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시작한지 일주일

115개의 댓글

2018.08.13
집안일은 힘든게 아니라 귀찮은거지 ㅋㅋ
2018.08.13
@순수한벌레
니 말 맞음.
저 위에 집안일을 회사일이랑 비교하려는 철없는 애들이 있네.
회사 일은 힘든건데.
난 전업주부를 선택할 수 있다면 무조건 함
2018.08.13
전업주부는 힘든 일은 없는데

자잘자잘하게 계속 일해야 하는 부분이 쌓이고 쌓여서 힘든거지
2018.08.13
개드립이 머리수 늘어난 만큼
성별도 다양해졌을테니
위의 집안일 힘들다고 하는 쉴드댓글이 있는것도 납득이 간다
솔직히 집안일이 매일 모든 종목 다 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힘든건 아니지

단 영유아 육아는 ㅆㅇㅈ ㅂㅂㅂㄱ
2018.08.13
자취초창기때는 청소 ㅈㄴ열심히하고 깨끗히 살았는데
한 2달하니 좆도 부질없다는거 느끼고
벌레안꼬일정도만 하고살게되더라
여친 생겨도 안치우게된다
가정주부가 예비군, 직장은 현역 아니냐?
2018.08.13
파자마를 입고 할수있는 일은 힘든일이 아니다. ㅡ 빌버
2018.08.13
@돌게2
https://youtu.be/_Y3Uny5igR8
2018.08.13
애보면서 집안일하는게 하드코어다.. 아빠들 화이팅
2018.08.13
밥하는게 진짜 너무 귀찮음

소형밥솥가져와서 밥한번하고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놓는데 한 하루이틀이면 밥없음. 시발

반찬 국 다끓이고 밥빼고 풀세팅해놨는데 냉동실에 밥없으면 육성으로 욕나옴
집안일 하는건 할만하지

하지만 진짜 헬이 시작되는건 애들이 생기고 부터지
2018.08.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저랬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형 생각나네
2018.08.13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면 하기 쉬운데, 이게 일이랑 병행하니까 피곤한거 같음
잔소리 ,화풀이 안들어도 됨
섹스 자유
남의 집안일 안해줘도 됨
식사 자유
ㄹㅇ 개꿀
근데 방음이 안되서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287 공중화장실 몰카 점검결과 0건 적발 71 뚱꽁빡뜨리스 31 30 분 전
183286 랜덤 개드립 보다가 ㅋㅋ 26 닭이분홍색인건핑... 26 31 분 전
183285 흔한 세스코 상담.JPG 30 으후루꾸十卞丁下... 29 32 분 전
183284 30년만에 밝혀진 퓰리처상 받은 사진의 진실.JPG 42 으후루꾸十卞丁下... 28 36 분 전
183283 이영호 근황.jpg 99 한화의섹스가이전근표 36 1 시간 전
183282 무도 빠꾸 없던 시절 딜량.jpg 57 별님제발인생날로... 37 1 시간 전
183281 아들 한테 여자옷 입혀 봤는데 울더라구요 .jpg 41 으후루꾸十卞丁下... 30 1 시간 전
183280 ?? : 그래 간식사오는걸 깜빡했다고? 46 미스터꿀 24 1 시간 전
183279 이상해씨 등긁어주는 가격 22 엔페 27 1 시간 전
183278 베네수엘라근황.JPG 110 평화와사랑 45 2 시간 전
183277 데이터 주의) 하나 사고 싶음 57 메케메케 19 2 시간 전
183276 남자친구 졸업식날 이벤트 해주려는 여자.jpg 7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0 2 시간 전
183275 현대자동차 근황.news 71 으후루꾸十卞丁下... 37 2 시간 전
183274 상어에게 잡아먹히는..? 49 미스터꿀 32 2 시간 전
183273 친절한 이웃.gif 58 한번도경험해보지... 26 2 시간 전
183272 배우 김갑수 근황 46 ʕ•ᴥ•ʔ 30 3 시간 전
183271 올해 군대가는 개붕이 참고해라 60 크레이지러버 67 3 시간 전
183270 애경이 수원에서 롯데 개쪽준썰 푼다 110 최동원 58 3 시간 전
183269 쿠팡맨... 욕하지 말자 107 미스춘향지윤 37 4 시간 전
183268 헬조선식 초등학교 반 배정표 170 동방의빛김정은 54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