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댕댕이+뛰어오는 댕댕이

48개의 댓글

사람이 댕댕이 귀엽다고 생각하는거처럼 댕댕이도 사람 귀엽다고 생각할까?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글쎄 그냥 친구나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귀엽다고까지는 생각안할거같은데 ㅇㅇ 아기라면 모를까??

근데 궁금한게 왜 아이디를 그렇게 만드는거냐?
0
2018.08.17
@키배중독자
니 닉값하다가 수틀리면 고소해서 합의금 받을 목적인 애들 많음 ㅇㅇ
0
2018.08.17
@NatureNi
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
0
2018.08.17
@키배중독자
물론 합의금 받으려는게 목적이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개드립에서 생년월일 거주지 이름 으로 닉네임 한 애들 보면 차단박는 애들 엄청 많드라
0
2018.08.17
@NatureNi
ㅋㅋㅋㅋ이제 안통할거아냐
0
2018.08.17
@키배중독자
뭐 지금이야 대부분 알고 상대를 안하거나 차단하거나 하지
0
@키배중독자
나는 어그로댓글은 단적이 없는데 걍 웃기다 재밌다 등등 평범한 댓글만 달아도 시비거는 애들이 있음. 정말 누가봐도 어이없이 괜히 시비거는애들
그런애들 방지차원에서 선택함.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그런 애들은 그냥 무시하면 되잖아
0
@키배중독자
그냥 욕먹기싫은데. 걔네들이 안다는 선택지가 있다면 그거 선택해야지 뭐하러 부모님도 나한테 안하는 욕을 내가 왜 남한테 먹고 참고다녀야함?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ㅇㅋ 존중함
0
@910110한남동유지연
차단목록 개꿀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지연이가 짝사랑녀 이름 인줄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원래 욕은 부모님보단 남이 하는거잖아;
0
@910110한남동유지연
근데 그런 닉넴을 그렇게 했다고 모욕죄 고소 가능한 건 아님 ㅋㅋㅋㅋ 싸우던 도중에 “내 닉넴 실명이거든? 계속 욕 해라?” 이런 식으로 밝혀줘야한다고 하더라.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멘탈이랑 이름 보니까 여자네ㅋ 개드립 보는 여자 많나
0
2018.08.17
@노마리
뭐지이새낀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이런애들은 차단 해놓고 클린 개드립하자~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그걸로 특정성 성립안됨 어차피 내실명이다 라는걸 따로 언급해야해서 그냥 키배뜨다가 나는 어디어디에서 뭘하는 누구누구다 이런식으로 말하는거랑 아무차이없다
0
@nikel
머 고소할일 진짜 생겨서 해보면알긋지 내가 실명이다 아니다 언급하는게 그렇게 중요한지.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중요함 내가 닉을 아이유라고 단다고 누가 나욕할때 아이유가 고소할수 있는게 아닌것처럼 본인=자신의 닉네임 을 명시해야만 특정성이 성립한다
0
@nikel
경험이 중요하니 해보되 참고할께 충고 고맙당ㅋ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이거 공지 위반이라 밴 사유인거 알지?
0
@도시페릿
왈라비인가 걔가 똑같은 이유로 신고했는데 밴안당하는거보면 위반아닌거같은데? 내가 친목을했나 어그로 댓글을 작성했나 참 지멋대로 고나리자들 많다^^; 개드립 운영자인줄?????^^
0
@키배중독자
차단걸어달라고 저렇게 닉짓는거임 난일단차단했다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이런 닉 밴당하지않나?
0
@머머리머머리
어그로나 친목아니면 안당함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앗 그럼 아죠시랑 비밀친목할랭?
0
@머머리머머리
대머리는 싫어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닉덕분에 어그로 끌리는중
0
@익명a5gu7
걍 욕듣기싫은거니 상관없음
어그로꾼들은 먼저 차단해주면 나야 땡큐지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연하는어떰
0
2018.08.17
@머머리머머리
비밀친구가 더 무섭자너
0
2018.08.17
@910110한남동유지연
한남동이면 부촌이네 부럽다
0
2018.08.17
@전격Z작전
한남?
0
@910110한남동유지연
지연아 우리 다시볼일없겠네^^차단
0
@ㅤㅤㅤㅤㅤㅤㅤㅤㅤ
ㄱㅅㄱㅅㄱㅅ 뭐 나도 보고싶지도않은데 굳이 아는척까지하네 ㅋ
0
2018.08.17
2
인절미 너무 귀엽다 진짜
0
2018.08.17
개는 유독 사람한테 왜저렇게 복종할까 덩치도 ㅈㄴ커보일텐데
0
2018.08.17
@김포김장김치
복종 안하는 새끼들은 다 된장 발라 버려서
이젠 복종하는 새끼들만 남음.
0
2018.08.17
@김힐성
아주 그럴싸하군
0
2018.08.17
@김포김장김치
사실 가축화된 동물들은 다 그렇게 된거임.

