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년생 밧줄결박 방치플레이 ㅗㅜㅑ.jpg

37개의 댓글

2018.09.22

미친색꺄

0
2018.09.22

레저 아직도 보냐

0
CPR
2018.09.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봉인추

0
2018.09.22

이해 못하겠는데, 이게 뭔데?

1
@사기좀친놈

94년생 밧줄 결박플레이

0
2018.09.22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짤이랑 매치가 안되는것 같다고. 저게 대체 뭔데

0
2018.09.22
@사기좀친놈

한화 우승하면 마시는 술

2
@뚱뚱이비둘기

꼴쥐임

0
2018.09.22
@사기좀친놈

Lg가 94년도에 마지막으로 우승할때 술을 담그면서 이 술은 다음 우승때 개봉해서 마시자! 했는데 아직도 우승못함 이거 맞을걸

0
2018.09.22
@사기좀친놈

심지어 같이 개봉해서 마시자는 구본무 lg회장님은 올해 돌아가셨어 8ㅅ8

2
2018.09.22
@사기좀친놈

다음에 우승하면 마시자고 일본에서 회장님이 직접 공수해온 오키나와산 술임.. 회장님은 돌아가셨고.. 저건 식초될듯.. 또 우승하면 mvp 준다고 명품시계도 사놔서 구단 금고에 박아놨는데.. 그것도 녹만 슬어가는중

0
2018.09.22
@hellsong

불쌍하네

0
2018.09.22

zzzzzzzzzzzzzzzzzzzzzzzzzzz

0
2018.09.22
@한화우승

야 니들도 웃을 상황이 아니야...

0
2018.09.22

강제숙성 ㅠㅠㅠㅠㅠㅠ

0
M96
2018.09.22

결박에 이은 방치플까지 ㅗㅜㅑ 추천을 안줄 수가 없네

0
2018.09.22
@M96

ㅗㅜㅑ 방치도 있자너

0
2018.09.22

DTD is science

0
2018.09.22

좀 먹자ㅠㅠㅠㅠ

0
2018.09.22

오래될수록 좋은술이냐?

0
2018.09.22
@곤봉

시판되는 담금주용 소주 사용한 담금주는 변화없대

0
2018.09.22
@곤봉

오래될수록 좋은술이란건 위스키나 브랜디의 경우인데, 왜냐면 오크통에서 숙성시키기때문에 오래놔둘수록 잔잔한 오크향이 깊이있게 배고, 술이 증발하면서 맛좋은 성분과 농도를 남기기 때문.. 그래서 오크통에서 12년 숙성해서 유리병으로 병입한 위스키는 집찬장에 놓고 100년을 보내도 그냥 12년 위스키임.. 근데 이건 위스키나 브랜디같은거 한정이고 한국술은 그딴거 없다..

1
2018.09.22
@술콩

근데 저 술 워낙 도수가 높아서 밀봉만 잘하면 꽤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고 함. 와인도 밀봉해뒀다 먹고 그러는 거랑 똑같은 거.

0
2018.09.22
@곤봉

사실 숙성하는 과정 아니면 그냥 오래된 술이지. 오히려 공기 들어가면 식초가 될 확률이 있겠지ㅋㅋㅋㅋ

0
2018.09.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09.22

왜 시비냐 시발럼아

0

퍄퍄

0

이런거 설명좀써놓지 씹덕들 지들끼리만 낄낄거리네

1
2018.09.22

ㅋㅋㅋㅋ.

0

저정도면 위스키급으로 숙성되냐

0
2018.09.22

근데 지금 열어서 마셔도 몸에 이상은 없지?

0
2018.09.22

아오 내가 94년생인데 헛소리 하지말자 ㅡㅡ

0
2018.09.22

LG 우승해야 먹는 술이면 무슨 이세계에서나 먹을 수 있는거냐??

0
@Aowmi

폴아웃 세계관에서도 쌉불가능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0
2018.09.22

아버지때문에 국딩때 엘지팬 된 24년차 엘지팬이다.

