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분데스리가 VAR사건

24개의 댓글

2018.04.17
34렙 쳐먹고 판 구분 못 함? 스포츠판으로 ㅂㅁ
2018.04.17
@
[삭제 되었습니다]
2018.04.17
@헨거
[삭제 되었습니다]
2018.04.17
@콜 드 브 루
[삭제 되었습니다]
2018.04.17
@병무청장
[삭제 되었습니다]
2018.04.17
@콜 드 브 루
머법관님 납셨다 모두 유개에 글을 못쓰게 될것이다!
2018.04.17
@라그나로스
2018.04.17
@콜 드 브 루
2018.04.17
@스날
1절만
노잼
2018.04.17
@콜 드 브 루
ㅇㅋ 찐임 ㅇㅇ
2018.04.17
@콜 드 브 루
1렙 훈수질 대다내
@콜 드 브 루
뷰으으으으우웅신~
2018.04.17
특수하게 시간정지된 상태라서 가능한거지? 경기 중간에는 VAR못하고 시간은 계속 가니까
2018.04.17
@너굴맨
VAR중에도 시간 감
2018.04.17
@아리헨티나
그건 알지.. 근데 하프타임에는 시간 안가니까 VAR하는거고
경기중에 VAR하는건 농구와는 다르게 시간 계속 가니까 하고싶어도 못하는거자너
2018.04.17
Var말고 vr은 없냐?
2018.04.17
고의성도 없어뵈고 안맞았어도 그냥 골킥으로 넘어갔겠구만 굳이 ㅋㅋㅋㅋㅋ 으메이징
2018.04.17
@이금례
고의성 없어도 저기서 저렇게 맞으면 pk 맞잖아 ㅡ.ㅡ
2018.04.17
@조홍감
맞긴 한데 심판따라 다르지 고의여부 봐서 그냥 넘기기도 하고 피케 주기도 하는데
전반 다 끝나고 var 돌려서 다시 차는게 공정하긴 해도 웃기는거지
심판 재량껏 넘길 수 있는건데
2018.04.17
@이금례
저건 재량껏 넘기면 안되는 수준의 파울임
게다가 VAR 시행중인 분데스니까 더 빼박이라서 저거 넘기다가 경기 끝나고 문제되서 2부 강등되거나 심판 커리어에 문제 생김
2018.04.17
@스웨덴 사람
그렇구나 함부로 지껄여서 미안하다
2018.04.17
@이금례
핸들링 파울이 언제부터 심판 재량이 됐냐
2018.04.17
@이금례
페널티 박스 안에서 쭉 뻗어있는 팔로 핸들링한게 어째서 별거 아닌 심판 재량 수준 파울이냐ㅋㅋㅋㅋㅋ 축구보긴하나
2018.04.17
변순줄 아랏네ㅡㅡ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개드립은 페미, 메갈 글 금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0 2018.06.11
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6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7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3 2012.02.26
108653 유튜브) 할라피뇨 먹은 좆냥이 75 싸인펜 27 2018.04.17
108652 나이키 신발 신는 개드리퍼들 와라.jpg 42 욕하면좋아함 5 2018.04.17
108651 자전거전용차로를 알아보자 21 조현병자아님 9 2018.04.17
108650 조현민 갑질리스트 26 오징어따콩 2 2018.04.17
108649 지금 서울상공 전투기 편대 날아다니는 이유.jpg 25 콜린스코빌드 8 2018.04.17
108648 개드립퍼의 일상 28 급식워치 32 2018.04.17
108647 [히오스주의] 새로나온 영웅 대사에 비트를 씌워보았다 13 미스터꿀 9 2018.04.17
오늘자 분데스리가 VAR사건 24 오아시스 3 2018.04.17
108645 루머)삼성도 노치로 간다? 새로운 디자인 특허 등장 31 개소리전문 4 2018.04.17
108644 20대 절반은 썸타는중. 32 Marshmallow 8 2018.04.17
108643 사람은 변하지 않는듯. 13 丫㐃 5 2018.04.17
108642 오늘 두시 입대다(인증) 89 복사기 43 2018.04.17
108641 단골손님 대접 클라스 22 Sann 7 2018.04.17
108640 쎄쎄쎄.gif 15 닉네임할거없다 8 2018.04.17
108639 저주받은 몸뚱이.gif 8 에궁님 9 2018.04.17
108638 구멍에 참기름 듬뿍 바르고... 찍...! 26 AED 10 2018.04.17
108637 FC 서울 현재 상황.gif 23 승희님제발 5 2018.04.17
108636 서로 우정을 나눈 기영이와 친구들.jpg 10 승희님제발 9 2018.04.16
108635 두바이 주택가 23 모로스 7 2018.04.16
108634 양성평등 멍뭉 5 멍뭉이와친구들 10 2018.04.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