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치크, 1년 아웃

로프터스 치크는 지난 미국 친선경기 중 20분만에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교체를 당함. 현재 상태로 봐서는 1년 아웃으로 다음 시즌까지 통으로 날릴 가능성이 매우 농후하며

 

앞으로의 상태를 지켜봐야할듯. 복귀가 더 빨라질 수도, 늦어질 수도 있을듯. 

 

오도이와의 다른 점은 오도이는 부분 부상이었던 반면에

 

치크는 말 그대로 아킬레스건 완전 파열. 

 

부상 복귀 이후에도 기량 저하 등의 문제가 걱정되는 상황.

 

이 상황에 대해서 사리 첼시 감독과 치크 선수 본인도 굉장히 화가 나있는 상태.

 

당시 경기가 있었던 경기장은 잔디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서 경기 시작 전부터 첼시 선수들은

 

잔디 상태에 대해서 불만과 우려를 표하기도 했음.

 

유로파 결승전을 앞둔 상태에서 미국 친선전을 진행시킨 부분에 대해서 사리 감독은 불만이 많은 것으로 보임.

2개의 댓글

2019.05.17

영입금지 미뤄달라는 그거 깨지면 진짜 좆되겠네

0
2019.05.17

아이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320
28532 헬스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대중량150 0 5 시간 전 54
28531 스포츠 진짜 선수들 다 약빠는걸 필수로 만들어서 7 서울예대기계공학과 0 11 시간 전 121
28530 린가드 이새끼는 국적만 잉글랜드 아니었음 ㅅㅂ 1 김케이 0 15 시간 전 91
28529 맹구 이번 시즌은 다른가 했더니 ㅋㅋ 3 궁예 0 16 시간 전 74
28528 헬린이 보충제 추천좀 해주십시오 12 그것이것저것 1 1 일 전 213
28527 첼시 전반 후반 경기력이 너무 다르다 7 이늬야 0 1 일 전 175
28526 에이 시벌 2 어라라라 0 2 일 전 137
28525 야구도 var써서 번복 안되냐 5 어라라라 0 2 일 전 224
285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졸려 0 2 일 전 115
28523 맨시티 진짜 토나온다;; 아졸려 0 2 일 전 169
28522 페페는 아직모르겠고 세바요스는 괜찮다 답도없넹 0 2 일 전 61
28521 오바메양 절대종신해! 6 코만도승 1 3 일 전 98
28520 잼이스 바로 선발 나오네 아졸려 0 3 일 전 39
28519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필리페 쿠티뉴 임대 영입 2 읭긩븽 0 3 일 전 168
28518 스윙스 미쳤네 ㄷㄷ 7 소프93 0 4 일 전 953
28517 그 러시아 축구선수 이름 뭐지??????? 7 년째하는중 0 5 일 전 348
28516 류현진 15승만 하면 사이영 확정일 것 같은데 4 오하이오 0 5 일 전 401
28515 이번 경기 VAR 논란이 좀 있네 3 아졸려 0 5 일 전 266
28514 사리놈이 캉테의 재능을 좀더 일깨워준 느낌이야 1 이늬야 0 5 일 전 182
28513 리버풀은 이번 우승으로 뻥글내 가장 많이 우승을 많이 한 클... 1 읭긩븽 0 5 일 전 14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