저 술은 엘지가 94년도에 우승할때 우승기념으로 다음 우승때 축하하는 의미로 마시자!! 라면서 구단주가 공수해온 일본산 아오모리 소주이다.

증류주이기 때문에 식초가 됐거나 상했을 걱정은 없다. 100년뒤에도 먹을수 있다. 문제는 엘지가 100년안에 우승을 할지 장담 못한다는거지.

저것 말고도 구단주가 다음 우승때 한국시리즈MVP에게 주겠다며 당시 시세로 8천만원 하는 고오급 시계를 구매해놨고, 조만간 유형문화재로 지정되어서 박물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엘지가 무슨 자신감으로 저딴짓을 했냐고? 당시엔 엘지가 쉽게 우승을 또 할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주축선수들이 리그 올스타급 활약을 했는데, 그 선수들이 신인이거나 신인에 가까운 선수들이라 앞으로 엘지의 미래가 밝을거라고 다들 생각했거든.

실제로 94년 우승 뒤 바로 95년에 전반기까지는 1위를 하는등 당시 엘지는 야구를 잘했다.

그러다가 95년에 후반기 꼬라박아서 정규시즌2위하고 포스트시즌에서 바로 쳐발림. 이후 97년98년 한국시리즈까지 올랐으나 또 준우승.

2002년에도 기적적으로 한국시리즈 진출했으나 또 준우승. 이후에는 한국시리즈는 커녕 10년동안 가을야구도 못하고 병신팀의 대명사가 되었다.

 

세줄요약

증류주라서 상할걱정은 없다

저거 말고도 고오급시계도 준비되어있다

근데 나 죽기전에 우승하는꼴 못볼듯

0
2018.09.23
@라뱅 쓰리런

LG하면 김재박아니냐 왜 빼놓냐

0

아시안게임 이후로 야구 안보는중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4767 고전명작은 시대를 관통한다 23 슬픈고졸백수 36 29 분 전
194766 이걸로 미투운동 시작되면 대한민국 폭파됨. 142 유치원 49 34 분 전
194765 호불호 갈리는 학창시절 이벤트.JPG 69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4 41 분 전
194764 의외로 실존하는것 56 렙 용사 22 43 분 전
194763 짱깨식 귓불시위 45 일더하기일은과로사 40 44 분 전
194762 사병들에게 미군 기준을 요구하는 한국군의 현실 100 김유연 69 54 분 전
194761 일본의 인기없는 수족관 38 Hitomi.la 38 1 시간 전
194760 대한민국 세계 1등인 부분 모음.jpg 215 가자가자뭘어떻게 49 1 시간 전
194759 우에하라 아이 레전드 기획물 31 ༼..༎ຶ.o.༎ຶ༽ 36 1 시간 전
194758 학생들이 질문하게 하는 방법.JPG 8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50 1 시간 전
194757 헌혈하면 받는 혜택.JPG 64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5 2 시간 전
194756 약혐) 마약 밀수 레전드 47 일더하기일은과로사 53 2 시간 전
194755 밖에서 보지마셈) 이런옷 어디서 사냐 85 밀과보리가자란다 38 2 시간 전
194754 MCU의 여포 52 Adkdoe 34 2 시간 전
194753 ㅇㅎ) 요즘 유행하는 일본녀패션 74 안웃긴공대생 34 2 시간 전
194752 선조 VS 인조 85 뚱꽁빡뜨리스 37 2 시간 전
194751 국밥에 빠진 미국아재 83 다운시프트 60 3 시간 전
194750 씹스압)자전거의 차로 주행에 대해서 171 펩시는간장 56 3 시간 전
194749 요즘 경기...어렵죠? 72 신얼굴좀보자 65 3 시간 전
194748 소리주의) 함부로 절벽 근처에서 깝치면 안되는 이유 126 올빼미잇 26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