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담 신기능 개꿀이다

Screenshot_2018-09-17-02-00-51-1.png

Screenshot_2018-09-17-02-02-17-1.png

Screenshot_2018-09-17-02-01-00-1.png

 

 

계획중인 스팩업을 할시 어느정도 쌔질지 짐작 해볼수도

있고 비교도 해볼수있음 모공크리쳐 vs etc

 

다만 노카운터 기준이라는거 감안해야됨

카운터도 해주면 좋을긴대 참내

 

 

 

3개의 댓글

2018.09.17

와 창성 12증..통장 ㄱㅊ?

@동정꼬꼬마

ㅇㅇ 저거 12증 중에 착하게 잘뜬놈중 하나임

2018.09.17

아직 무기 못고르는 직업들도잇네 ㅜ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4787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48830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1443
43588 홀리 억년 올려도 ㄱㅊ? 1 LTE A 2 시간 전 13
43587 인파 다올렸다 1 좀비파우더 4 시간 전 24
43586 ㅅㅂ 이게 뭐냐 ㅋㅋㅋㅋㅋㅋ 1 밥상저격 8 시간 전 73
43585 아아ㅡ 내일부터 휴던이다ㅡ. 7 살육견치와와 8 시간 전 81
43584 염제 2각딜이 이상함 4 번째재입대 8 시간 전 65
43583 오늘자 이시스 딜표 발암제 9 시간 전 74
43582 초테이는 3초될때 올리는게 맞는건가 3 kongkong2 10 시간 전 56
43581 끼요오오옷 7 내인생 10 시간 전 81
43580 소환사 너무 사기야 1 Violett 11 시간 전 69
43579 공대장 처음 해봤다 3 코뉴어 13 시간 전 83
43578 던알못)할렘 레전질문 11 기러기는어떻게울지 13 시간 전 80
43577 띵슬롯코인 탔는데 핀드 갈수있음? 3 Ang마사냥꾼 14 시간 전 84
43576 프레이 골카 떤냐 4 차레이 14 시간 전 90
43575 ㅋㅋ 퓨딜 손절해도 불멸때문에 레이드는 돌려야하네.. 3 ㄷㄷ 14 시간 전 72
43574 내일 초5 만든닷 7 내인생 16 시간 전 98
43573 밑에 강화 시뮬보고 12강해봄 1 응딩ㅇl 19 시간 전 119
43572 그 내 무기가 몇번만에 강화 성공한건지 보여주는 사이트 아... 4 동요부르기 20 시간 전 124
43571 오늘 헤카테 핀드워 아다땜 2 살리단 20 시간 전 89
43570 갓-겜 5 아이뽕 22 시간 전 125
43569 아침부터 상큼한 루크쩔 정신병자 6 타니구치 아사카 23 시간 전 1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