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전

어제시작햇는데 뭐해야함

글 보는데 왜케 부정적인 글 밖에없네 하지마?

A9612A41-759E-4D00-8D6F-C4BC979CB862.png

C6351FFD-D76C-4561-86CD-E968920D79DD.png

등급 높은애들 쓰니까 자원이 훅훅 닳는데 이케가는거 맞음?

그리고 배치는 2ar 2smg 이렇게 가는데 지대로 하는건지 모르것다

19개의 댓글

3 일 전

아래 글쓴것처럼하면 50렙쯤에 현자타임와서 접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개드립보단 미카팀 갤러리쪽이 나음

 

팁으로, 뭐는 1번 뭐는 7번 이거는 키보드 오른쪽에 숫자판 배열을 이용해서 전투때 애들 위치를 말한거임

그리고 친구 ID 카드 캡쳐해서 올리면 다들 친구해줄거임

 

그리고 좀 귀찮지만 수복퀘는 꼭해. 나중에 스킨뽑는 재화주니까

1렙 권총 다섯마리 넣어서 1-2에서 한대씩 맞고 퇴각시켜준뒤에 본진에서 수복해주면 대략 20초에서 30초내로 끝나니까

그리고 아래 글 처음에도 나왔지만 자기 아이디 누르면 나오는 공유버튼에서 대충 트위터 같은거 눌러주면 30보석 줌

한섭에서는 너무 진도가 많이 나아가서 따라가기 너무 버거워서 그럼

그래서 하고 싶다면 일섭이나 글로벌 서버로 가라는 것

 

한섭 : 인형 육성 - 장비 - 요정 - 중장비까지 열림

일섭, 글로벌 서버는 아직 중장비는 열리지 않음. 다른 것들 또한 마찬가지지만 중장비가 정말 시간 부은 대로 성능이 나오는 시스템

 

초반엔 3,4성 애들 쓰는 게 좋은 게 코어를 아껴야 함

5성은 편제확대하는데 15개나 필요해서 코어가 부족한 초반에 5성 키우려 하면 많이 힘들어질 거임

여러 제대 키우지 말고 한제대 집중적으로 키우는 걸 추천함

 

친구 제대 써서 지역 최대한 많이 뚫어놓는 게 좋음

소녀전선2 마이너 갤러리 가서 나 신규인데 친구해달라면서 네 UID 주면 애들이 풀발기해서 달려들거임

UID는 메인화면 좌측 상단 닉 클릭하면 나올거니 그거 캡처한 걸 올리거나하면 될 거임

 

보통 2ar 2smg 1rf로 하는데 스콜피온, 스탠, 초코, m14 + ar소대원이 초보들에게 추천되는 조합임

 

 

3 일 전
@멍청멍청열매소유자

ㄱㅅㄱㅅ 글섭가야겟네 그냥 서버가 나뉜줄 몰랏어ㅠㅠㅠ

3 일 전
@단밭호빠

근데 어차피 중장비는 열리게 되어있어

소전 자체가 time to win 이지만 1년정도(네가 시간 갈아넣으면 3개월에서 6개월) 잡으면 거기서 거기됨

과금은 해봤자, 그냥 월정액도 아니고 가끔 210개 더주는 월정액 이벤트때만 해도 충분하고

과금안하면 못따라잡는 게임이 아니라서...

 

과금이 문제가 아니가 네 계정 운빨이 문제지 ㅋㅋㅋ

 

내 계정은 제조로 5성 샷건이 안나오는 계정임 ㅋㅋㅋㅋㅋㅋ ㅠㅠ

3 일 전
@메카다나카

글섭 다운받는게 복잡해서 그냥 여기서하기로함ㅋㅋㅋㅋ

근데 소대1개는 3~4성 위주로 집중적으로 키워놓고 다른소대 키우고 싶은거 키우면 됨?

캐릭 성능은 도감에서 따봉많은거 키우면 되고?

2 일 전
@단밭호빠

바로 아랫글이 내가 쓴 공략인데 바닥작용 부계라서 5성애들은 안키우고 방치했거든

+네가 키우고 싶은거 키우면 됨 물론 난 성능충이라 위에 5성애들중에 t91빼고 나머지 5성 애들에 스콜만 넣어서

2smg 3ar로 키우면 될듯함 톰슨 안구사 댕댕이 팔 스콜 이렇게

하난 밑에 있는 글처럼 6번 스텐 5번 ppk 7번 fnc 4번 m4 1번 m14

 

장비 제조는 150 X 4 로 제조하고.. 5성 고속탄이랑 옵티컬이 잘나오길 빈다.

