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사건보고 충격받은 신카이 마코토

16a47d85ee24f5212.jpg

16a47d6bc694f5212.jpg

 

 

일본 영화 '너의 이름은'

 

영화속 장면에 넣어버림

183개의 댓글

2019.04.24

벌레들이 기어 나오네

0
2019.04.24

거씨발 침몰할때 구조상황이랍시고 내보낸 기사들도 존나 만화더만 시발 무슨 헬기를 몇십대를 띄웠다고?시발

0
2019.04.24

세월호 사건은 진짜 너무나도 상식적으로 납듭이 안되는 일들만 일어남

해경이 처음 출동해서 선원 선장들만 구하고 별다른 적극적인 대처를 안함 퇴선 조치하고 선내 진입해서 나오라고만 하면 다 사는건데 방송 장비있는 조타실까지 진입했었는데 바로 나오고 해경 수뇌부도 그냥 구하라는 지시만 하다가 출동 30분 가까이 지나서야 승객들을 퇴선 시키라고 지시했는데 전달받은 해경 정장은 지시를 불이행함 이로인해 징역까지 살다나옴

세월호 사고 소식을 접한 당시 해군 참모총장은 바로 통영함을 출동 지시 했는데 상부에서 저지당함 다시 한번 지시했는데 또 저지 당함 몇개월 후 납품비리 의혹으로 사퇴 후 구속까지 됐다가 1 2 3심 전부 무죄로 풀려남

미해군도 사고소식을 접하고 헬기를 파견했는데 우리가 오지말라고 거부함 왜 거부했는지에 대한 국방부에 공식적인 입장은 우리측 많은 헬기가 운영되고 있어서 대기하라는 것

1
2019.04.24
@캐냥이

???: 아 세월호 지겹다 그만좀 하자

이새끼들 이런거엔 반박도못하고 진상조사 뭐가더남았냐 앵무새뿐임 당장 얼마전에 세월호 cctv 조작 증거 나왔어도 눈과귀를 걍 닫고있음 ㅋㅋ

1
2019.04.24

애들만 불쌍하지 어른들 핑계에 놀아나 아까운 생명만 뺏기고 추모도 순수하게 하고 싶어도 눈총받는 지경까지 오게 되었으니 좌우를 떠나 희생된 애들 볼 면목도 없음

1
2019.04.24

세월호 사건이 해운사고인건 맞음.

 

적어도 이걸 뒤집을 증거는 아직 안나옴. 예를들어

다른나라 잠수함이나 뭐 그런거.

 

그래서 해운사고인건 맞음.

 

근데 수습이 개 씨발 니미 좆같았지.

애들 죽어갈동안 해경들 눈뜨고 멀뚱 있었고

근처에 해군이고 뭐고 아 씨발 쓰다보니 좆같네

 

그래서 책임진게 누구냐?

세월호 선장 단 하나?

그 사람 하나 감빵 보내는걸로 끝이야?

지금까지도 정치적 이유로 덮으려고 지랄하는게 눈에

뻔히 보이는데 그냥 그런가보다?

 

에이 등신 호구들 ㅋㅋㅋ 그렇ㄱ 그냥 좆중동에서

떠먹여주는 세상만 보고 살아라. 마음은 편하겠네.

0
2019.04.24
@997TURBO

그러면 누가 나와서 책임져야하는데요?

 

님이 바라는 진실은 전 대통령이 자신의 정치적 목적으로 이 해운사고를 지시했다는 말도 안되는 걸 말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진짜 잠수함이 들이받았다던가 해경,해군이 일부러 방관하고 있었다. 이런거 생각하시면서 이런 댓글 다시는건 아니죠?

 

그래서 전 대통령이 '세월호 사건 내가 다 지시했다' 이러면서 책임지길 바라시는건가요?

 

명확하지 않은 사실에 너무 빠꾸없이 비하발언 서슴없이 써가면서 풀악셀밟으시는 모습 보기좋지 않네요.

0
2019.04.24
@숭어

ㄴㄴ 그런 소설을 바라는게 아님.

 

파다보면 나올것만 가지고 보자고.

잠수함이니 뭐니 하는건 음모론으로 내비두고.

 

사실 전대통령도 딱히 이거에 책임을 지우고 싶지 않아. 

