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부도의 날 본 사람!

줄거리는 유튜브에서 리뷰영상봐서 대충 알아

근데 다들 캐릭터가 뻔하다 스토리가 별로다

뭐 그러던데 어떤거 같아?

7개의 댓글

2018.12.06

다보고 내가 돈내고 왜 공익광고를 봐야하지?라고 느낌

2018.12.06

솔직히 그런 느낌이 들기도하고 ??? 하는 장면도 꽤 있다.

여자는 선 남자는 악 이런 느낌도 있어서 솔직히 별로였다.

유아인 보고싶으면 봐라

2018.12.06
@응뿌

유아인은 초대 빛통령 아니었나ㅋㅋㅋ

연기력 좋아?

2018.12.06
@냥꽁냥꽁

유아인덕에 숨쉬는 영화

2018.12.06

나는 사진을 악의적으로 편집하는 것처럼 느껴짐

전체를보면 사실이 아닌데 일부분만 악의적으로 잘라내서 보여주면서 저 사람들은 나쁜사람들이라고 호도하는 것처럼.

거기에 남자들은 무능하거나 비겁하고 여자들은 정의롭고 헌신적이다 라는 프레임을 억지로 끼워넣은 느낌도 났고

2018.12.06

나름 볼만함 / 조조or심야로 할인받아서 보는걸 추천한다. 그게 아니면 추천 할 정도는 아님

시장주의자 씹새끼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744
29027 알리타 영화화 해준게 고마운이유 MFKP 0 31 분 전 20
29026 알리타 보고옴 학이즈매직팬티 0 50 분 전 18
29025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1 다봤다.. 파전에막걸리 0 1 시간 전 8
29024 알리타vs극한직업 뭐가 재밌음? 1 일본에간마오쩌뚱 0 1 시간 전 15
29023 해피데스데이2본사람 후기점 3 크알못 0 3 시간 전 51
29022 일본 병신새끼들은 왜 아역 성우를 성인까지 쓰냐? 1 오하이오 0 4 시간 전 84
29021 씨발 조조로 브로리 보고왔다 1 dreamdepot 0 8 시간 전 171
29020 매즈 미켈슨은 이 짤이 너무 웃김 2 불타는 수염 0 13 시간 전 271
29019 노스포)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한줄요약 greatpark 0 14 시간 전 288
29018 드래곤볼 슈퍼브로리 보고왔다 Eldorado 0 16 시간 전 167
29017 무서워서 도저히 못본 영화 3 블레임 0 16 시간 전 287
29016 개 스트레스 받았는데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하나 추천좀.. 3 ing 0 17 시간 전 75
29015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후기 (스포포함) 2 와퍼주니어3세 0 18 시간 전 216
29014 잘만든 스릴러 추천 좀 10 사과잘하는새끼 0 22 시간 전 148
29013 마약왕 봤는데 6 소름 0 22 시간 전 199
29012 개붕이들은 극장에서 사탄탱고 상영해주면 보러감 ?? 한나아렌트 0 22 시간 전 27
29011 용산 아이맥스 h석이면 괜춘? 3 헬렐렐레 0 23 시간 전 55
29010 해피데스데이2 봄 2 느어어어어 0 1 일 전 178
29009 약스포) 졸라 늦게 본 살인의 추억 후기 7 초현자 0 1 일 전 176
29008 약스포)드래곤볼 브로리 후기 6 아브락삭스 0 1 일 전 27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