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사이징 보지마라

인생 살아오며 여러 영화를 봐왔지만

정말 개쓰레기같고 씨발같은 영화였다

여기에 내 만원과 2시간이라는 시간을 쓴게 너무나도 아깝고 슬프다

클레멘타인을 극장에서 보셨던 분들이 이런 느낌이었을까

뭐라 말로 표현할수없는 총체적 난국이었다

볼 영화가 없어서 보게 된거였는데 차라리 집에서 발닦고 잠이나 잘걸

본지 하루나 지났는데 감독에 대한 분노로 아직까지 부들부들거려진다


혹여나 볼생각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해서 적는다

안보는걸 추천한다

나같은 실수가 반복되지않길..

11개의 댓글

2018.01.12
밑게이는 꼭 보랍니다..스님..
@영화감독
허허 사악한 악귀의 목소리에 귀기울이지 말거라
2018.01.15
@월경사 몽정스님
몽정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1.12
그 클레멘타인을 중3때 영화관가서 봤습니다 ㅅㅂ... 근데 그정도 급임?
@Tiago
중3때가 그립다면 볼만하겠다
2018.01.12
@월경사 몽정스님
중3때 빚쟁이한테 쫓기느라 이사다니고 여친하고도 헤어져서 그립진않다 안볼래 ㅎㅎ
@Tiago
배리굳쵸이스
아수라보다 더 쓰레기일까..
@주모풍악을올리시오
아수라는 안봤지만 난 다운사이징이 클레멘타인, 리얼 라인에 들어야 한다고 본다
2018.01.13
왜 쓰레기인 이유라도 쓰던가 막무가내로 보지말라하면 더 보고싶자너
@원빈인줄
총체적난국이라는 말 안보이냐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282
16622 영붕이들아 무조건 코코 봐라 10 번 생각하고 말함 0 2018.01.12 554
16621 앤 해서웨이 왜캐 이쁨? 17 아롱사태 0 2018.01.12 960
16620 놀란이 디씨영화 그냥 다 감독해주면안되나 7 게이목욕씬 0 2018.01.12 401
16619 내일 나오는 볼드모트영화 1 헨거 0 2018.01.12 270
16618 ㅋㅋ 좋아 코코 보러가즈아~~~ 번원담의목을베었다 0 2018.01.12 144
16617 간만에 매트릭스 시리즈 정주행 2 공허해 0 2018.01.12 148
16616 1987 리뷰보다가 메갈년이랑 시비붙음 13 강미나 0 2018.01.12 661
16615 다운사이징은 하나만 볼만했다 리로렁 0 2018.01.12 330
다운사이징 보지마라 11 월경사 몽정스님 0 2018.01.12 826
16613 다운사이징 간단 후기 2 00원짜리 0 2018.01.12 600
16612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거 뭐 있음? 14 kalk 0 2018.01.12 313
16611 코코 영화관에서 꼭 봐야될 정도임?? 13 부산매콤주먹1 0 2018.01.12 636
16610 영화 추천좀 13 카짓 0 2018.01.12 160
16609 Ocn 이새끼들 나쁜녀석들2 스포하네 3 명의동정 0 2018.01.12 445
16608 쥬만지 노스포 간단후기 4 시간은구미야 0 2018.01.12 432
16607 펄프 픽션 이제 봤다 킥킥킥 1 밥을먹어요 0 2018.01.12 208
16606 헤이트폴8 짧은후기 6 푸시푸시 0 2018.01.12 325
16605 부산에 영화 씨디파는데 어디없냐?? 3 야개 0 2018.01.12 106
16604 트랜스포머 1 후기 (노스포) 7 엄격진지근엄함 0 2018.01.12 192
16603 롯데시네마가 이런 메일을 보냈는데 4 비타민A 0 2018.01.12 39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