무능했을 뿐이지 그걸 대표로 뽑은 사람이 바본거지. 

 

 

사건 당일 무슨 일이 있었는지 밝히는걸 방해한게 누구인지.

왜인지.

 

사건 이튿날 자원봉사 민간 잠수사들

대기 명령 한게 누구인지. 왜 당일날 해경들이랑 협조가 전혀 안 되었는지.

 

자원봉사 다이버들 굳이 다 통제하고 언딘을 투입한 이유는 뭔지.

 

통영함은 왜 긴급출동 못하게 막았는지..

 

대체 왜 그날 해경은 무선으로라도 탈출 지시를

하지 않았는지.

 

청와대에서 왜 유족들을 보상금이나 타자고 한몫 잡자고 드는

시체팔이로 비유하는 식의 언론지침을 내리는게 용인된건지.

 

 

 

 

등등 사실 더 적자면 한 서른가진 남은거같다.

손가락이 아파서 더 못치겠다 ㄹㅇ로

1
2019.04.24
@997TURBO

뚁뚁뚁! 택배입니다

0
2019.04.24
@숭어

레이더 정상작동중 삐융삐융-

0
2019.04.24

아니 시발 오늘 승희 집 나갔냐? 멀쩡한 글인데 왜이렇게 옳그떠가 많아?

정치색 빼고 보더라도 끔찍한 참사 맞고, 신카이 마코토도 비극적 슬픔을 강조하려고 영화에 넣었다는 것만 보고 나머지는 니들 대가리속에서만 넣어놓던가... 왜 ㅅㅂ 대통령이 어쩌고 우익좌익 얘기 어쩌고 하는거야

정치 얘기 해도 되는걸로 이제 바뀌었냐?

0
2019.04.24
@밥짓기 귀찮아

몰랐구나? 공지는 좀 읽어라

0
2019.04.24
@필리

ㄹㅇ?

0
2019.04.24
@밥짓기 귀찮아

구라임 껄껄껄

0
2019.04.24
@필리
0
2019.04.24

세월호 친구들 고맙다

1
2019.04.24

나도 저장면 보고 세월호 생각났는데 진짜 참고한 거였네

0
2019.04.24

집권세력들이 국민들 개돼지로 취급하고 좆같이 하는 짓거리는 만국 공통인가

0
2019.04.24

벌레들 존나 많네 진짜

0
2019.04.24

자꾸 진상조사 뭐 남았냐며 하고 정부에서 침몰시켰냐는 음모론 운운하는 쪽으로 몰아가는데 수백명의 인명이 달린 사건에서 컨트롤 타워의 부재와 무능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 짐작이 안가나봐? 해운사고니 교통사고니 해도 통통배도 아니고 수백명이 타고 있는 배에 사고가 일어나면 그건 재난이여 시발

0
2019.04.24
@움파

수십명이 타고 있는 버스가 추락함 = 사고

수백명이 타고 있는 뱅기가 추락함 = 사고

수천명이 타고 있는 기차가 탈선함 = 사고

근데 배만 재난이여 병신새끼야?

 

0
@명이나물먹음

국가에서 재난이라고 선포했으니까 재난이지

빙신아 배만 재난이아니고

0
2019.04.24
@주륵주륵뒷구멍

응 감성팔이야. 정치꾼 새끼야 ㅋㅋㅋ

0
@명이나물먹음

재난 안전관리법 찾아봐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

이번 산불은 감성팔라고 재난선포햇냐 씹빡대갈아 ㅋㅋ

0
@명이나물먹음

우리나라 비행기 외국에서 떨어져도

기본적으로 국가재난 사태다 정치꾼 ㅅㄲ ㅋㅋ

0
@명이나물먹음

정치꾼은 누구?

0
2019.04.24
@명이나물먹음

수백명이 타고 있는 여객기가 추락하면 보통 국가재난급 사고로 취급합니다 병신새끼야

0
@움파

애초에 2000년전에 열차 사고재난만 5건에 버스사고 한건잇는데 그저 그쪽분들은 ㅋㅋㅋㅋㅋ

0
2019.04.24
@명이나물먹음

소련 놈들이 칼기 격추했을 때 다른거 다 제쳐두고 승객 전원 사망만으로도 파장이 얼마나 컷는지 생각해봐라 좀

0
2019.04.24
@명이나물먹음

저기요 너가 재난이라고 생각 안해도 박근혜 정부는 재난이라고 인식해서 사고 발생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로 갔는데요?

