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배틀필드V 반값

http://www.coolenjoy.net/bbs/33/1323049?sop=and&page=1

 

글 보면 알겠지만 배필1 or 4 or 하드라인 소유자여야 하는듯.

아니면 세개를 다 소지해야하나?

12월 20일 까지.

 

똥꼬쇼

8개의 댓글

2018.1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07

안사요 안사

2143이나 쳐 낼것이지 ㅡㅡ

좆같이 만드노, 안삼.

2018.12.07

난 학력이 부족해서 안삼 ㅅㄱ

2018.12.07

학부생이라 못사요 못사

2018.12.07

1,4,하드라인 다 있는데 저거도 주고 50퍼만큼 돈 주면 고민해 볼텐데

2018.12.07

안사요 안사

2018.12.07

?;;;

 

아니 ㅋㅋㅋ 산지 일주일인가 그렇게밖에 안됐는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690
338991 [기타] 삼탈워 사양 질문좀 벼로 0 6 분 전 2
338990 [메이플] 아 ㅋㅋ 15성 100퍼네 Liberty 0 10 분 전 14
338989 [디아블로] 70단 클리어 햇땅 헤헤 서어엉자아앙 0 10 분 전 11
338988 [오버워치] 피시방 240HZ 벤큐모니터 생긴기념으로 '오버워치'... 태종 이방원 0 19 분 전 22
338987 [스팀] 삼탈워 전투 개빡시네 번째과금 0 31 분 전 43
338986 [스팀] 삼탈워 가격... 3 모태아싸 0 33 분 전 46
338985 [디아블로] 시즌 하코하는사람 있음? 4 쉑댓부리댓부리부리 0 44 분 전 22
338984 [스팀] 삼탈워 존나 어려운가보네 ㅋㅋ 10 파란얼굴 0 1 시간 전 151
338983 [히오스] 모닝 난투 대참사 2 갓정연 0 1 시간 전 56
338982 [LOL] 롤 실딱이랑 듀오랭할 애잇니 6 접니다 0 2 시간 전 98
338981 [스팀] 어크)뭐살지 추천좀 10 월7일 0 2 시간 전 71
338980 [LOL] 앞으로 LOL에 집착안할래 친구도 접었다 7 살리고죽이고 0 2 시간 전 195
338979 [기타] 일본게임의 PC 포팅은 정말 사람환장하게 하네 3 생일 0 4 시간 전 191
338978 [LOL] 친구들이랑 할때 아니면 안해야겠다 블로그안팔아요 0 5 시간 전 113
338977 [기타] 에이펙스 레전드 시즌2 유출 정리 8 멍멍멍멍이 0 5 시간 전 273
338976 [LOL] 화가 난다 화가 나 5 효효효 0 6 시간 전 139
338975 [몬헌] 호다닥.gif(3.3mb) 4 인생쓰로잉 0 6 시간 전 146
338974 [LOL] 플1~2구간 부캐돌리는데 팀이 말안들으면 걍 rpg함 10 인간백정그리스도 0 6 시간 전 172
338973 [기타]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다 깼다 13 웬전도사 0 7 시간 전 131
338972 [하스스톤] 개드립 1등이냐? 2 성우위키 0 8 시간 전 13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