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팟에서 물약 모닥불 배틀아이템 쓰는사람 거의못봄

전갈이 부식폭탄이랑 절단표창좋대서 들고갓는데

 

다 연표쓰고있고, 물약도 15퍼? 그거쓰고잇더만

 

깃털만오지게쓰고 ㅋㅋ 

 

한놈 딸피되서 모닥불깔아줫더니 조금채우다가 죽어서 깃털쓰더라

 

나만손해보는느낌. 왜 안쓰는지알겟음. 4명이 다 쓰면

빨리깨고조을텐데 이래서 고정팟해야하는건가

근데 지인들은 로아안함ㅋㅋ

8개의 댓글

3 일 전

ㅇㅇ 나도 그때당시 나혼자 30 이상 물약먹으면서 쩔쩔메는데 씹새끼들 15퍼처먹으면서뒤지면 ㅈㄴ빡치더라

3 일 전
@코노스바

진짜 30짜리빨면 웬만하면 안뒤지고, 운없어서 죽는다쳐도 깃털2개는 절대안까먹는데

3 일 전

모든 공팟이 다이런듯 거지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꺼면 트라이팟으로가던가

15퍼 먹고 깰만큼 실력이 되던가;; 실력되도 신호탄이랑 수류탄이나 화염병같은건 챙겨다녀야되는거아니냐?

3 일 전

안죽으면 상관없는데 특히 데헌 인파 이런애들 뒤져가면서도 물약 15퍼짜리씀

3 일 전

난 7개짜리물약들고 헬가간다

3 일 전

그냥 2번 뒈질시 파티원한테 약값돌리고 파티나가라는 벌금팟 짜서가면 다들 배틀아이템 빵빵하게 채우고옴

내가 이런말하니까 정공겜만든다는 개드리퍼새기들 많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잡아놓고 혼자 뒈짖해서 남들 배틀아이템이랑 시간 날려먹는거보단 빡빡하게 가는게 낫지않냐

3 일 전
@겐고로

솔까 이렇게해서 클리어하면됌 포션쓰고 신호탄쓰고 못깨면 시발소리만나옴

@겐고로

빡빡하게 하고싶은사람은 빡빡하게 하고 널널하게 묻어가고싶은새끼들은 걍 지금처럼하라고하고..

솔직히 나라면 빡빡하게 하겠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13 일 전 1105
3225 이거 좋은거냐? 5 다롱찌 21 분 전 61
3224 아르카나 카드뽑기의 묘미 7 야릇한밤 44 분 전 121
3223 276에서 템렙 어떻게 올려요.. 5 덕팔이 55 분 전 89
3222 쉬벌 섬세한 열망 하의 먹고싶다 7 Tbps 56 분 전 84
3221 서머너 키우는 애 있나? 7 푸풉푸푸풉 56 분 전 76
3220 개드립 힘내세요 완전 나잖아?? 4 미봐요이친놈씨 56 분 전 83
3219 왤케 모코코에 집착함? 10 msi 59 분 전 94
3218 오늘 2티어 이벤카던 진짜 개같다 9 띠요오옹 1 시간 전 83
3217 이겜 길드없음 진짜 힘들다 8 메이 1 시간 전 119
3216 와 모코코 그냥 모았는데 지스카드 1 시간 전 39
3215 헬가 아다 땄다 이마리야 흑곰 1 시간 전 61
3214 로아 권위학자가 말하는 개념 밸패 18 임나봉 1 시간 전 140
3213 골드 애매하네 3 동의안합니다 1 시간 전 32
3212 디아3 하다가 로아 넘어가는 사람인데 이것도 파밍던전있음 ? 6 옹냥마 1 시간 전 54
3211 카던 중간까지 3바드인걸 몰랐던 판 7 드립이란 크리티컬 1 시간 전 129
3210 패치 1순위 6 쿨러마스터 1 시간 전 144
3209 로아 할만함? 4 성폭행합법화론 1 시간 전 81
3208 낚시에서 이제 갈아타야되는데 엄청 고민되네 1 익윽엑윽 1 시간 전 26
3207 아크투르스섭 개드립길드 맨들엇습니다 3 흑인용병쓰마 1 시간 전 26
3206 인벤보면 배마를 인파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네 2 Spender 1 시간 전 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