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오로체스 모바일 2판 후기

일단 체스말 절반가까이는 누가 누군지 모름

 

ui랑 조작이 모바일답게 상당히 간편하게 되있음

 

아직은 중국어임 근데 겜하는데는 지장없음

 

플탐은 pc랑 비슷함 2판 2,3등했는데 30~35분걸림

 

개인적으로 pc보다 낫다고생각

 

왜냐면 회사에서 하기편함 ㅎ

9개의 댓글

2019.04.18

어디서다운받아??

2019.04.18
@harrypotter

오토체스갤 개념글 찾아봐

2019.04.18

영어일때도 지장없엇으니 사실 상관은 없는데

생리적인 거부감인듯 ㅋㅋㅋ

2019.04.18
@흑곰

생리? 왜 짱개겜이라? 컴터도 똑같이 짱개겜임

2019.04.18
@정승준리영

언어가 짱깨겜이자너 음성도 짱깨고 수정됨이거??

트위치에서 보니까 다 중국어 나오던데

2019.04.18
@흑곰

아 짱개음성은 좆같긴하지 ㅋㅋ 난 폰으로 소리끄고해서 몰랏다

2019.04.18

보는맛이 없어서 재미없더라 ㅠㅍ

2019.04.18
@해방된자

? 폰토체스가 더 그래픽 깔끔하니 보기좋던데 스킬쓰는것도 더 깔끔하고

2019.04.18
@정승준리영

보는맛이 없다고 그래픽 아기자기해서 싫어 스킬이펙트도 밋밋하고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610
338591 [기타] 세키로 오니교부 때려잡는 영상 & 짤막 팁 ESCAPE 0 2 시간 전 33
338590 [몬헌] 잡았다 ㅂ시ㅏㅂㄹ새끼 4 인생쓰로잉 0 2 시간 전 65
338589 [스팀] 스타듀밸리 헬프 10 꾸에에에엥 0 2 시간 전 49
338588 [LOL] 유미 사거리 버프좀 해줬으면 좋겠다 TOWN 0 3 시간 전 58
338587 [LOL] 유미특 1 TOWN 0 3 시간 전 75
338586 [LOL] 헤이이이 떼껄룩 5 효효효 0 3 시간 전 89
338585 [LOL] 더블리프트가 4강 때 피지컬만 유지했어도 결승 몰랐는데 곰돌이뿌 0 3 시간 전 43
338584 [LOL] 뽑았당 ㅎㅎ 2 멸치의명치에펀치 0 3 시간 전 75
338583 [기타] 와우하는데 곧 패치라며 4 BABS 0 4 시간 전 60
338582 [하스스톤] 하스안하는데 모험모드 이전꺼 재밋게했으면살만함? 4 끄아아아가 0 4 시간 전 60
338581 [LOL] 물용이랑 바람용 버프 좀 해주면 좋겠다 7 호롤로롤롤로 0 5 시간 전 157
338580 [기타] 와우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되냐 1 여동생과마구한닷 0 5 시간 전 60
338579 [스팀] 글옵)이게 게임이냐 4 PSK 0 5 시간 전 105
338578 [몬헌] 안쟈나프 한따까리함? 8 인생쓰로잉 0 6 시간 전 104
338577 [LOL] 패시브 활용하는 치속구인수 아트 1 Buck 0 6 시간 전 127
338576 [LOL] 엌ㅋㅋ 팀운 레전드 ㅋㅋㅋ 스바라시친친모노 0 6 시간 전 83
338575 [기타] 피파 슬슬 꼬접인가 시발 2 흐헿헿헿 0 6 시간 전 56
338574 [LOL] 롤 랭킹1위 드디어 1500점 넘었네 2 dreamdepot 0 6 시간 전 197
338573 [LOL] 상남자 탑 ㅋㅋ 1 월7일 1 6 시간 전 72
338572 [LOL] 뗑컨 이모티콘 다 사고싶다 4 가슴인테리어과 0 6 시간 전 6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