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욕은 리폿당해도 던지는건 리폿 안당한다??

리폿1.png

 

리폿.png

 

응 아니야~ ㅋㅋㅋㅋ

 

사건 3줄요약

1. 야스오 밴했다고 누누픽하고 던짐.

2. 다들 게임 안하려는 분위기였는데 내가 4명다 멱살잡고 싸다구때리며 캐리함. (브랜드 신짜오는 후반가서 정신차리고 나 지키느라 많이 죽음.)

3. 던진새끼 3인 리폿당하고 제재 쳐먹음

11개의 댓글

2018.11.20

저거 꼬라박는걸 갱가는척하면서 꼬라박으면 정지안당함 ㅅㄱ 정글 다처먹고 cs다처먹어서 팀원 성장의 여지를 없애고 좆같은 한타유도후 도망쳐서 팀원을 죽여야 제대로된 트롤임

@일300

저 누누새끼 바텀에서 계속 미포한테 킬주면서 CS다 뺏어쳐먹었는데도 바텀 이겼음 ㅋㅋ

2018.11.20
@버팔로가핥은머리

누누가 실딱이라 겜푸는법 몰라서 그럼 나같으면 적미드정글탑에 존나먹였을거임

2018.11.20

미포 줜나 발려서 돈도안줄거 누누때매 꼬박꼬박 현상금까지 줬겠는걸?

2018.11.20

대놓고 꼬라박으니까 신고 당하지 존나 멍청하네

2018.11.20

어떤애가 던지길래 패드립존나햇더만 고소한다더라;;

2018.11.20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던지면 안됨 최선을 다하는 실력인데 결과가 이렇게 되서 죄송하다는 느낌으로 던지면 됨

2018.11.20

저렇게 던지면 당연히 정지먹지

2018.11.21

응 정지됨

2018.11.21

카서스로 트롤하던 애 때문에 꼬라박으면 칼정지 때리는걸로 바뀜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655
338819 [LOL] 근데 이번 롤드컵 누가 우승할거같냐? ㅋㅋ 1 염전마스터 0 20 분 전 50
338818 [LOL] 해설 얘기가 핫하더라 4 floor 0 37 분 전 89
338817 [기타] 토탈워 니나니뇨가 잘하네 아무말대연회 0 54 분 전 35
338816 [디아블로] 디아 왜이리 재밌냐 2 요스요스 0 1 시간 전 79
338815 [LOL] 롤 시작하기 전에 하던게임 뭐야? 29 미조로기 0 1 시간 전 188
338814 [기타] 이힝힝 텍스트 알피지 웹게임 찾음 7 Chacha 0 1 시간 전 66
338813 [LOL] 자랭 돌리는거 2 호치 0 1 시간 전 46
338812 [하스스톤] 하스 친선퀘 교환할사람 있음?? 엠보로봉 0 1 시간 전 26
338811 [하스스톤] 하스스톤 달라란 모험모드 1 Tarks 0 2 시간 전 71
338810 [몬헌] 이거 나만 이럼? 2 Pistolero 0 2 시간 전 69
338809 [하스스톤] 느조스 탈진 돚거에 실바나스 어떠냐? 8 qwers 0 2 시간 전 59
338808 [기타] poe) 이거 뭘까? 범위 안에 노드를 바꾸는거같은데 2 천한댕댕이 0 2 시간 전 74
338807 [하스스톤] 하린이인데 냥꾼 줄진으로 바뀌는거 여러장 가지려면 무슨 카... 3 번째새벽 0 2 시간 전 56
338806 [LOL] 레넥으로 가렌잡기 빡세지않나 11 addfour 0 2 시간 전 141
338805 [기타] POE)나도 흑우인증 2 민트초코칩 0 2 시간 전 113
338804 [스팀] 팀소닉레이싱 산 사람? 2 고독한미식가 0 2 시간 전 28
338803 [기타] POE) 이 게임 첨해볼려고 하는데 혹시 추천하는 트리 있으면 ... 4 엠소 0 3 시간 전 100
338802 [기타] POE) 호구특 16 ㄱㅡ 0 3 시간 전 188
338801 [기타] 심즈4 질문 4 REDRUM 0 3 시간 전 71
338800 [하스스톤] 전사는 대체 왜 너프를 안하는거냐 6 이상한소리잘함 0 4 시간 전 14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