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레 입문해서 오늘자로 3개 다 클리어 했당

캡처.PNG

 

526 됬자너~

 

입장권은 다해서 10장 썼고

내가 인파고 데헌까지 해서 둘이 고정이라

세개는 토요일에 +기공사 바드

정령은 일요일에 +워로드 바드

오늘 강철 깼는데 +버서커 바드

 

해서 깼다

 

배틀아이템은 귀속 쬐끔 있던거 다 쓰고 나머진 3000~3500정도 쓴듯 쉬이...불...

장비는 빛심무기5연마라 주레 방어구 3개부터 만들었음

2개의 댓글

10 일 전

바드 필수네.

9 일 전
@고자라니샾3682

바드 의존도 줄인답시고 바드 너프만 계속 쳐먹이는데 바드가 왜 필요한지를 이새끼들이 그걸 쳐 몰라서

괜히 바드들접고 성능만 안좋아져서 딜러들만 고생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2018.11.27 2353
8980 레이드 왤케 빡세냐. 1 기아짱짱맨 2 시간 전 59
8979 주레범인 이거 설마 전가요...? 10 엠보로봉 5 시간 전 247
8978 로아하길 잘했네 8 캥코 5 시간 전 278
8977 중나크 재료수집은 무조건 재료팟을 가도록 하자 5 메이 5 시간 전 139
8976 로아접었띠 6 뀨브릭 6 시간 전 178
8975 히프노스 에포나의뢰 평판보상 1 뷰릅뷰르릅 6 시간 전 72
8974 빠르게 겜종료하는 방법 2 기아짱짱맨 7 시간 전 264
8973 씨발거 이거 뭐냐? 14 우뭇가사리 8 시간 전 367
8972 이거 버그맞지 9 올빼미 8 시간 전 247
8971 디트 너프 확정인듯 6 부캐키운다 8 시간 전 348
8970 어-예 500 돌파 3 칼리고 9 시간 전 179
8969 티어 나누지 말자 ㅠㅠ 5 캥코 10 시간 전 253
8968 이번주 주간레 룬작 이렇게 하면 될까? 5 엠보로봉 10 시간 전 120
8967 얼마전에 캐선창 올만렙 올린 놈인데 23 뿡빵뿡 12 시간 전 428
8966 다큐갈려고 하는데 레벨 어느정도에 가는거야? 10 은소리 14 시간 전 242
8965 이제 바드는 개가 해도 1인분 가능해짐 9 착하게살쟈 14 시간 전 477
8964 내가 로아하면서 이건 진짜 잘했다고 생각하는거 두가지 8 채소사이다 16 시간 전 621
8963 0.5렙을 못올려서 미치겠음 12 불편하神 17 시간 전 414
8962 타이탈 트라이 깸 8 친절한놈 19 시간 전 243
8961 추오악세 질문 12 알바트로스 19 시간 전 29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