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 6인쩔 다녀옴

6인.png

 

딜러로 쩔공은 처음인데 그냥 3인파티 공대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함

홀딩이 택양얼검신이라 생각보다 딜이 더 잘나온거같은데 4인으로 하려면 만유올리고 가야겠다

돈쓸일 많아죽겠는데 조금씩이라도 건져내야지

7개의 댓글

애 피통 몇이더라

8 일 전
@세계3대정글노루

1저장깨고 220정도

@메이

그럼 니는 지금 일반루크를 만유따고 4인한다는겨? 하드도 아니고

8 일 전
@세계3대정글노루

헤블풀이면 담부터 바로 4인 박을텐데 지금 헤블풀이 아니에오

1블론 1만유 1신기 혼종쓰까라서 나사가좀빠짐

8 일 전
@세계3대정글노루

아 증폭도 안되어있음ㅎ-ㅎ

@메이

그기 먼상관이고 90에 업글풀 창성 삼찐기때도 쩔했는데 지금 레벨이 95구만

좋은라핌받아가면 4인걍쌉가능일듯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4482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041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7183
41079 오늘자 찜빔 3 ygs 7 일 전 121
41078 마수 셋팅 질문 3 꼬우면니가해 7 일 전 79
41077 드랍 운 진짜 지지리도 없네 4 개충 7 일 전 136
41076 이거 다 사면 됨?? 5 페이스풀 7 일 전 192
41075 소소한 던파꿀팁.avi 6 이륙을 허가한다 8 일 전 183
41074 숙련만되면 어둠병참이 제일 쉬울듯싶음 2 김마린 8 일 전 134
41073 핀드워 느낀점 7 숨겨왔던너의 8 일 전 154
41072 내가 이겻다 성욱아 싀ㅣㅣ바 7 꼬우면니가해 8 일 전 186
41071 12세추 vs 12천공 둔기 4 밥상저격 8 일 전 124
41070 던담 신기능 개꿀이다 3 세계3대정글노루 8 일 전 221
41069 핀드워 느낀점 4 머큐리 8 일 전 117
41068 개붕이들을 위한 핀드워 짤막한팁 12 ygs 8 일 전 134
41067 오늘 뒤늦게 핑두워 하소연좀 한다 9 세계3대정글노루 8 일 전 131
41066 대체 핀드워 스펙컷은 어디냐? 34 체렌코프현상급쓰... 8 일 전 187
41065 검마 만유셋 완성 6 BanShee 8 일 전 145
41064 친구 다시 해본다는데 질문좀 6 코뉴어 8 일 전 106
할배 6인쩔 다녀옴 7 메이 8 일 전 147
41062 요즘 킹단식 파밍 순서가 뭐임? 7 설교쟁이 8 일 전 141
41061 세라핌 크오빅세팅 질문좀 1 년동안의이별 8 일 전 73
41060 내가 썌기는 존나 쌔다 5 세계3대정글노루 8 일 전 1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