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feat. 윙맨)

 

관전 포인트
1. 지 속도 주체 못해서 에임핵도 못 따라감
2. 1:00 핵인데도 존나 못해서 쉴드 다 까이고 호다닥
3. 참고로 싱가포르 서버

1개의 댓글

2019.03.16

지금 어딜가나 심하더라

하도 심해서 북미섭까지 가봤는데 핵광고랑 핵이랑 안만난판이 10판하면 한판 나올까말까더만

걍 포기하고 겜 삭제함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649
338780 [스팀] poe 재밌어?? 방임 0 19 분 전 12
338779 [LOL] 유미 하면서 자괴감 든다 철학과갔음 0 35 분 전 51
338778 [LOL] 어이없음 1 헛소리노벨상수상자 0 37 분 전 28
338777 [스팀] 버그 개적화 똥망겜 샌드스톰 내여친은無 0 51 분 전 28
338776 [LOL] 오늘도 바텀 행님들만 믿고 캐리받았다. 4 말많은악당 0 1 시간 전 72
338775 [LOL] 미드 강타 말자하 2 개소리잘하는사람 0 1 시간 전 75
338774 [스팀] 한달후면 여름세일할꺼같은데 컵헤드 빨리 하고싶다 5 피한정후견인 0 1 시간 전 45
338773 [하스스톤] ㅇ으어어 하린이 5급찍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8 킥도 0 1 시간 전 32
338772 [스팀] 세키로 뽕맛 미친다 4 눌치 0 1 시간 전 70
338771 [기타] 트오세 해보려는데 어떰? 5 꾸에에에엥 0 1 시간 전 49
338770 [LOL] 진짜 라인전보면 저걸 왜 질까 생각들고 울화통이 터진다 1 미코토 0 1 시간 전 55
338769 [LOL] 초가스 스택 쌓을수록 커지는거 단점이 너무 큰듯 3 TNGT 0 2 시간 전 104
338768 [LOL] 골딱이 서포터 챔프추천좀 10 쓰호오오옵츄릅츄... 0 2 시간 전 53
338767 [LOL] 라이엇 계정문의는 진짜 없는수준이구나 시발 ㅋㅋ 흐헿헿헿 0 2 시간 전 49
338766 [하스스톤] 5/23돌겜 밸런스 패치 8 성우위키 0 2 시간 전 77
338765 [하스스톤] 야생덱 추천좀해줘 3 메수스외질 0 2 시간 전 17
338764 [LOL] 유미 말 많고 탈 많지만 브아에선 잘먹힘 5 SexKnight 0 2 시간 전 85
338763 [몬헌] 몬린이 오늘 튜토리얼 끝냄 9 몬스터헌터월드 0 2 시간 전 51
338762 [LOL] 람머스 최근에 버프 존나 심하게 쳐먹음? 14 미코토 0 2 시간 전 106
338761 [기타] 모바일 게임 추천점 !! 아무거나 11 iCEㅡKING 0 2 시간 전 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