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든 스릴러 추천 좀

 

볼게 없서용

11개의 댓글

2019.02.15

어떤 영화좋아하는데

@닼린이

올드보이나 살인의 추억같은 국산 영화부터 파이트클럽 장고 펄프픽션 같은것들?

2019.02.15
@사과잘하는새끼

저수지의 개들

헤이트풀8

 

나이트크롤러

아이인더스카이 정도

@닼린이

타란티노껀 다 봣구 나이트크롤러나 함 찾아봐야겟당 ㄱㅅ

2019.02.15

클레멘타인

2019.02.15

추적

2019.02.15

일본영화 위주로는 고백, 분노, 이니시에이션 러브, 용의자X의 헌신, 트릭 극장판 등등?

@sexu
2019.02.15

프리즈너스, 퍼펙트 블루

2019.02.15

트라이앵글, 써클

2019.02.18

추격자는 봤겠지 ?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373
33084 일본 영화 보면 참 새롭다. 2 simsimta 0 32 분 전 22
33083 와씨 예전 중국영화 엄청 잔인하네 ㅅㅂㅋㅋ 2 qwers 0 1 시간 전 56
33082 약스포) 1 한마디논평 0 1 시간 전 35
33081 엔드게임 3회차 후기 6 미크릿 0 2 시간 전 105
33080 어스 무섭다 ㅠㅠ iKON 0 2 시간 전 29
33079 노스포) 알라딘 후기 4 그시기참 0 3 시간 전 106
33078 혹성탈출 반격의서막 까지 보고있는데 4 라디오짱 0 3 시간 전 39
33077 노스포) 서스페리아 후기 기업주 0 3 시간 전 50
33076 대구러인데 엔드게임보러 서울가는중 4 리금옥 1 4 시간 전 81
33075 약스포) 악인전 후기 1 인생은무료하게 0 4 시간 전 60
33074 코코 봐? 말어? 8 0번째차였다 0 7 시간 전 128
33073 스포) 브라이트번, 더 보이 보고 왔당 3 상자안의캣 0 8 시간 전 135
33072 악인전 재밌네 ㅋㅋ 3 이제뿌랄핥아줘 0 9 시간 전 153
33071 악인전 범죄도시급이라는말에 속았다.. 8 소세지먹고싶다 0 9 시간 전 353
33070 알라딘 나쁘진 않았다 2 IceOreo 0 10 시간 전 139
33069 외국에서 합법적으로 한국영화 보는법좀 6 도넛먹자 0 11 시간 전 136
33068 만약 시한부 인생이라 삶이 일주일 남았는데 스톤으로 인해서... greatpark 0 11 시간 전 79
33067 체르노빌 재미있다고 했던 개붕이들아 1 도마뱀꼬리 1 11 시간 전 122
33066 마블이 아이언맨으로 시작해서 엔게임까지 온 것처럼 5 좆같은드립전문 0 12 시간 전 183
33065 스포)엔드게임되면서 갑자기 스톤들이 개나소나쓰는 허벌이되... 7 greatpark 0 12 시간 전 2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