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복 흡수란?
회복 흡수는 상태 이상 면역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효과 발동 시, 대상이 회복한 생명력의 15%만큼 시전자도 회복됩니다.
회복 흡수로 인한 회복량은 회복량 증가,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적군의 회복 흡수 효과와 서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폭발 피해란?
효과 발동시, 살아있는 영웅은 관통 효과가 있는 일정 피해를 입고,
죽은 영웅은 마지막 폭발 후 전장을 이탈하게 됩니다.
폭발 피해는 고정 피해 증가,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죽은 영웅이 1명씩 증가할 때마다 2000 만큼의 폭발 피해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재기의 일격] 스킬 사용 시,
적군에 죽어있는 영웅이 있을 경우 폭발 피해가 발생하며 이펙트가 발동됩니다.
이펙트가 발동된 죽어있는 영웅이 [재기의 일격] 스킬을 한번 더 당할 경우
소멸 효과처럼 전장을 이탈하게 되어 부활 효과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 연쇄 공격이란?
연쇄 공격은 조건이 만족되었을 때 사용한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는 효과입니다.
예를 들어, [번뇌의 단죄] 스킬로 적군을 공격하고 그중 한 명 이상이 죽게 되면
효과가 발동되어 [번뇌의 단죄]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게 됩니다.
불사 반지와 같이 다시 살아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대상이 한번 죽었을 때도 효과는 발동됩니다.
※ 활력 효과란?
활력 효과가 적용되고 있는 영웅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생명력 효과를 받게 되고,
회복되는 생명력의 수치는 해당 효과를 부여한 영웅의 마법력에 비례합니다.
유출됐다고 나온거 봤을땐 주작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네
운빨좆망 레이스 또 시작된듯
너두야나두
이게시발 게임?
울그락
대아인
너두야나두
대아인
난 중랄+5.5성 권능이 최대라 ㅠ
대아인
겔두세공불사 5개 그냥 다 팔고 접어야겠다
멍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