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에어후라이어 관리 어떄?

쓰레기를 최소화 하고 사는 자취인인데  에어후라이어 살만하냐??

 

 

냉동 너겟같은거 쟁여놓고  한번씩 돌려먹을까 싶은데

8개의 댓글

2019.04.17

설거지가 관리지

0
2019.04.17

제품마다 다름. 살때 튀김기가 2단분리 되는거 사야함. 튀김기에 튀길거 넣고 본체에 부착하는건데 튀김기가 보통 2중으로 되있음 튀김기 안에

패스트푸드점 감자튀길때 쓰는 채같은게 들어있는데 이게 분리형이 있고 고정형이 있음 고정형이면 청소힘듬

 

냉동은 만두 돈까스 빼고는 다돌려먹을만함 그두가지도 기름살짝 바르면 괜찮음

0
2019.04.17
@GREATERBURDOCK

아 안에 채같은거 분리되는거 ㅇㅋ

0
2019.04.17
@BerlinerZeitung

그리고 무도건 큰거 사라 최소 5리터 이상으로 내꺼 3.6리터인가 그런데 삼겹살 두줄 세줄 정도 들어간 돈까스 한개랑

0
2019.04.17
@GREATERBURDOCK

채소 5리터 ㅇㅋㅇㅋ

0
2019.04.17
@BerlinerZeitung

작으면 뭐먹을때 두번돌려야댐 자취하니까 작아도 되겠지만 그래도 5리터

0
2019.04.17
@GREATERBURDOCK

큰거ㄹㅇ ㅆ인정 큰거사야 작은거 요리해도 열효율이 좋아서 더 완성도 높아짐

0
2019.04.18

자취생 필수템

종이호일 사서 깔고 하면 설거지 할 일도 많이 없음 대신 호일 깔면 기름같은게 잘 안빠짐 ㅎ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40989
24151 [잡담] 불고기양념으로 닭갈비 가능? 5 잠옷바람 0 3 시간 전 96
24150 [잡담] 백종원 폭탄 계란찜 해봤는데 6 시간잘간다 0 3 시간 전 164
24149 [수제 요리] 다이어트 99일차 마무리 2 황치와넉치 1 3 시간 전 93
24148 [잡담] 냉동훈제연어 맛있게 요리 하는법 아시는분.. 6 Scriabin 0 8 시간 전 124
24147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42 13 zl존호현짱123 1 11 시간 전 277
24146 [수제 요리] 감자전 해봤는데... 6 피릉피릉 0 12 시간 전 208
24145 [잡담] 이중에서 오늘 뭐먹을까... 5 레벨더높아너보다 0 12 시간 전 182
24144 [잡담] 오늘의 예비군2 7 케장조와딩요 3 12 시간 전 240
24143 [수제 요리] 버섯볶음을 만들었다 3 비오는날 1 13 시간 전 140
24142 [수제 요리] 헬프! 개붕사들아! 4 비오는날 0 13 시간 전 159
24141 [잡담] 만두 3 REDRUM 0 14 시간 전 131
24140 [잡담] 대충 야식 8 백탁 0 17 시간 전 184
24139 [잡담] 제빵 말고 요리에 럼 써도 됨? 5 TNGT 0 21 시간 전 123
24138 [잡담] 피자 오븐에 닭 구울 수 있음? 3 Hyouka 0 1 일 전 217
24137 [잡담] 운동후 식단 2 고기좋아함 0 1 일 전 332
24136 [잡담] 4mb 충격 ) 12시만 되면 나타나는 괴물이 있따!? 2 버락 오바마 1 1 일 전 318
24135 [외식] 크라이치즈버거 10 식빵맨 0 1 일 전 371
24134 [수제 요리] 매콤하게 만든 볶음우동 4 참치참치님 1 1 일 전 298
24133 [수제 요리] 다이어트 98일차 마무리 2 황치와넉치 0 1 일 전 171
24132 [수제 요리] 계란 6개깨먹어서 난생 처음 요리해봄 12 한양대생 0 1 일 전 29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