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튀김

15개의 댓글

2019.05.16

(너 그런거 보니?) 콘

0
2019.05.16

뭐 어디 제재소에서 썼나?

0
2019.05.16
@Tbps

개미집임.

0
2019.05.16

록타! 오가르!!

0

슥해서 사용자 혀에 쓱하고 싶다

0
2019.05.16

으 바퀴벌레도 저런대선 안살듯

0
2019.05.16

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네

 

https://www.gigabyte.com/kr/Motherboard/GA-EP45-UD3R-rev-10#ov

0
2019.05.16
0
2019.05.16

저 갈색이 꿈틀거리면 진짜 소름인데

0
2019.05.16

???: 아무것도 안 건드렸는데 왜 느리지?

0
2019.05.16

딸2면 10년은 된 PC네

0

혐 안붙이냐 ㅂㅁ

1
2019.05.16

저거 톡 치면 와르르 도망간다

 

0
2019.05.16

보기만해도 바삭해 보인다 존맛일듯

0

이 집 잘하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1 overflow 32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90438 코즈믹 호러 이해 3 따듯한스무디 2 1 분 전
190437 난 내마음대로살아 16 그린그리임 7 14 분 전
190436 미국 공립 중학교의 급식 22 탄탈대령 2 15 분 전
190435 3년전 오늘 6 꼬꼬기 4 20 분 전
190434 CJ건물에 모형 수류탄 던진 20대.NEWS 9 오스만유머 8 20 분 전
190433 박찬호 레전드 ㅋㅋ 16 썩하썩하 6 24 분 전
190432 분노) 비싼 게임기를 던져버린 사촌동생.jpg 44 트라이던트 13 31 분 전
190431 “성폭력 피해자에 악의적 소문 퍼트린 대학생 무기정학 정당”... 10 오스만유머 9 31 분 전
190430 아ㅋㅋ 사람이 동물소리를 어떻게 따라함ㅋㅋ 12 ofervlow 5 31 분 전
190429 핫클립 아는형님 강형욱 6 살리고죽이고 10 34 분 전
190428 델몬트 병이 돌아왔다.NEWS 30 오스만유머 11 35 분 전
190427 고인물용 3 Ausfaller 1 35 분 전
190426 대한항공 비행기에서 비상탈출 하는 거 보고가라 28 히토미 8 58 분 전
190425 동네 체조달인 9 번초불침번 3 1 시간 전
190424 하트시그널 커플 근황.jpg 10 개붕박두 10 1 시간 전
190423 요즘 20대 연애하는 사람... 비율.jpg 51 번째우승 10 1 시간 전
190422 코믹 메이플 요즘 그림체.jpg 15 바릿바릿 7 1 시간 전
190421 무료간식 26 번초불침번 3 1 시간 전
190420 짱구 극장판 명장면.gif 15 바릿바릿 2 1 시간 전
190419 중국 서민아파트 근황.jpg 7 가능충 4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