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작품 복원과정.15mb

 

찐은 아닌거같은데 암튼 뭔가 빠져든다

62개의 댓글

2019.04.16
@냐하하하하

나도 그생각했는데 그래도 까진부분이 있고 그걸 그대로 덧칠해버릴 수없으니 비닐위에 페인팅하는것같음 그럼나중에 비닐벗기면 ㄹㅇ 원본 확인이되니까

0

토이스토리 생각남ㅎ 시각오르가즘 오지네

0
2019.04.16

이탈리아에 컨서베이션 전공이 있음

0
2019.04.16

화이트 워싱을 멈춰주세요!

0
2019.04.16

원리가 뭐죠?

0
2019.04.16

https://www.youtube.com/channel/UCvZe6ZCbF9xgbbbdkiodPKQ 유튭 채널, 다른 영상들도 많으니 심심할때 틀어놓고 보기 좋음

2
2019.04.17
@묘양

ㄱㅅㄱㅅ

0
@묘양

ㄱㅅㄱㅅ

0

그 뭐였지 ㅋㅋ

할머니가 예수 그림 복원하려다 조진 거 생각난다 ㅎㅎ

0
@바라트 성계 자치령

ㅅㅂㅋㅋㅋㅋㅋ

0

저거 재도색하고 코팅을 해서 부식?이라고해야하나 색변조를 최대한 늦추는거임?

0
@말하는똥덩어리

정확히는 플라스틱처럼 굳혀서 더이상 색변조가 안일어나게 만드는거야 그렇게하면 색변조는 거의 안일어나지만 문제는 내구성이지 업계에서도 말이 좀 많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9472 엿보기 구멍 12 밀과보리가자란다 15 20 초 전
199471 2.5mb) 우리집 강아지 미모보구가라 40 글쎄요잘모르겠네요 19 6 분 전
199470 군인들 등쳐먹던 그곳 근황 47 개쌉찐따 24 24 분 전
199469 자기 전 감성도트 21 올빼미잇 22 27 분 전
199468 LED 효율 한눈에 보기 46 NTR 29 35 분 전
199467 국토대장정 노쇼 사건 대학교 입장 70 살먹고개드립중 30 39 분 전
199466 00대학교 국토대장정 노쇼 42 실연의아픔 38 52 분 전
199465 강호동의 특별한 손님 48 내가빅뱅이론을만... 31 1 시간 전
199464 여동생이 포켓몬이라면 35 초특가신발 38 1 시간 전
199463 한국출신 개를 분양받으면 생기는 일 17 개쌉찐따 34 1 시간 전
199462 다른집 고양이 볼때마다 비교되는 우리집 놈들 20 삼대가삼위일체 27 1 시간 전
199461 고장난 고양이.gif 32 987654321 25 1 시간 전
199460 아파트 시설 영어 표기에대한 의견 98 번째탈룰라 38 1 시간 전
199459 육군훈련소 공감 160 뻑킹 36 1 시간 전
199458 약후) 미인계에 안 넘어가고 폭로한 미국의 현자.jpg 74 override 56 1 시간 전
199457 경성제대생 출몰 87 볼사심술 38 2 시간 전
199456 야 오늘 며칠이냐 45 매머드커피 59 2 시간 전
199455 아니 아저씨 저기로 가보라니까.. 52 닉넴짓기어렵다 42 2 시간 전
199454 일평생 단 하루 오늘만 쓸 수 있는 짤방 44 인직 102 2 시간 전
199453 롯데 자이언츠 차기 감독 내부회의 결과.gisa 29 렙찍고접음 26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