시간 전
196153 지상 최강 유부녀 100 징징초선 56 1 시간 전
196152 나의 군대 이야기 다섯번째 manhwa 80 복면 43 1 시간 전
196151 국민은행 히오스대회 스폰서 소식에 미쳐버린 유저들.jpg 80 새드립이얌 41 1 시간 전
196150 방송에서 대놓고 주인 속이는 그 유튜버.jpg 156 발장전 80 1 시간 전
196149 닭껍데기 kfc 바이럴 의혹 194 졸탄 51 1 시간 전
196148 히스토리(history)가 he story 라고? 129 강챙이 43 1 시간 전
196147 극장에서 혼자 영화 보는게 어렵다는 사람들 노이해 76 987654321 61 2 시간 전
196146 타커뮤에서 욕먹고 있는 박대기 기자.JPG 14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5 2 시간 전
196145 중남미 치안 현황.gif 130 LaNoir 47 2 시간 전
196144 인싸친구들 41 싸이코ㅤ 42 2 시간 전
196143 아버지에게 호되게 혼난 삼수생 91 NOMT 47 2 시간 전
196142 "프로야구선수" 한선태. 61 달콤쌉싸름 48 3 시간 전
196141 거기서는 하지마 99 일더하기일은과로사 64 3 시간 전
196140 스압)개인적으로 걸러야할 여자 순위 1위.jpg 189 소버 58 3 시간 전
196139 ???? : 얔ㅋㅋㅋ 임마 걸렸다 ㅋㅋㅋㅋㅋ 128 서어엉자아앙 55 3 시간 전
196138 브라질 g20 근황 63 노무사공부중공부... 55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