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검은색

78개의 댓글

2019.01.16

너무많이봤어

0
2019.01.16

반타블랙 수면안대좀 나오면 좋겠다

0
2019.01.16

아갓텔 https://youtu.be/s7wrfzpjf9U 1분 30초부터 하는 마술 이게 저물질 이용한거아니었나

0
2019.01.16
@블랙히피

그럴수도 잇겟네

0
2019.01.16
@블랙히피

마즘

0
2019.01.17
@블랙히피

손에 까만거 묻어있음

0
2019.01.16

안보여 씨바

0
2019.01.16
@피키케스트

안보여

안보여

안보여 ㅣㅅ발 전부안보여

0

반타블랙 케이스 갖고싶어서 찾아보니까 국내에서 반타블랙이라고 이름만 붙여서 그냥 검은색케이스 팔더라 ㅅㅂ

0
2019.01.17
@분노조절잘해인

색도 헬적화되네 ㅅㅂ ㅋㅋㅋㅋ

0
2019.01.16

칠흑 그 자체로군

0
2019.01.16

진짜 뭐가 뚝 끊긴것마냥 검정색이네

0

개붕이들 눈 감아봐 껌껌하지 그게 너그들 미래여

0
2019.01.16

마영전에 룩 색깔에 저거 추가되면 좋겟다

환장할거같아!

0
2019.01.16

스크롤 내리다보니 폰케이스 검은색이 늘어나는데 나만 그럼??

0
2019.01.17
@김늑대

갤럭시지? 아몰레드 특성일걸? 저거만이 아니라 검정색들이 저런현상 나타나더라

0
2019.01.17
@김늑대

아몰레드는 검은색을 표현할 때 실제로 소자를 끄는데

 

스크롤하면 짧은 시간에 그부분 소자를 껐다켰다해야되기 때문에 다른 색에 비해 반응속도가 느려서 그런 현상이 벌어지는것

0
2019.01.16

존나 비싸자너 ㅠ

0
2019.01.16

와 저 케이스 사고싶어

0

반타블랙 사진보면 늘 그림판으로 지운거 같음

0

저거 가슴에 달아놓으면 망자의 왕 될수 있냐?

0

그래서 저거 제품으로는 출시 안되나?

휴대전화 케이스까지 만들었네 ㄷㄷ..

 

언제쯤 양산하고 시중에서 볼수있을까?

0
2019.01.17

저걸로 옷만들아서 입으면 코난범인되겠네..

0
2019.01.17

ㄹㅇ합성한거같네 ㅋㅋ

0
2019.01.17

케이스 구매 좌표 주세요.

0
@1등

케이스는 없음. 한 회사에서잠깐 팔았던거같은데 단종됨

https://culturehustle.com/products/black-v1-0-beta-the-world-s-mattest-flattest-blackest-art-material

물감은 살 수 있음

0
0

물감 사고싶다.... 유럽에서 시키면 오긴 할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4698 ㅇㅎ/혐) 강동구 근황 66 이제뿌랄핥아줘 19 6 분 전
204697 80~90년대 짬밥 61 탄탈대령 17 11 분 전
204696 나의 군대 이야기 (제보썰:필연적인 부조리) manhwa 16 복면 26 19 분 전
204695 아마존 산불 근황 75 뚝배기는머가리 18 28 분 전
204694 이래도 떼껄룩입니까? 33 아등바둥 34 1 시간 전
204693 엠넷이 쓰레기인 이유 78 코카인 36 1 시간 전
204692 코즈믹호러? 그게 무엇입니까? 25 살짝미쳤음 28 1 시간 전
204691 몽골 여행.manga 45 뚝배기는머가리 42 1 시간 전
204690 극혐) 초코송이가 끝인 줄 알았지? 88 핫챠이거야원 37 1 시간 전
204689 봉잡았다! 말짱 황이다....의 유례 58 핫챠이거야원 66 2 시간 전
204688 퇴물된 여자 아이돌들 추함 3선발 82 pthc13yo 46 2 시간 전
204687 홍대 폭행당한 일본 여자가 주작했다는 디시글 반박 80 골든 크로우 58 2 시간 전
204686 본인 캐치마인드하다가 깜짝 놀랐다 28 킹리적갓심 29 2 시간 전
204685 (20MB)한국 드라마 CG 근황.gif 67 화이트울프 39 2 시간 전
204684 탈모를 초기에 잡는 것이 어려운 이유.JPG 85 오스만유머 31 2 시간 전
204683 자존심 강한 두 천재의 대결.jpg 33 김츼 34 3 시간 전
204682 싱글벙글 지구촌.GIF 40 사각이 28 3 시간 전
204681 K12기관총, K2C1 필리핀 수출용 사격영상 79 ㄴㅇㄹ 20 3 시간 전
204680 홍대 일본녀 폭행사건 네이버 베댓 72 짜파게티 30 3 시간 전
204679 죄송한데 기어 좀 확인해주세요 91 마마뮤츠 41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