3 일 전

전투하면서 제일 범용성 좋은건 1smg2ar1hg1rf 였었음 물론 나중에

 

2개 제대를 키우는데

하난 코어 안드는 애들위주로

하난 성능 좋으면서 자기가 키우고 싶은 애들 위주로

 

코어 안드는 애들은 fnc m14 스텐 스콜 ppk

성능 좋은 애들중에서는 안구사(an-94 현1티어) 댕댕이(g41 현2티어)

 

그리고 애들피가 다 까이기전에 퇴각시켜서 호감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호감도가 반대로 100이되면 능력이 5퍼 상승함

3 일 전

일단 t91은 갈아버려!

쓸모없는년 이니까

3 일 전
@깊은산맑은물

그래도 야간전에는 괜춘하다고!!

시프카나 아스발 ak47이 살아있는데

난 쟤 100렙 5링 해줌 코어 하나도 안먹이고

3 일 전
@메카다나카

인식이 좀 달라졋구나 야간전에선 쓸만한가보네

3 일 전
@깊은산맑은물

ㅇㅇ 쓸만함... 딱 그로자>구아>과탑 순

물론 실전에서 써본적 없.. ㅠㅠ

3 일 전

좀 하다가 계속할꺼같으면 UID올리셈 개드립 고인물들이 친추걸어주니 제대 빌려서 맵뚫으면됨

2 일 전

맵뚫는건 친구제대로 뚫으면됨

어느정도 돈 지를 생각 있으면 지금은 5~6제대 정도 뚫어놓고 4개제대로 군수 가고 나머지 1~2제대로 스토리 밀면됨

 

굳이 돈 안질러도 스토리전역 클리어목표에 보면 금장받는 조건있는데 그거하면 처음 한정으로 보석주는데 그걸로 제대열면됨 ㅇㅇ

 

스토리 밀면 효율높은 군수 나오는데 상황에 맡게 조금씩 군수제대 바꿔주면되고

처음 제대 육성하는건 5성은 키우기 힘들텐데 1개정도는 커버할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an94는 키우는걸 추천함

 

그리고 화이팅..

 

1297379 이거 내 uid니까 친구창 들어가서 검색누르고 친추걸고

친구제대도 쿨타임있으니까 여러애들 친추받아서 하셈

2 일 전
@괴발개발

친구신청했고 an94정도는 코어로 편제확대 해도된다는거지!

2 일 전
@단밭호빠

ㅇㅇ 애초에 같은거 먹이기에는 잘 안나오는애임

2 일 전

일단 g36을 뽑고 그 메이드와 갭모에에 빠져보자

ID를 공개하면 됨

2 일 전

1879843 친추좀해주라

2 일 전
@단밭호빠

다시 글을 써라-_-; 친추 보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3 2015.01.31 49805
78030 [기타] 프리코네 길배3덱7랭 나오는클랜없냐 백수조무사 0 11 분 전 5
78029 [검사] ㅋㅋㅋㅋㅋ시벌 CU편의점 0 13 분 전 7
78028 [세나] 달빛 검격? 파샤 0 42 분 전 22
78027 [기타] 프붕이 베하클함 2 앙심심띠 0 1 시간 전 51
78026 [기타] 프리코네 클랜 들어와라 개붕이들 2 약장이 0 2 시간 전 44
78025 [기타] 갓직히 트라하해보니깐 검사랑 비교됨 3 답도없넹 0 2 시간 전 72
78024 [소전] 뭐지? 이건 무슨 계시지? 7 이렇게된이상가입한다 0 3 시간 전 72
78023 [기타] 하스나 브롤스타즈급 모바일겜없냐 1 에스에이 0 3 시간 전 43
78022 [크퀘] 오오 3 그레이트닭 0 3 시간 전 32
78021 [기타] 프리코네) 클랜배틀 공략글 포탈 열어본다 다이긴조 0 3 시간 전 43
78020 [기타] 프커 클배 딱 기다려라 ㅎㅎ 2 레안 0 4 시간 전 67
78019 [검사] 19/04/17 계승/각성 클래스 현황 CU편의점 0 4 시간 전 55
78018 [기타] 게임이 망했다 ㅋㅋㅋ 3 월7일 0 4 시간 전 167
78017 [기타] 프커 ㅅㅂ 망햇다 5 레안 1 5 시간 전 134
78016 [기타] 라오진 왜 불타는거임? 2 아마도 0 5 시간 전 128
78015 [기타] 프리코네) 뭐 키워야되는지 봐주셈 6 대깨아 0 6 시간 전 365
78014 [크퀘] 코선권 선택존 5 느어어어어 0 6 시간 전 59
78013 [검사] 트라하 할 시간에 검사 영지나 꾸며라.jpg 2 NMNS누가쓰고있냐 0 7 시간 전 188
78012 [기타] 트라하 개박살 난거 보고 걍 검사나 할까 하거든 흐짐니 0 7 시간 전 131
78011 [기타] 프리코네 조합짜는법좀... 21 년째게임중 0 8 시간 전 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