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새끼들 때문에 괜한 남자들이 욕 처먹음.

 

ㅁ친 새끼

20개의 댓글

흠 그러게말야 근데 공창제하면 저런 몰카찍을려는 사람들 줄어들지않을까!? 다른사람들 생각은어때

2018.11.09
@노잼꺼져져뱅아

공창제랑 몰카랑 뭔 상관이냐

2018.11.09
@그릇째뚝딱

ㄹㅇ...

@그릇째뚝딱

성욕배출을 못하니까 저런 이상한짓 하는거 아닐까해서

2018.11.09
@노잼꺼져져뱅아

워마드랑 짝짜꿍하는 새끼

@여우가죽

너무하다 신고

2018.11.09
@노잼꺼져져뱅아

니가 한 소리는 어떻고????? 어디 강력범죄랑 공창제랑 비비냐

 

어줍잖은 비교로 쌉소리 해봤자 꼴페미들한테 역풍만 오지게 맞는다. 웜련들이 몰려들어서 옳타꾸나하고 물어뜯기 딱 좋은 소리라고..

여기서 니가 글쓰는게 망정이지 딴놈이 상상으로 한 소리가 뉴스에 나가봐라 웜련들은 그 기사보고 좋다고 한남 타령하겠지

존나 뻔하지 않냐? 그년들은 무슨 이슈건 지들끼리 뭉치는 용도로 쓴다

 

그년들 데꿀멍할 소리해도 모자랄판에 이게 뭐냐

@여우가죽

성욕배출 못하니까 저런 이상한딧 하는거 같은데 너무 비약적인가? 설명해주라 틀린생각고치게

2018.11.09
@노잼꺼져져뱅아

니가 한 가정은 성욕 가진 사람이 쉽게 여자다리 못 쳐다보니까 저런 사진을 찍게 된다는거 같은데

몰래 뭔가하는 것에 평소에 쾌감을 느꼈을 수도 있고, 앞에 있는 사람을 찍는 행동에서 쾌감을 느꼈을 수도 있지 않음? 그거야 저놈만 알겠지. 너나 나나 정보가 부족함

 

근데 일단 실행으로 옮긴 이상 행동에 대한 처벌과 안 걸리는 거 사이에 계산 끝난 행동이잖아. 지 혼자 도박하다가 돈 꼴은거랑 다를바가 없음

@여우가죽

이해한거같아 고마워 ㅎ

2018.11.09
@노잼꺼져져뱅아

공창제도 나쁘진 않은데 요거랑은 초큼..

@미케아가올드

그럼가 ㅇㅋㅇㅋ ㄱㅅ

@노잼꺼져져뱅아

지금도 공창제와 별 다름없이 원하면 돈 주고 할 수 있는데 저 사람이 저러는 이유는 그냥 지 이상 성욕이 자리잡은 거 아님? 여친이랑 할 때 여자 입에 침을 넣어 먹게 하는게 꼴리고 만족하는 사람이 창녀 사다 일반 섹스하면 만족이 됨? 저건 삐뚤어진 성적 취향을 바로잡아야

 

공창제도 나라에 등록되고 공식 창녀 되서 얼굴 팔리고 이름 팔리면 그걸 우리나라 창녀들이 반길거라고 생각 안함 거기다 세금도 내야 돼 차라리 거부하고 기존처럼 업자 연결해서 세금보다 적게 뽀찌 떼어주고 숨어서 함 결국 기존처럼 똑같게 됨 세금 내는 창녀가 병신되고

@말만잘하면대줄께

음 구렇군 고마웡

2018.11.09

ㅈㅂ

2018.11.09

나도 경찰인데스웅챠 되고싶다

2018.11.09

신고하면 귀찮기만하지

2018.11.09

ㅈㄴ 신기한게 얼굴이 제대로 안나오는데

몰카범은 존나 강한 찐따의 기운이 느껴지고

경찰은 존잘남의 기운이 느껴진다.

2018.11.09
@털밑썸띵

버섯의 기운이 솟아난다

2018.11.09

저기 댓글에서도 남자 여자 갈라서 싸우더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65847 엔드게임에 대적하는 단 하나의 국산영화..jpg 10 미미무무 4 9 분 전
165846 ??? 좀 놓아주세요 9 쭈구미너무좋아쭈... 0 23 분 전
165845 김새론 마동석 3 나보다랩낮으면키... 1 24 분 전
165844 상상도 못한 정체 체정 한못 도상상 상상도 못한 정체 체정 ... 11 너희들은이기적이야 6 42 분 전
165843 전설의 붓 11 MOSFET 6 49 분 전
165842 현시각 시험 공부하는 학생들 상황.jpg 8 MOSFET 2 56 분 전
165841 고려대학교 대나무숲 실시간......jpg 16 MOSFET 6 57 분 전
165840 서울 전자발찌 대상자들 거주도 18 승희님잘못했어요... 2 1 시간 전
165839 폴란드에서 우버이츠 써봤다. 9 Pois0nEy3 1 1 시간 전
165838 실시간 지진 발생 17 베링거x32믹서공부... 2 2 시간 전
165837 강원카지노 중독관리센터 광고 6 드랍더페페 2 2 시간 전
165836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근황 38 개드립빠 13 3 시간 전
165835 초보용 테이블 7 Sann 5 3 시간 전
165834 맥도날드 정규직 입사식.gif 20 나눌수없는것 11 3 시간 전
165833 (공포) 이전 세입자가 자살한 방에 살고있는 세입자....jpg 25 나눌수없는것 11 4 시간 전
165832 혼종 18 대학원강제징병관 12 4 시간 전
165831 속보) 엔겜 예매 160만 돌파 ㄷㄷㄷㄷㄷㄷㄷ 17 조청상민수륙무역장정 3 4 시간 전
165830 개붕이들에게 찾아오지 않는 특별한 날.jpg 19 구너유리 1 5 시간 전
165829 로마제국멸망이유 18 C137 6 5 시간 전
165828 ㅇㅎ) 김한나 치어리더 29 시공좋아2 6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