0
2019.04.24
@명이나물먹음

뿌행... 니가 말한 것들 모두 사상자 발생할 정도의 참사크기면 현행법상 재난인데수웅...ㅠㅜ

0
2019.04.24
@명이나물먹음

ㅠㅜ 내가 우는건 모든 국민들이 같은 한표인게 너무 서러워서 우는 것인 데수웅 ㅠㅜ

 

모르면 법전이나 기록 찾아보면 좋겠다 친구야.. ㅠㅜ

 

대부분 참사로 인정된 사고들은 전부 재난으로 분류되었단다

0
2019.04.25

세월호 발생일 당시 생생하게 기억난다. 아침 8시 40분이었나. 아침 9시에 인근대학병원에 진료예약해놔서 거기 가려고 콜택시 불러놓고 tv켰는데 헬기에서 찍은 한 30도 기울어진 배가 나오더라. 당시 멘트는 아침 8시 경에 들어온 좌초신고를 받고 해경이 구조에 나섰다는 거였다.

저정도면 다 구하겠네. 아이고 어쩌다 저런 사고가 났나 혀 한번 찰 때 택시가 근방 1km에 도착했다고 문자왔길래 나와서 택시타고 대학병원 갔다. 대학병원 도착해서 원무과 접수하고 나니 8시 55분. 의사선생들 아침 조회가 좀 늦어져서 진료가 좀 늦게 시작할거라고 해서 기다렸다. 나보다 먼저 접수한 분들이 두어분 있어서 진료받고 돌아오니 11시 조금 넘었고, tv 켜니 사고선박에서 전원구출 뉴스가 나오더라.

그 뒤로는 다들 알다시피 개판이었지. 전원구출은 개뿔. 나중에 나오는 기사들이 세월호 최초신고시간이 9시니 8시 50분이니 갑론을박 싸우는 거 보면서 눈을 의심했다. 이게 지금 어떻게 돌아가는건가. 언론이 거짓말을 하는건가. 아니면 내가 타임머신을 탄 건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3917 갑작스러운 젤리자랑 40 일째숨참기 29 23 분 전
203916 일본 사찰에 모셔진 안중근 의사.jpg  39 일동안딸만침 32 28 분 전
203915 부엉이간 차이 48 실2 41 35 분 전
203914 잠 잘 준비 하는 뱀 39 대현자 27 36 분 전
203913 물리엔진 끼임현상 50 메케메케 41 47 분 전
203912 인텔 마케팅 vs AMD 마케팅 44 공허해 43 47 분 전
203911 박진영의 시간 절약 꿀팁 59 카모밀레 38 1 시간 전
203910 배우 김영철 수상소감 발표때 난입하는 꼬마 49 무민 49 1 시간 전
203909 아는형님 대기실에서 트와이스(?)한테 쫓겨난 장성규.jpg 75 년째운동다짐중 46 1 시간 전
203908 형 나 유혹하는거지? 49 무민 49 1 시간 전
203907 ㄷㄷ한 베네수엘라 음식값 67 무민 33 1 시간 전
203906 구혜선이 과거에 했던말들 109 나띵했어 65 1 시간 전
203905 인스티즈.....순수혈통 보존......jpg 137 이겨야산다 48 2 시간 전
203904 설렘주의) 나 오늘 버스에서 완전 설렜다ㅋㅋㅋ 74 일동안딸만침 34 2 시간 전
203903 개드립간 씹덕 무림만와 후속작 (링크) 53 불타는순두부찌개 35 2 시간 전
203902 오빠는 너무 많이 못 먹는거같아 63 번째탈룰라 60 2 시간 전
203901 과정 추가)캐치마인드 썩은물 53 근육스님 36 2 시간 전
203900 상식이란 게 있고 상식선이란 게 있는거다 42 동비 80 2 시간 전
203899 항상 홍콩을 응원해주신 한국 국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68 무민 77 2 시간 전
203898 개붕이와 악마의 거래 23 일동안딸만침 61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