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피씨방에서 하츠로그 자동업데이트 어떻게함?

컴으로드가면 업로드라는칸이 보이나봐?
거기서 프로그램 다운받고겜하면됨?

3개의 댓글

2018.02.20
업로더 켜놓고 겜해야됨
똥겜클라스
2018.02.20
똥겜이 그렇죠 머
2018.02.20
업로더도 가끔 버그걸려서 자동업로드 안될 때도 있어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9492
288292 [기타] 겜추천점 살려줘 이왕이면 온라인으루다가..증말할게없따 18 뚝배기사냥꾼 0 2018.02.20 220
288291 [기타] 천애하는사람 질문좀 8 목탁 0 2018.02.20 91
288290 [스팀] 포아너) 버서커 1vs3 빠요엔 2 패널 1 2018.02.20 107
288289 [하스스톤] 돌겜 입문 3일됐는데 19 비아그라 0 2018.02.20 186
288288 [배그] 핵 안쓰다가 탑텐에 쓰는새끼들이 제일 악질임 1 상상용 0 2018.02.20 174
288287 [스팀] 워프레임) 연어했는데 개드립클랜 어디갔냐 rrrrrn 0 2018.02.20 66
288286 [오버워치] 오늘 갑자기 옵치 실행이 안됌;; 1 포도맛츄리닝 0 2018.02.20 65
288285 [배그] 아 시발 좆같은 버그게임 2 맛자랑 0 2018.02.20 181
288284 [배그] 배그 헤드셋 추천좀 2 씨발낙지 0 2018.02.20 138
288283 [LOL] 서포터 입장에서 원딜 5 시민룰루 0 2018.02.20 189
288282 [LOL] 리메이크 전 스웨인 존나 좋아했는 데 7 므르므즈 0 2018.02.20 282
288281 [스팀] 건전이랑 히어로 시즈는 재미없었는데 3 룩스라잌 0 2018.02.20 213
288280 [스팀] gta5 사긴샀는데 용량확보가안된다ㅋㅋㅋ 2 헬렐렐레 0 2018.02.20 111
288279 [스팀] 던그리드 재밌땅 2 다현채영 0 2018.02.20 142
288278 [기타] 천애명월도 접는다. 6 황시목 0 2018.02.20 547
[히오스] 피씨방에서 하츠로그 자동업데이트 어떻게함? 3 농협직원 0 2018.02.20 106
288276 [스팀] 울펜슈타인 후속작은 좀 별로인듯 4 구랄릴레오 0 2018.02.20 122
288275 [스팀] 시즈 아웃브레이크 스킨 (데이터 5.27mb) 6 콩돔 0 2018.02.20 1222
288274 [배그] 배그)고라니 쉽게 하는 법 (ㄹㅇㅍㅌ) 5 랜덤 개드립 0 2018.02.20 387
288273 [LOL] 생각난김에 개인적 원딜입장에서의 서포터 6 리겔 0 2018.02.20 2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