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같은 게임? 이거 이름 아는 사람

4a74644e 2019.03.16 200

내가 작년 12월 쯤? 올 해 1월쯤? 봤는데

쓉덕 모바일 겜인데

 

일러 수위가 높아서 인기가 존나 많다고 막 그랬음

내가 봤을 때 서비스 안 하고 있었고

오픈 예정? 이었던 것 같음

사전예약인가 그거 하고 있었는데 이미 다 차고

막 그랬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약간 소녀전선 같은 느낌이었던 것 같음..

 

갑자기 어떻게 됐나 존나 궁금한데 아는 사람 없냥

20개의 댓글

d02e417f
2019.03.16

라스트 오리진?

4a74644e
2019.03.16
@d02e417f

오 맞는 것 같아 바로 나오네 개쩐다

이거 근황이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줄 수 있어??

d02e417f
2019.03.16
@4a74644e

안해봐서 모르겠당 ㅋㅋ

4a74644e
2019.03.16

찾아보니까 구글에서 서비스 중인데 규제 당해서 원스토어에서 검열 없이 출시 예정인 것 같넹 누구 더 아는 거 있으면 말점

근데 이거 재밌음?

5a8dabb1
2019.03.16

라스트 오리진 규제빔 처맞아서 내려간상태 ㅋ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o=2025198

 

351eb262
2019.03.16

현재 규제된 버전으로 구글플레이에 다시 올라왔고, 2 3일 후에 원스토어에서 무검열판으로 나옴

현재 원스토어버전 사전예약 중. 예약하면 스킨이랑 신캐 줌

4a74644e
2019.03.16
@351eb262

허걱스 꿀정보 감사합니당

40f3b8b4
2019.03.16

현재 검열판으로 구플에 재출시되었고

다음주중에 원스토어 무검열판 출시예정

원스토어 사전예약 중이니 ㄱㄱ

4a74644e
2019.03.16
@40f3b8b4

ㄱㅅㄱㅅ

808fd176
2019.03.16

요즘엔 광고를 이런식으로 하나?

4a74644e
2019.03.16
@808fd176

진심임?

933becb2
2019.03.16

이거 큰 틀은 정확히 소전이고 + 벽람항로 같은 강화 시스템에 나름 한국에서 먹힐만하게 나옴 자동전투라던지 하지만 큰 틀이 소전이기 때문에 할게 없어서 하루종일 거지런 하고 인형뽑기만 함

4a74644e
2019.03.16
@933becb2

여기 나오는 애들이 유저 어떻게 부름?

닉네임 뒤에 어떻게 붙여서 부름?

(닉네임)님 이렇게 님 자를 붙인다던가

933becb2
2019.03.16
@4a74644e

나도 몰라 오늘 첨들어옴 덕후판 특유의 친목 땜시 일케 막아논거 아님?

4a74644e
2019.03.16
@933becb2

? 아니 덕후판 말고 ㅋㅋㅋㅋㅋㅋ

라스트 오리진에서 나오는 캐릭들이 대화 할 때

닉네임 뒤에 뭐 붙여서 부르냐공 ㅋㅋ

933becb2
2019.03.16
@4a74644e

아 뭐였더라 인간이라고 했나 지휘관이라고 했나 기억 안남 ㅋㅋ

4a74644e
2019.03.16
@933becb2

닉네임으로는 안 부름?

(닉네임)님 이렇게 부르면 닉네임 주인이라고 하려 했ㄴ느데 시바

4a74644e
2019.03.16
@933becb2

걍 주인으로 해봤는데 되네

근데 애초에 주인님이라 부르네 ㅅㅂ;

581c7e17
2019.03.16

사전예약-정식오픈-오픈베타-2차 정식오픈-구글짤림-3차 정식오픈-사전예약-원스토어 정식오픈(예정)

어메이징 라오의 일생

4a74644e
2019.03.16
@581c7e17

구글 거 해보는 중인데 전투가 너무 루즈함..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덕후 판 게시판 교체 63fa47af 1 2019.03.11 801
공지 덕후판 공지 입니다 0c84fcd3 12 2017.02.27 25046
3810 로리콘.jpg 3 13a7e24b 0 1 시간 전 214
3809 야짤 ca51d94c 0 2 시간 전 241
3808 달세계에 이분은 언제 제대로 등장하실까 21 171ac8ec 0 3 시간 전 216
3807 와 처음으로 떡인지 아닌걸로 딸쳣음 14 f4afb2b4 0 4 시간 전 478
3806 최면 어플.jpg 3 13a7e24b 0 4 시간 전 353
3805 영닉시 페그오 만화 1 46215970 3 4 시간 전 171
3804 쿄우가 나오면 어쩌지... 4 178c07a7 0 6 시간 전 186
3803 넨드로이드 또샀누 4 223c48f3 0 8 시간 전 126
3802 ntr 은 너무 사기야 7 f4afb2b4 0 8 시간 전 338
3801 게이들 일본 여행갈때 뭐뭐 챙겨감???? 11 e6737b0c 0 8 시간 전 96
3800 쿄우카 나온다 쿄우카!! 4 078232a4 0 8 시간 전 197
3799 이리야 데리고 마트가서 장 보고싶다 2 a718bacd 0 8 시간 전 58
3798 프링인가 필링인가 1/4바니로 나오는 피규어들 어떠냐 2 223c48f3 0 9 시간 전 49
3797 나나치 지끈지끈~ 1 8c27d361 1 9 시간 전 113
3796 [혐] 만화 피안도 근황. 3 fd71f687 0 10 시간 전 372
3795 이짤 작가누구냐 3 28e8fae9 0 10 시간 전 365
3794 그냥 야짤 4 83b29b08 0 10 시간 전 347
3793 알터 하나마루 피규어 6월로 연기됐네 ㅋㅋ 3f8282db 0 10 시간 전 176
3792 숫닉시 야짤 2 3578dd5a 0 12 시간 전 170
3791 숫닉시 야짤 5eb95293 0 12 시간 전 8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