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면 유리반사만 해도
리얼타임으로 돌리면 렉 심해서
온갖 꼼수로 해결함
극 저화질로 반사시킨다던지
가짜 반사 이미지를 반사되는척 하도록 텍스쳐를 생성해서 한다던지. 이경우엔 게임 용량이 증가하고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물체는 반사가 안됨
이외에도 영상보면서 놀라웠던게 실시간 난반사
파란공이 상자안에서 빛받으면 파란색이 주변에 막 은은하게 비춰지는거
이거도 실시간으로하면 렉 개심해서 맨날 가짜 텍스쳐만들어서 구현하거나 대부분의 중.저사양 게임에선 빼는데
이거도 실시간으로 막쓸수있다는건
개발자 입장에선 꿈만같은 일인듯
보편화되면 더이상 이 귀찮은짓도 안해도되고
퀄리티도 포기안해도될듯함
50만원쯤까지 떨어져야 보편화 될듯한데
얼마나걸림? 10년?
리얼타임으로 돌리면 렉 심해서
온갖 꼼수로 해결함
극 저화질로 반사시킨다던지
가짜 반사 이미지를 반사되는척 하도록 텍스쳐를 생성해서 한다던지. 이경우엔 게임 용량이 증가하고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물체는 반사가 안됨
이외에도 영상보면서 놀라웠던게 실시간 난반사
파란공이 상자안에서 빛받으면 파란색이 주변에 막 은은하게 비춰지는거
이거도 실시간으로하면 렉 개심해서 맨날 가짜 텍스쳐만들어서 구현하거나 대부분의 중.저사양 게임에선 빼는데
이거도 실시간으로 막쓸수있다는건
개발자 입장에선 꿈만같은 일인듯
보편화되면 더이상 이 귀찮은짓도 안해도되고
퀄리티도 포기안해도될듯함
50만원쯤까지 떨어져야 보편화 될듯한데
얼마나걸림? 10년?
2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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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koE
불건전하다
구현에 따라서 vram 사용량이 더 널널해 질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