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멀티게임에서 이기고 지는거에 깊게 생각하지마라

인간젤리같은 전프로애들도 이기고 질떄도 있는고야

 

 

2개의 댓글

2018.12.09

병가지상사

근데 이기던 지던 좆같은 새기들은 좆같다 이게 맞지?

2018.12.09

맞음 맞음 나도 꼴뵈기싫은애 있으면 마지막이 될 한타때 억지로 한타 열어서 팀을 전멸로 만든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52974
330317 [기타] 에펙) ㅆㅂ 피1로 3:1 이기고 우승 ^ㅅ^b 알럽송 0 3 분 전 4
330316 [기타] 에펙 디코 납치점여 1 깐꿀땅콩깡통 0 51 분 전 42
330315 [LOL] 챔프승률 맛탱이갔다 1 뚜룹뚜빠람빠람 0 59 분 전 52
330314 [몬헌] 왕크샬 나온다해서 찍은 TA 2 랄부탁 0 1 시간 전 56
330313 [스팀] devotion 잘만들었네 2 이진비 0 1 시간 전 109
330312 [오버워치] 이게되네 1 ㅤㅤㅤㅤㅤㅤㅤㅤ... 1 2 시간 전 93
330311 [기타] 디비전2 테크니컬 테스트 참가 하라고 메일왔는데 2 qwerrr 0 2 시간 전 83
330310 [기타] 지금 필드에 신총 드랍되네 2 홍치프 0 2 시간 전 112
330309 [기타] 에펙) 이거 때문에 잠 못 자겄어 1 Caesar830 0 2 시간 전 123
330308 [기타] 에펙 너무재밌땽 난혼자가아니야 0 2 시간 전 102
330307 [기타] 에이펙스) 아 겁나 미안하네 올리비아 혜 0 2 시간 전 148
330306 [기타] 에펙 한국인 디스코드 읍냐? 1 ㅕㅜㅑ 0 2 시간 전 101
330305 [LOL] 연승하면 무조건 연패하도록 매칭이 짜여있나 1 디지털 망령 0 3 시간 전 105
330304 [기타] 포켓몬 골드중인데 골드잘알 있음? 14 이륙을 허가한다 0 3 시간 전 153
330303 [스팀] 최근 발매한 전투기 나오는 게임 1 아옳옳옳 0 3 시간 전 132
330302 [LOL] 8연패했다 7 개드립넷 0 3 시간 전 92
330301 [LOL] 고의탈주겜 30분넘게함 2 디지털 망령 0 4 시간 전 184
330300 [기타] 에이펙스)ㄹㅇ 존나 멋있게 킬했다 ㅋㅋㅋㅋ 2 빅딕 0 4 시간 전 280
330299 [기타] 뭔 겜이 나오든 항상 나오는 패턴이 있음 11 wjdtmdrms 0 4 시간 전 234
330298 [스팀] 레식 혼자하는거 노잼이다 1 스윗트롤 0 4 시간 전 7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