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은 여혐단어니까 쓰지마세요

43개의 댓글

구경하자 하면 이제 꼴릴듯;

0
@손짝짝발짝짝엉덩이짝짝

구멍경찰하자...ㅗㅜㅑ...

0
2019.05.18

근대 찐짜 요세 별의별일이 다생기냐 이것도 지나갈일인가 시대가 변하는걸까

1
2019.05.18
@게드립초보

페미니스트들 덕에 그동안 남성들이 받던 차별들이 수면위로 떠오른거지

6
2019.05.18
@승희팬클럽

이거 맞다

0
2019.05.18
@승희팬클럽

ㄹㅇ 걍 남자들 별 생각 없었던 것들 다시 생각하게 해줌

0
2019.05.18
@승희팬클럽

ㄹㅇ 병신년들이 별것도아닌걸로 하도 지랄하니까

그냥 남자니까 참던것들이 다 떠오르는중

0
2019.05.18
@일후취직

정확

0
2019.05.18
@게드립초보

보통 망조가 들었다고 하지 않나

0
@게드립초보

시대가 변해야지

병신년들 싹다 굶어죽여버려야지 정신차리지

0
2019.05.18
@게드립초보

차별 받는다고 뷔페질 할려다가 오히려 당하는중

0
2019.05.18
@게드립초보

암묵적으로 우대해주는데 조용히 받아먹으면 될것을 더 내놓으라고 지랄하니까 꼴뵈기싫어진거지

0
2019.05.18

여기 싸움났나봐 싸움

0
2019.05.18

여혐 문제가 아니라 이건 그냥 무능한걸 비판하는거라 봄

0
2019.05.18

ㄹㅇ 구경수사과 잖어;;

0
2019.05.18

남자시민이 도와주러 안나오면 오또케또케 외치면서 무아지경으로 진화

0
2019.05.18
0
2019.05.18

구경

0

움직이지를 못하니 "움경" 하자

0
2019.05.18
@순정파대물귀염게이

움찔주없냐

0
2019.05.18

경찰 마저도 성에 따른 역할을 그렇게 구분짓고 싶으면 여성만 할 수있는 공공육변기로라도 사용해야지 여자만이 할 수 있는 일이 그렇게 하고 싶다는데 남성과 여성의 가장 큰 차이는 박느냐 박히느냐의 차이 아니겠냐

0
@헛소리하는애

레이프 합법화

0
2019.05.18

.50구경

0
2019.05.18

서울구경

0
2019.05.18

음청 답답하니까 음경이라 하자

0
2019.05.18

빨리 빨리만 외치니까 빨경이라고 하자

0
2019.05.18

긍디 왜 여경의 날은 만들어서, 진급하려고 그러는겨?

 

달삼쓰뱉??

0
2019.05.18
@마다

전형적인 뷔페니즘이지 뭐

0
2019.05.18
@마다

그날은 여경분들 다 쉬나보네

0
2019.05.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5.18

zzzzzzzzzzzzz

0

구경의날... ㅋㅋㅋㅋ

0
2019.05.18

구경ㅋㅋㅋㅋㅋ

0
2019.05.18

보경

0
2019.05.18

영혼보내기 아니냐?

0
2019.05.18
@반갈죽

영혼으로 ㅈㄴ막고있었나보다 ㄹㅇ

0
2019.05.18

관전

0
2019.05.18

초딩 말을 우리가 왜 들어

0
2019.05.18

음양오행에 따라 음경이라고 부르면 되나

0
2019.05.18

여경(소환술사)

0
2019.05.18

더 나은 대우를 원하니 당연히 객관적인 평가가 들어갈

수 밖에

0
2019.05.18

구경= 구멍난 경찰(중의적 표현임)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맵디 매운 이말년 트위터 시절.jpg 16 바이코딘 16 1 분 전
저 때문에 일하던 가게가 망했어요 24 우엉징 19 3 분 전
3040대가 라오어2를 호평하는 이유 49 감사합니다안녕히 30 6 분 전
한국은 게임을 잘하니까 1달 뒤에 공개합니다! 20 축구는역시메시 23 10 분 전
양계장에서 자란 비둘기 16 V50S256G 19 11 분 전
CIA 행적 요약 14 Intruder 27 12 분 전
수박장사가 마진 엄청 남는 이유 44 V50S256G 26 14 분 전
접대 잘하는 주인님 27 우엉징 35 17 분 전
"최저가부장제" 대전교육청 블로그 근황 오피셜 42 뷰ㅈㅣ 38 33 분 전
여군 하사랑 ㅅㅅ한 썰 54 까스박명수 60 34 분 전
유통기한지난 원료로 맥주만든 브루어리 73 SAMSUNG 35 35 분 전
감량 성공 후 찾아오는 폭식증에 대처하는 법 126 오태식이 43 42 분 전
실시간 모 대학 에타 이시국 레전드 갱신 70 탐라국오피서 59 51 분 전
데드리프트의 천국인 헬스장 65 ㅋㅋㅎ 70 58 분 전
고추절단 5급이니까 100 년째모닝타고배달中 51 1 시간 전
도합 105%의 인생을 사는 자 16 트리플맥스 47 1 시간 전
코로나 이시국....대한민국 20대 현재 상황 ㄷㄷㄷㄷㄷㄷ 65 심심한지1일차 46 1 시간 전
개콘 이병원 근황.jpg 58 굵은악마의함성 55 1 시간 전
강남 집값 100% 잡는법.jpg 91 정신병신 61 1 시간 전
친남매 카톡 24 이러기야 74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