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rgb 키보드 답은 어디냐!!

현제 더키 키보드 쓰는중

 

키감 씹만족

 

스테빌 씹만족

 

통울림 씹만족

 

 

근데 led 없는 제품으로 샀더니 너무 심심함

 

그래서 그냥 키캡딸을 칠까 하다가

 

하씨 rgb  사고싶은데 괜히 키캡딸쳤다가

 

키보드도사고 키캡도사는거 아닌가 싶어서 보류중

 

지금 알아본게

 

아수스꺼 클레이모어 

 

이건 다 맘에드는데 너무 비싸더라

 

 

그다음은 

 

커세어꺼 65 럭스

 

이건 rgb는 맘에 드는데 커세어 스테빌이랑 키감을 믿을수가 있어야지 ...

 

 

그리고 똑같은 더키의 rgb

 

더키니깐 키감 스테빌 다 믿는데

 

rgb가 커스텀이 좀 약하더라 

 

 

마지막으로

 

스카이디지탈꺼

 

예전에 스카이디지탈 nkey r3 제품 구매했었는데

 

rgb는 진짜 미춋더라 ㄷㄷ 스테빌은 극혐이였지만

 

 

 

그래서 스카이디지탈꺼 찾아보다가

 

드루갓 k320rgb 발견했는데

 

 

이건 구매 후기가 전~~~~~~~~~~~~~~혀없어서 정보를 못찾음...

14개의 댓글

2019.05.17

RGB의 답은 레-이저와 커세어가 꽉 틀어쥐고 있지.

로지텍도 나쁘진 않음. 로머G 축이 시발이지

0
2019.05.17

rgb는 그냥 커세어

0
2019.05.17

RGB 뽕은 커세어

0
2019.05.17

?

 

RGB에 최강은 레이저임 왠 커세어;;

 

레이저는 팜레스트도 RGB임 레이저야 말로 RGB의 제왕이지

( http://razerstor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81&cate_no=441&display_group=1 )

 

커세어 K65 K70도 발광 븅신이라 욕 개쳐먹고 판매율 폭망해서 개선품 2세대로 똥꼬쇼 한것만 봐도;;

(LUX가 욕 존나 쳐먹고 새로 내놓은 2세대 발광량 개선품)

(중고로 K시리즈 키보드살때 LUX 안붙은건 믿-거 / 63같은 하위라인업 제외 특히 63 LED 존나 밝음 눈멀거같음)

 

출저 : 내가 커세어 전시리즈 다 써봄 레이저도 다 써봄

0
2019.05.17
@TeamSix

본문 안읽누

0
2019.05.17
@똥싸냐

3줄 요약이 없잖아 K65 무거움 묵직함 단 스페이스바 스테빌 소리 약간 거슬림 이외 하드웨어적으로 잘 마감된 느낌

상판이 내기억으로 풀 알류미늄 헤어라인 처리인걸로 알고 이거 청소할떄 존나 빡셈 ^^

0
2019.05.17
@TeamSix

커세어 제품 단단한 키감이라고 하는 건 처음 봐서 의아하네

내 기억에 의하면 거의 북치는 것마냥 둥둥거렸던 기억인데

0
2019.05.17
@1등

ㄴㄴ k65 k70 자체가 묵직함 즉 무게가 무겁다고...제품 축은 적축 은축 써봤고 체리축쓰니까 딱히 축느낌은 언급안했는데 적축은 두말할것 없고 은축은....호불호 갈릴듯 ㅋㅋ

0
2019.05.17

G pro 쓰는데 로머쥐 빼면 ㄱㅊ

0
2019.05.17
@FLex

한가지 팁은 키캡 미국 공홈에서 구할수있음

키캡놀이 안되서 방출 보낸 1인...ㅜ (지문이나 이염이 너무 심하게 느껴졌음 매트코팅..)

0
2019.05.17
@TeamSix

헐 맞아! 지문 ㅠ

0

튜닝의 끝은 순정이거늘

0
2019.05.17

통울림 따질거면 커세어나 쿨러마스터는 제외하는 게 맞지 않나 싶음.

RGB는 저거 두개 써봤던 것 같은데

통울림이 커세어는 둥둥 울리는 게 북 수준이었음.

쿨마도 비슷했던 것 같고

키감은 둘 다 폭망했다고 느낌.

0
2019.05.17

조용한 스테빌에 만족했으면 커세어는 걸러라. 스테빌 소음 많이 남. 레이저 ㄱ 

가격 상관 없으면 헌츠맨 엘리트 한번 사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1043
115294 [견적] 으뜬가요 두인이 0 2 분 전 1
115293 [모바일] 어제 폰 선물한다는사람인데 질문하나만더 1 마므마 0 11 분 전 10
115292 [잡담] 아 쉽 됬다 (뉴에그 직구) 1 장판 0 14 분 전 8
115291 [견적] 5700xt 비래퍼 견적 한번만 봐주세요 2 오늘은내가오리사 0 42 분 전 36
115290 [컴퓨터] 약후) 컴알못 컴퓨존에서 컴 사려는데 이거사면호구냐 6 남자간호사 0 55 분 전 197
115289 [프로그래밍] 앱 개발 하시는분 있나요 1 Despirant 0 59 분 전 55
115288 [컴퓨터] 모니터 이거 어떰? 1 CokeOven 0 1 시간 전 50
115287 [컴퓨터] 144주사율 모니터 좀 저렴하면서 갠춘한거 있음? 4 ankjlsdg 0 1 시간 전 96
115286 [잡담] 윈도우 os 태블릿 추천점! 3 iKON 0 1 시간 전 56
115285 [모바일] 놑10 이거 오늘부터 순차적 개통이잖아용 3 만원어치 0 2 시간 전 91
115284 [컴퓨터] 970 -> 2060 가려는데 차이 많이 날까요? 6 단풍국 0 4 시간 전 333
115283 [컴퓨터] 윈도우 업뎃하니까 화면밝기조절 드디어 바형태로 바꼈네 1 endiske 0 4 시간 전 129
115282 [견적] 이륙 가능? 7 스미스미스 0 5 시간 전 120
115281 [정보] 최근 암드 cpu가 뜨고 인텔 cpu가 지는거 맞나? 14 물범 0 6 시간 전 333
115280 [컴퓨터] 아이패드 질문 4 실사각 0 7 시간 전 131
115279 [컴퓨터] 적당히 게임돌릴수 있는 가벼운 노트북 추천해주세요 시비월치릴 0 7 시간 전 48
115278 [컴퓨터] adobe flash player 지원 끊기면 뭐다운받아씀?? 3 고객님 0 7 시간 전 67
115277 [컴퓨터] 모니터) 32gk850f vs ad27qd 딱정해 4 개똥꼬소똥꼬 0 8 시간 전 92
115276 [잡담] 브런트 에어젯S 질렀다. 4 딩고 0 8 시간 전 67
115275 [프로그래밍] 유니티 하다가 언리얼로 전환하려고 책도사고 동영상 강의도 ... 뭐죠 0 9 시간 전 7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