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70대 견적 콤퓨타 견적 확인점 || 용도 (아부지 캐드, 3d용)

그림1.png

 

다이어트 할게 더 있나?

인텔보단 라이젠이 좀더 유리하지싶어서 일케짯는데 ㅇ.ㅇ 

근데 보드는 b450m이랑 b350m이랑 뭔차이여? 뭐 설정 따로해줘야해??

 

9개의 댓글

2018.12.07

b450엔 PBO라고 자동 오버기능이 달려있음. 그러나 그걸 쓰려면 cpu가 X라인이어야 함( 2600X , 2700X )

케이스는 왜 앱코임? 악명이 자자한 업체인데. 싸고 가성비좋은거 사려면 3RSYS의 J210 해머를 쓰셈. 전면부 팬 소음 이슈가 있지만 3R 특유의 묻지마 AS로 해결가능.

2018.12.07
@불도

현실은 비교적 예쁘고 싼 가격을 무기로 앱코가 시장 장악해버림 ㅜㅜ

케이스 특성상 큰 문제가 안 되기도 하고...

@불도

그럼 2600+b350은 터보가안되는거야?

3r은as는좋은데 기본쿨러가넘 구리다고들었는데

괘안나?

2018.12.07
@옷벗고침대에있을게요

터보랑 PBO는 다른 개념이야.

그리고 딱히 상관은 없지만 350M박격포는 PBO 지원하는 보드야.

2018.12.07
@콤콤

350도 바이오스따라 PBO 지원한다더니 그런가보군...

2018.12.07
@옷벗고침대에있을게요

다같이 앱코는 병신이다 라고 욕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불도

근데 유툽 체험판 그양반이말하는거보믄 정반대로 앱코 좋다그러고 3r줜내까ㅋㅋ as만좋고 내구성이줫망이라고..ㅋㅋ

갸는 수백대조립하는친구니까 나름 신뢰도있는말같던데..

2018.12.07

다이어트 할 건 없고 하드를 2테라로 올려도 될 듯

2018.12.07

450 350차이는 별거 없다 가성비면 msi 350 박격포 추천 그리고 파워는 fsp 추천할께

ssd는 그냥 삼성꺼 사

하드가격 레알이냥? 그냥 직구하는 애들꺼 6테라 3테라 이런거 하나 구해봐 1t 가 너무 비싸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19264
107004 [컴퓨터] 제이씨현 모니터 개봉기 4 에더리 0 12 분 전 64
107003 [잡담] 시발 컴판에있던 네이버카페 업자 필터링 해보려하는데 5 버터링 0 27 분 전 81
107002 [정보] 모니터 살만함?? 6 Rtygf 0 33 분 전 72
107001 [컴퓨터] 램 8기가 얻었는데 2 멍멍이 0 39 분 전 72
107000 [컴퓨터] 컴터 업글 질문 9 TiNoo 0 46 분 전 34
106999 [견적] 2080ti 견적 괜찮누? 25 드마커스커즌스 0 49 분 전 85
106998 [컴퓨터] 델 모니터가 좋은 이유 8 맥북왜씀가성비똥... 0 58 분 전 120
106997 [컴퓨터] wd10테라 승리했다 6 MSN06S 0 59 분 전 121
106996 [잡담] 아 컴퓨터 하나 사야하는데 2 그레이트닭 0 1 시간 전 44
106995 [컴퓨터] 16테라는 아무런말이없노 2 Muzic 0 1 시간 전 64
106994 [컴퓨터] 젠2 16c32t 시네벤치 떴다 6 MSN06S 0 1 시간 전 85
106993 [잡담] 아니 부두나 fx시절 사람이 8 동족혐오암등이 0 1 시간 전 105
106992 [정보] 10테라 구매한 개붕이들아 12 퍼퍼퍼퍼퍼펑 0 1 시간 전 169
106991 [컴퓨터] 더블 모니터 할려 하는데 궁금한게 있다능 12 ㅂㅅㄱㅁㄱ 0 1 시간 전 99
106990 [잡담] 다들 처음 사고싶었던 글카가 뭐임? 16 동족혐오암등이 0 1 시간 전 111
106989 [잡담] 솔직히 라데온쓰는 애들은 이거 안써보고 라데온 빠돌이라 하... 10 실2 0 1 시간 전 115
106988 [잡담] 와!!! 글픽카드 새로나왔나부다!!!! 사면 겜도준다!!!! 6 실2 0 2 시간 전 345
106987 [컴퓨터] 램 지금 하나 살라하는데 2 바둑이방울존나울린다 0 2 시간 전 189
106986 [컴퓨터] 8월쯤에 램값오를수도있음? 4 Muzic 0 3 시간 전 335
106985 [잡담] 램값이 정점을 찍는구만 2 루시루시 0 6 시간 전 86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