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어 나고 싶지만..
내가 쓴느 라이브러리들을 죄다 VC14로 컴파일 해놔서 옮기기 힘들다.... ㅠㅠ
근데 2017부터 C++14 지원임?
그렇다면 라자루스는 어떨까 ㅎㅎ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어떰?
아뇨
MSDN문서 찾아보니까 100퍼 지원이 아닌지 아예 버전지원 테이블에 2017이 없더라.
하.. 그래..
어차피 C++11도 제대로 쓰기 어려우니 C++11이라도 잘 해놔야지
언어를 갈아타세요~
나도 c++ 만하다가 c# 하니까 너무 좋다.
c++ 은 라이브러리 하나 추가하는거 부터 런타임 환경마다 컴파일 다 해줘야됬는데 c# 개편함.
java 가 인기가 많은 이유도 이런게 한몫할꺼 같다.
C++은 써야하는데?
C#이나 파이썬 같은놈으로 영상처리 하려고 하면 느려터져서 안됨..
C#에서 dll 임포트해서 래핑해서쓰면되잖어 ㅋㅋ
C#에서 임포트해서 쓰는건 진작해 하고 있었지 낄낄..
임포트 하면 일단 디버깅도 빡쎄기도 한데.. GUI가 전혀 필요없는 상황임..
음.. 근데 C# IL이 생각보다 컴파일러 옵티마이제이션빨이 심하게 커서 복잡한로직은 C로짜는거보다 빠를수도있어서 C#추천함 ㅋㅋ
llvm 나오고나선 다시 따라잡은거같기도한데 ㅋㅋ C#도 생각하는거만큼 느리지않음 ㅋㅋ
굳이 임포트까지하면서 C# 추천하는이유는 문법이 좀 더 유연하고 스트링다루기가 편함 ㅋㅋ
사실 스트링 다루는것 보다 cv::Vec3f나 CUDA에 보낼 데이터 뭉텅이 다룰일이 더 많아서...
근데 스트링도 std::string만 되도 충분히 다룰만 하던데..
스플릿이 없어서 ㅋㅋㅋ shared_ptr같은것도 컨테이너랑 쓰려면 은근히 신경쓸거 많아서 짜증나고 ㅋㅋ
근데 벡터같은거할거면 그냥 C++으로하는게 훨씬 낫겠네
소스코드같은거 다 들고있는상태면 DLL로 컴파일해서쓰거나 서브프로젝트로 넣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함
스플릿 따위!
std::stringstream이면 뭐든 할 수 있음 ㅋㅋㅋ
파이썬도 ctypes같은걸로 임포트 가능하긴한데.. 파이썬은 스크립트 특유의 단점이 너무 심해서 C#이 훨씬 나을듯
Patrick
그렇다면 라자루스는 어떨까 ㅎㅎ
김케이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어떰?
ㅂ1ㅈ2ㄷ3ㄱ4ㅅ5ㅛ6
아뇨
MSDN문서 찾아보니까 100퍼 지원이 아닌지 아예 버전지원 테이블에 2017이 없더라.
잉텔
하.. 그래..
어차피 C++11도 제대로 쓰기 어려우니 C++11이라도 잘 해놔야지
buruburu
언어를 갈아타세요~
ㅤㅤㅤㅤㅤㅤㅤㅤᅚᅚᅚ
나도 c++ 만하다가 c# 하니까 너무 좋다.
c++ 은 라이브러리 하나 추가하는거 부터 런타임 환경마다 컴파일 다 해줘야됬는데 c# 개편함.
java 가 인기가 많은 이유도 이런게 한몫할꺼 같다.
잉텔
C++은 써야하는데?
C#이나 파이썬 같은놈으로 영상처리 하려고 하면 느려터져서 안됨..
미제승냥이
C#에서 dll 임포트해서 래핑해서쓰면되잖어 ㅋㅋ
잉텔
C#에서 임포트해서 쓰는건 진작해 하고 있었지 낄낄..
임포트 하면 일단 디버깅도 빡쎄기도 한데.. GUI가 전혀 필요없는 상황임..
미제승냥이
음.. 근데 C# IL이 생각보다 컴파일러 옵티마이제이션빨이 심하게 커서 복잡한로직은 C로짜는거보다 빠를수도있어서 C#추천함 ㅋㅋ
llvm 나오고나선 다시 따라잡은거같기도한데 ㅋㅋ C#도 생각하는거만큼 느리지않음 ㅋㅋ
굳이 임포트까지하면서 C# 추천하는이유는 문법이 좀 더 유연하고 스트링다루기가 편함 ㅋㅋ
잉텔
사실 스트링 다루는것 보다 cv::Vec3f나 CUDA에 보낼 데이터 뭉텅이 다룰일이 더 많아서...
잉텔
근데 스트링도 std::string만 되도 충분히 다룰만 하던데..
미제승냥이
스플릿이 없어서 ㅋㅋㅋ shared_ptr같은것도 컨테이너랑 쓰려면 은근히 신경쓸거 많아서 짜증나고 ㅋㅋ
근데 벡터같은거할거면 그냥 C++으로하는게 훨씬 낫겠네
소스코드같은거 다 들고있는상태면 DLL로 컴파일해서쓰거나 서브프로젝트로 넣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함
잉텔
스플릿 따위!
std::stringstream이면 뭐든 할 수 있음 ㅋㅋㅋ
미제승냥이
파이썬도 ctypes같은걸로 임포트 가능하긴한데.. 파이썬은 스크립트 특유의 단점이 너무 심해서 C#이 훨씬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