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글카뺀 견적 도움!

컴1.PNG

 

 

이래하면 48만나오는데 글카는 1050 낄껀데 하다가 부족하면 업글할거라 뺐고 하드는 있음

이대로 괜찮아?

호환이라던지 그런거ㅇㅇ 업글은 해도 1060 6기가 이상으로 안감

용도는 롤이나 그정도? 그냥 오래쓸거라 씨피유 좋은거넣었어

어때욤?

28개의 댓글

10 일 전

좀 더 저렴하게 2600 견적도 추천.

10 일 전
@콤콤

라이젠? 음엄 괜찮아?

9 일 전

글카 1050 흠...메인보드 MSI B360 8만원인데 그거어때 기본적인 램오버도 되고 더좋은데

9 일 전
@Cassiiopeia

저게 제일 싸서 넣었는데 많이안좋아? 램오버같은건 안할거같아서

9 일 전
@감자대학생

안할꺼면 상관없음 ㄱㄱ

9 일 전
@Cassiiopeia

저대로하고 나중에 램 16기가나 좀 윗줄 그래픽 넣어도문제 없겠지?

파워만 좀 올리면되나

9 일 전
@감자대학생

나중에 업글할생각있으면 600W

1050으로 겜하면 답답할턴데 글카 사는건 맘대로

9 일 전
@Cassiiopeia

ㅇㅇ글카를 친구가 싸게준다길래 일단 써보고 답답하면 바꿀라그래

윗댓에서 라이젠 얘기하던데 그건 어떻게생각함?

넣어보니 많이 싸지긴 하더라

9 일 전
@감자대학생

아뭐야 친구꺼 사지마셈

 

 

1060이상사 오바야 1050

9 일 전
@Cassiiopeia

5만원이라길래

9 일 전
@Cassiiopeia

라이젠은??

9 일 전
@감자대학생

1050ti도 싸게해줘도 안받을 판인데,

1050이면;

근데 진짜 롤만할꺼면 1050도 생각해볼만한데

거저주는거 아니면 받지마;

9 일 전
@년째사귀는중

4만원이하 부르면 사셈.

9 일 전
@년째사귀는중

으흐 5만원이면 별로야?

그으으리고 라이젠은?? 2600이느 2600x

9 일 전
@감자대학생

ㄴ 비추

9 일 전
@Cassiiopeia

라이젠비추?

9 일 전
@감자대학생

1050 비추 + 라이젠 비추

게임용도아님? 라이젠하고 가격차이얼마안나는데 게임프레임뽑기차이는 꽤남

 

그리고 메인보드도 싼거 살꺼자나

라이젠 램오버필수인데 싼보드는 램오버 잘 되지도않음

9 일 전
@Cassiiopeia

싸게살꺼면

 

SSD 마이크론꺼 사고

파워 마이크로닉스 500W

케이스 J210

까지가 마지노선

 

컴스클럽에서 지금 방열판달린 램오버 수율좋은램 삼성램이랑 가격 거의똑같게 특가로 파니깐 되면 램은 그걸로 따로 사는것도 추천

9 일 전
@Cassiiopeia

용도가 완전 게임은 아니야 게임 비중이 생각보다 적고 고사양겜하면 나중에 업글할거라 1050가는거거든ㅇㅇ

라이젠은 게임적게해도 램오버 필수인거야?

9 일 전
@감자대학생

ㅇㅇ 무슨게임하는데

9 일 전
@Cassiiopeia

주로 롤 배그는 안사서 모바일배그 에뮬ㅋㅋㅋㅋ

나중에 고사양겜 하고프면 그래픽카드만 딱 업글하려고그래 나머진냅두고

9 일 전
@감자대학생

롤만할꺼면 라이젠으오 38만정도에 맞추는데

 

나중에 업글할꺼먼 인텔가고 외장다는게 좋지

9 일 전
@Cassiiopeia

ㅇㅋ 인텔 케이스는 있어서 안살꺼고 신뢰의 삼성 쓰면 저대로 가도됩니까?

9 일 전
@감자대학생

램오버안할꺼면 램 싼거사도됨

 

기쿨 소음좀 있지만 충분히 가능

9 일 전
@Cassiiopeia

지금 컴스클럽에서 새로 했는데 봐줄수있음? 글 올릴께

9 일 전
@Cassiiopeia

아 그리고 9400f 저거 기쿨써도돼?

9 일 전
@감자대학생

9400f는 기쿨써도돼. 5년이상 장기바라고 쓰는거 아닌이상.

9 일 전
@감자대학생

글고 중고나라에서 1050 가격이 5만원인데

친구가 그걸 싸게 파는거냐; 그걸 믿으면 안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17792
99437 [컴퓨터] 형들 그래픽 쭈쩐해쥬세여 12 미미쨩내꺼라능 0 44 분 전 34
99436 [견적] 30만원대 롤퓨터 가능한가요ㅜㅜ 8 아파트 0 1 시간 전 40
99435 [모바일] 샘숭이든 애플이든 LG든 4~5인치 폰 하나만 내주면 좋겠는데 9 수강여석이없습니다 0 1 시간 전 31
99434 [모바일] 진성앱등 이번 샘숭보고 안드로 갈까하는데 8 단풍짱아치 0 2 시간 전 54
99433 [잡담] 스마트폰 검정컬러있는부분 스크롤할때 내일까지 0 3 시간 전 34
99432 [잡담] 바이브 시이이이ㅏㄹ 1 누룽지1 0 3 시간 전 32
99431 [잡담] 엔비디아 개족보 진짜 어이털린다 3 계피요 0 4 시간 전 157
99430 [프로그래밍] 함수형 언어 ㄹㅇ 꿀잼이야 1 끼에엑 0 5 시간 전 71
99429 [컴퓨터] 모니터 144~ 25인치급 얼마정도함? 4 Gorthaur 0 5 시간 전 105
99428 [잡담] 황가놈 글카 개족보를 보고 있자니 이번에 승자는 존버한 애들임 3 헨젤과그랬때 0 5 시간 전 104
99427 [모바일] http회피어플 모바일 쓰는데 얏옹을 못봐ㅜㅜ 3 스프라이트짱 0 6 시간 전 62
99426 [잡담] 1660 가성비는 해외 한정임 8 새벽반 0 6 시간 전 191
99425 [컴퓨터] RTX 2060 질문 7 칼리고 0 7 시간 전 112
99424 [컴퓨터] 1660ti 스펙이 1060보다 20프로 성능 좋은거 아님? 5 닼린이 0 8 시간 전 270
99423 [컴퓨터] 삼성 램 8G짜리 기본 전압 몇이냐? 1 밤다람쥐 0 8 시간 전 109
99422 [모바일] 지금까지 레퍼런스폰만 썼는데 S10 뽑은거 보니까 혹하네 2 괘법르네시떼 0 8 시간 전 123
99421 [잡담] 중고 1080ti 제조사 모델 추천점 3 장판 0 8 시간 전 94
99420 [견적] 200 견적인데 봐주요 3 애니메이션 0 8 시간 전 95
99419 [컴퓨터] 이 사양에 144hz 가능? 5 우리힘내요 0 8 시간 전 139
99418 [잡담] 1660ti 괜찮게 나오는거같네요 5 카재 0 9 시간 전 22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