지금이야 학대만 해도 동물단체에서 지랄하지만 옛날같이 인권도 못챙기던 시절에는 동물은 애초에 재산취급이었고, 소유주 입맛대로 반항하는 애들은 창이나 화살로 쏴죽이고 겁많고 말 잘듣는 수동적인 개체만 지속적으로 남겨버리니 인간에 의한 가장 강압적이면서도 효과적인 품종개량이 실시됨.

소, 양, 말, 개, 낙타 다 그런 식임.
0
2018.08.17
@새우잡이배
낙타? 그성깔 더러운 새끼들이?걍 멍청해고 끌고다니는겊아니엿음??ㅋㅋ
0
2018.08.17
@푸른별
농담이고 낙타나 라마는 진짜 어디서보든 성깔드러운거 같더라 걍 유제류?던가? 그쪽 묶음종특이 그런건가?
0
2018.08.17
내 귀여움은 개들 사이에서도 충분히 통한다고 생각해
0
2018.08.17
막짤 디씨 힛갤에서 본건데 존나 귀여움
0
2018.08.17
그나저나 고양이는 더위 안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5782 일본의 흔한 전대물드라마.jpg 17 고전유물발굴 15 5 분 전
195781 전직 과외 교사와 제자의 카톡.JPG 9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0 5 분 전
195780 약혐) 동물의 세계에서도 강간이 존재 ㄷㄷ 71 가자가자뭘어떻게 29 40 분 전
195779 빨강사기맵 만드는 미국 92 미밍 25 40 분 전
195778 이상하게 진화한 동물 68 GProtoss 36 1 시간 전
195777 2019년 2분기 서비스 종료게임 리스트 86 여왕벌사냥꾼 33 1 시간 전
195776 오늘자 또 터진 YG 소식 91 개드립빠 50 1 시간 전
195775 한강에서 닭먹는 외국인들 51 GProtoss 51 1 시간 전
195774 미쳐버린 삼국지 토탈워 트레일러 42 PC 라이센스 31 1 시간 전
195773 신축아파트 길바닥에 입주민 동의 없이 봉사단이 그림 그려서... 105 질방구대장뿡뿡이 52 1 시간 전
195772 밑에 삼국지 트레일러보고 39 내여친은無 38 1 시간 전
195771 스압) 한국이 없으면 안되는 나라.jpg 133 가자가자뭘어떻게 51 1 시간 전
195770 필라이트 주조과정 .gif 91 회차죽고싶은인생 28 2 시간 전
195769 디즈니 에서 고소를 고려할것같은 디즈니공주 팬아트 .jpg 27 회차죽고싶은인생 39 2 시간 전
195768 마카로니 레전드 48 무히려좋아 57 2 시간 전
195767 자영업자 망하는이유 196 ltearl 50 2 시간 전
195766 실시간 익게 미친놈 97 탄탈대령 47 2 시간 전
195765 스파이 적출 39 어벌쩡 37 2 시간 전
195764 일본에서 일어났던 냄비 뚜껑 소동.jpg 72 회차죽고싶은인생 70 2 시간 전
195763 올해는 대한민국 최악의 부정선거 15주년입니다. 73 콜라한잔시원하게 120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