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연구에 따르면 미국 파산인구의 60퍼센트가

병원비때문이래

그리고 그 60퍼센트 중 75퍼센트가 보험이 있었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궁금한건 의료비때문에 파산하고 그래도 사회가 유지 될수있는 이유가 뭐임? 사회안전망이 미국이 한국보다 더 잘되어있나 아니면 인구가 많아서 티가 안나는건가

6개의 댓글

2019.01.13

보험 있다니까 하층민은 아닌 것 같구, 인력풀이 사실상 지구 전역이라 그런 거 아닐까용

0
2019.01.13
@Szabliwiecz

과연

0
2019.01.13

그 사람들이 다 죽으니까 사회에 부자만 남아서 더 건강해짐.

0
2019.01.13

사방에서 이민을 알아서 오니까.

0
2019.01.13

진심 약죽방이네ㅋㅋㅋㅋㅋ

보험 있어봤자 싸구려 보험이었겠짘ㅋㅋ

0
2019.01.13

1명죽고 2명 파산하고 4명 이민오는 나라니까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Politics 2012.07.18 114400
211799 채식주의자새끼 선 넘네 1 프롤레타리아 29 분 전 35
211798 정사판인데 지지정당 없음이 너무 많네요 10 내일까지반납 42 분 전 49
211797 김제동, 김미화 출연료 어떻게 생각함? 12 천안문붐은온다 53 분 전 86
211796 대깨문 정부는 왜 북한한테 욕 먹으면서까지 쌀 못 퍼줘서 안... 2 울림TakahashiJuri 1 시간 전 84
211795 한국이 유럽 헬북아 북미 같은 데만 아니면 짱짱쎈 나라일텐데 4 파란얼굴 1 시간 전 79
211794 박원순이 발의한 '서울민주주의위원회'… 시의회에... 14 댄디라이트 1 시간 전 112
211793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 누리는 대부분은 인류사에 들어온지 50... 5 소름 2 시간 전 98
211792 국내에는 홍콩 지지 시위 이런거 안하냐? 9 EndorsToi 2 시간 전 136
211791 이번 비건 시위는 랟 방법론 차용한 건가? 3 파란얼굴 3 시간 전 102
211790 러블리즈의 시대가 올 줄 알았읍니다 5 참치군 3 시간 전 110
211789 Na가 경제 토론회 하자더라. 9 poloq 3 시간 전 141
211788 경북 북부가 발전이 없는 이유는 뭘까? 28 파란얼굴 3 시간 전 155
211787 ㅋㅋㅋ jtbc 담배 피우는 자료 화면으로 흡연자 영상 남녀 비... 프롤레타리아 3 시간 전 117
211786 폴란드에서 어떤 사람이 음주 운전을 했는데. 1 와일드서지 3 시간 전 91
211785 솔직히 울면서 씹숭이를 찍는 기분을 정붕이새끼들이 알겠냐 4 decoy 4 시간 전 107
211784 [1.70MB] 킹인더경기 찍을 땐 좀 울면서 찍었는데 생각보다 ... 10 쥬니 4 시간 전 110
211783 이제 얼추 다.. 5 *사막여우* 4 시간 전 74
211782 탈것판은 중국 혐오글 유개에 금지시킨거랑 3 ElinButtGood 4 시간 전 90
211781 머전은 그냥 짓던 트램이나 마저 지어야... 2 decoy 4 시간 전 56
211780 우리 f4들 다들 잘 계시나? 4 poloq 4 시간 전 7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