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피시로 좀 내라고 비싸도 좋으니깐 컴퓨터로 포켓몬게임좀 하고싶다아
진짜 개 마이너한 플스 스위치 이딴 플랫폼 독점으로 왜 내는거야 진짜
스위치사라고
너무 좆만해서 손아파
스위치가 존만하다고? 흑인이여??
손크기 F11 살짝넘김
내가 f1~f11, 12 정도되는데
조이콘은 좀 작고
프로콘은 괜찮더라
그렇다고 막 조이곤이 아예 못쓸정도는아닌데
스위치사라고2
팩트) 피씨로 게임하는게 더 마이너하다.
어디 이세계 사시나봐요
우리나라가 역전세계임
콘솔보다 피시가 더 많음
글게요. 지구 사는디
우리나라처럼 데스크탑 많이 사는 나라 별로 없어 대부분 폰이나 콘솔로 겜하지
너폰없 드립이 진짜로 신빙성이 있었구나
뭐지 이 콘솔살돈도없는 그지는?
푸키먼 하다가 반응보러왔는데 윗댓글에 알못들 왤케 많냐
보통 어떤 취향의 메이저/마이너를 나누는 기준은 액수보단 인원수라 봐야 될 텐데,
pc로 게임하는것보다 콘솔로 게임하는게 더 마이너함. 폰으로 게임하는것보다도 마이너함.
1. pc보급률이랑 콘솔보급률이 비교가 안되는데 pc로 무료/부분유료겜하는 게이머/콘솔로 게임하는 게이머 나누면 게임이 될것같음?
2. 콘솔만있고 pc로 겜안하는애 있음?
갈라파고스인 일본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pc게이머가 몇 배 씩 더 많은데, 단체로 이상한 상식으로 조리돌림하네.
물론 시장규모는 직접비교하기 힘들지만 콘솔도 만만찮게 큼 ㅇㅇ
pc한대에 게임 소수 돌리는 경우랑 비교하면, 기기하나에 겜 단 하나 사는 경우 거의 없고, 게임 가격차가 나도 콘솔게이머는 대체로 구매력이 되니까.
참고로 전세계 스위치 9월기준 2300만대, 엑박4천만대가량, ps4 9천만대 안된다. 중복보유 하나도없다치고 이전모델들 전부현역으로 돌린다 치면 중국 pc게이머 수는 간신히 이길 수 있겠다.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이 게임 시장 전체의 과반수를 조금 넘은 51%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됐다.
모바일 게임 가운데 스마트폰 게임 매출은 564억 달러(약 60조7,428억 원)로 전체의 41%를, 태블릿 게임 매출은 139억 달러(약 14조9,703억 원)로 전체의 10%를 각각 기록할 전망이라고 뉴주는 추측했다.
모바일을 제외한 나머지는 PC 게임이 24%를, 콘솔 게임이 25%로 각각 예상됐다. 이는 PC 게임은 전년 대비 1.6%, 콘솔 게임은4.1% 늘어난 점유율이다.
https://news.joins.com/article/22601344
고만고만한데 올해는 콘솔이 조금 더 높긴하네.
물론 통계가 불가능한 머릿수가 아닌 매출.
부분유료 모바일게임에 과금하는 유저는 전체 유저의 약 9%임. pc도 비슷하고.
장르나 과금모델 따라 큰 차이 없음.
긴긴길기리길
스위치사라고
섹드립이패시브
너무 좆만해서 손아파
화울
스위치가 존만하다고? 흑인이여??
섹드립이패시브
손크기 F11 살짝넘김
한화우승
내가 f1~f11, 12 정도되는데
조이콘은 좀 작고
프로콘은 괜찮더라
그렇다고 막 조이곤이 아예 못쓸정도는아닌데
퍼거슨갓동님
스위치사라고2
절므니1
팩트) 피씨로 게임하는게 더 마이너하다.
섹드립이패시브
어디 이세계 사시나봐요
산E
우리나라가 역전세계임
콘솔보다 피시가 더 많음
절므니1
글게요. 지구 사는디
이힛
우리나라처럼 데스크탑 많이 사는 나라 별로 없어 대부분 폰이나 콘솔로 겜하지
너땜에가입함
너폰없 드립이 진짜로 신빙성이 있었구나
김밍밍
뭐지 이 콘솔살돈도없는 그지는?
닉고민만1시간
푸키먼 하다가 반응보러왔는데 윗댓글에 알못들 왤케 많냐
보통 어떤 취향의 메이저/마이너를 나누는 기준은 액수보단 인원수라 봐야 될 텐데,
pc로 게임하는것보다 콘솔로 게임하는게 더 마이너함. 폰으로 게임하는것보다도 마이너함.
1. pc보급률이랑 콘솔보급률이 비교가 안되는데 pc로 무료/부분유료겜하는 게이머/콘솔로 게임하는 게이머 나누면 게임이 될것같음?
2. 콘솔만있고 pc로 겜안하는애 있음?
갈라파고스인 일본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pc게이머가 몇 배 씩 더 많은데, 단체로 이상한 상식으로 조리돌림하네.
물론 시장규모는 직접비교하기 힘들지만 콘솔도 만만찮게 큼 ㅇㅇ
pc한대에 게임 소수 돌리는 경우랑 비교하면, 기기하나에 겜 단 하나 사는 경우 거의 없고, 게임 가격차가 나도 콘솔게이머는 대체로 구매력이 되니까.
닉고민만1시간
참고로 전세계 스위치 9월기준 2300만대, 엑박4천만대가량, ps4 9천만대 안된다. 중복보유 하나도없다치고 이전모델들 전부현역으로 돌린다 치면 중국 pc게이머 수는 간신히 이길 수 있겠다.
싸우자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이 게임 시장 전체의 과반수를 조금 넘은 51%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됐다.
모바일 게임 가운데 스마트폰 게임 매출은 564억 달러(약 60조7,428억 원)로 전체의 41%를, 태블릿 게임 매출은 139억 달러(약 14조9,703억 원)로 전체의 10%를 각각 기록할 전망이라고 뉴주는 추측했다.
모바일을 제외한 나머지는 PC 게임이 24%를, 콘솔 게임이 25%로 각각 예상됐다. 이는 PC 게임은 전년 대비 1.6%, 콘솔 게임은4.1% 늘어난 점유율이다.
https://news.joins.com/article/22601344
고만고만한데 올해는 콘솔이 조금 더 높긴하네.
물론 통계가 불가능한 머릿수가 아닌 매출.
닉고민만1시간
부분유료 모바일게임에 과금하는 유저는 전체 유저의 약 9%임. pc도 비슷하고.
장르나 과금모델 따라 큰 차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