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에 LED덕지덕지 바를생각한 새끼 진짜죽여야한다

뭔 키보드하나 사려는데,


좀 괜찮은건 다 LED블링블링해서 정신없음 ㅅㅂ

7개의 댓글

2018.03.14
레오폴드 사든가
2018.03.14
끄고쓰먼대지
2018.03.14
마음에 안 들면 끄면 되지;;;
2018.03.14
끌수있는뎅
2018.03.14
내꺼 레오폴드 적축 사실?
2018.03.14
레오폴드 갈축으로 가즈아
2018.03.14
Led끌줄 몰라서 선 잘라버릴 놈이 이런놈인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4 2016.08.22 15685
71389 컴구매 진행중 11 PowerCooling 0 2018.03.14 293
71388 USB허브가 작동이 안되는건 공급전력과도 관련이 있을까?? 5 평범함함함 0 2018.03.14 155
71387 AMD Zen아키텍쳐에서 13개의 보안결함이 발견 20 아도크 0 2018.03.14 350
71386 아씨발 안랩 개새끼 지가 뭔데 내 원격제어를 막아 5 ayahyahyah 0 2018.03.14 213
71385 AMD 피나클릿지 출시전 정보 한국 지역락 걸림 14 불공격가자 0 2018.03.14 456
71384 아는사람이 1060 6기가 자기가 쓰던거 판다는데 12 테헤페로 0 2018.03.14 437
71383 야근데 견적 ㅂㅅ같이짜서 5 호엥포엥코엥 0 2018.03.14 156
71382 노트 9 여름때 나올거라는데 11 인성파괴자 0 2018.03.14 355
71381 노트북 추천좀... 2 아재드립달고싶다 0 2018.03.14 109
71380 모니터 받침대 추천좀해주세요. 15 태종 이방원 0 2018.03.14 259
71379 곧 약정 끝나서 폰 바꿀건데 헬지 Q가 그렇게 구데기여?? 18 김케이 0 2018.03.14 203
71378 형냐들 게임할때 끊기는거 cpu영향 많을까? 7 초아랑모텔감 0 2018.03.14 248
71377 롤 옵치만 할거라 게임 베스트라길래 18 너구리꼬리 0 2018.03.14 461
71376 이 헤드셋 괜찮은듯 16 ᅚᅚᅚᅚᅚᅚᅚᅚ... 0 2018.03.14 354
71375 시발 이거 뭔경우냐 11 익게이다게이들 0 2018.03.14 206
71374 오우야 커세어 RGB팬이랑 아수스 아우라싱크 연동 성공~~ 4 시크하고싶군 0 2018.03.14 548
71373 유튜브 화질 HD를 기본값으로 해놓을 수는 없냐 5 아졸려 0 2018.03.14 253
키보드에 LED덕지덕지 바를생각한 새끼 진짜죽여야한다 7 샛별 0 2018.03.14 322
71371 Mkv랑 avi 차이가 심하나? 3 주모풍악을올리시오 0 2018.03.14 269
71370 SK폰에 KT펌웨어 성공! 6 행복의하얀가루 0 2018.03.14 6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