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0MB] 항공모함 착륙 시뮬레이션.gif

2cb82e9ddeeb35cc3c6c667a3dd078e4.gif

 

씰데없이 용량 크네

근데 뭔겜이지

28개의 댓글

2019.02.18

에이스컴뱃?

0
2019.02.18
@프로정신병자

아 이게 그 신작임?

0
2019.02.18
@오스만유머

그런것같은데

0
2019.02.18
@프로정신병자
0
@오스만유머

팩트) 아니다

0
2019.02.18
@바라트 성계 자치령
0
2019.02.18

엥? 저 각도가 된다고? 하는데 진짜 안되네

1
2019.02.18
@스카페이스

리얼 안될거같다고 생각했는데 기대에 부응하게 시원하게 박음 ㅋㅋㅋㅋㅋㅋ

0
2019.02.18

보다가 시발 웃음나옴 ㅋㅋㅋ

0
2019.02.18

나도 보면서 와 내가 생각한거보다 훨씬 더 내려가야 착륙되나? 생각 하자마자 박아뿌네

0

DCS 월드라고 10년전에 나왔는데도 최고사양찍는 정신나간 게임임

1
2019.02.18
@아저씨그게보여요
0
2019.02.18

탑건

0
2019.02.18

저 기체 F4팬텀이지?

0
2019.02.18
@벡서

https://www.google.com/search?biw=1600&bih=792&tbm=isch&sa=1&ei=FsFpXIirJ4OO8wX5jp2gAQ&q=F-4+%ED%8C%AC%ED%85%80+%EC%BD%95%ED%94%BC%ED%8A%B8&oq=F-4+%ED%8C%AC%ED%85%80+%EC%BD%95%ED%94%BC%ED%8A%B8&gs_l=img.3...44346.46943..46968...2.0..0.288.1691.0j8j3......1....1..gws-wiz-img.......35i39j0i30j0i24.n0t73KBV_xM#imgrc=_

 

다르게 생긴 것 같은딩

0
@벡서

FA18C 호넷

0
2019.02.18
@벡서

F-18 이얌

0
2019.02.18

계기도 안보고 운전도 못하네...

0
AZ
2019.02.18

아! 카미카제!

0
2019.02.18
0
@모자짱짱걸

모자겜은 잼써 보이면서도 짤보면 겜 다한 기분이라 안땡긴단말이지

0
2019.02.18
@개같은릴또고장

ㅠㅠ 짤보다 인게임 움직임이 더 귀여움

0
@모자짱짱걸

아 내가 마리오 오디세이 하다 안맞아서 불안한 부분도 이따 ㅋㅋ

0
2019.02.18

한번 해보고싶긴한데 스터디심인것 같아서 엄두가 안남 ㅈㅈ

0
2019.02.18

카미카제 해버렸네

0
2019.02.18

어? 하자마자 박네 ㅋㅋ

0
2019.02.18

배 중간에 난 구멍으로도 착륙할 수 있어?

0
2019.02.18
@너네땜에가입

들어갈 순 있지 들어가서 혼자 뒤질걸 여럿 뒤지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69 overflow 33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2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1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6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40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6 2012.02.26
236447 댕댕이 있는 집에서 링피트 닉세탁전문 0 5 초 전
236446 요즘 사이비들이 커피 얻어먹는 방법 1 Ultragear 0 1 분 전
236445 장애자는 할 수 없는 일이 있는 한편으로, 장애자밖에 할 수 ... 금나방 0 1 분 전
236444 장사 잘되서 신나는 알바.jpg 4 번째자살시도중 1 3 분 전
236443 하시모토 칸나 어릴 때 사진 13 요도에아몬드빼빼... 7 8 분 전
236442 인류 역사상 다시는 없을 정모.jpg 21 스쿠데리아 9 15 분 전
236441 미국 폭동.... 악랄한 범죄 행위....jpg 6 김츼 11 16 분 전
236440 약간 모자랐던 중고사기꾼.jpg 11 기쓰라 11 31 분 전
236439 열도의 노예체험 9 미스터꿀 9 1 시간 전
236438 일본의 자숙경찰 근황 7 미스터꿀 9 1 시간 전
236437 부산 고3 코로나19 확진자 검사 마친 접촉자 175명 음성 9 저스티스리그팬 3 1 시간 전
236436 트적트 8 번째드립인지 3 1 시간 전
236435 미국 경찰 폭력 행위가 꾸준히 지적 받는 건. 24 저스티스리그팬 11 1 시간 전
236434 올해 출시되는 신감각 프라모델. 18 저스티스리그팬 11 1 시간 전
236433 슈뢰딩거의 D램양산 feat. China 13 NMNSe 9 1 시간 전
236432 제주도민인게 확실한 익붕이 16 달달한커피 7 1 시간 전
236431 야 이거 기관총이야!! 갈겨!! 24 김 붕탁 10 2 시간 전
236430 트럼프, 공식적으로 전쟁 선포 13 addfour 10 2 시간 전
236429 상대방을 화나게하는 방법 6 미새친끼 7 2 시간 전
236428 블리자드 : 우린 인종차별, 불평등에 대한 저항을 지지합니다. 19 저스티스리그팬 11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