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레이시티 같길바랫것만...


니드포엣지 



프레임30 고정....



그래픽도 그저그렇고 



레이싱겜은 그냥



더크루2 기다려야지 ㅜㅜ



1개의 댓글

2017.12.07
플레임 30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618
338607 [LOL] 친구가 롤 시작하는데 라인 추천해줘 형들 12 흑염룡 0 38 분 전 93
338606 [LOL] 롤 비매너 제재 잘되는편임? 4 후발거라 0 39 분 전 62
338605 [LOL] 혜지들때문에 바텀갱가기가 싫네 발암제 0 45 분 전 68
338604 [LOL] 나미 재밌더라 2 바흐 0 47 분 전 31
338603 [스팀] EA지역락 걸린게임 언어변경하는법 2 아지형 0 50 분 전 27
338602 [오버워치] 눈송이 왜 적립안됨 썸녀와사랑꾼 0 1 시간 전 22
338601 [기타] 아 내 핸드폰이 존나게 무겁구나 하고 꺠달은건 1 아무말대연회 0 1 시간 전 56
338600 [메이플] 메이플 무자본으로 가능해? 5 왕거미 0 1 시간 전 81
338599 [LOL] 어제 진짜 환장할 뻔 했음 3 NOMT 0 1 시간 전 108
338598 [LOL] 이즈는 트포야? 얼건이야? 18 익명 2d598b 0 2 시간 전 204
338597 [LOL] 로또 사면되냐? 2 야옹아멍멍해 0 2 시간 전 88
338596 [LOL] 골2인데 실버 1~2 잡힌다 2 ofj992311 0 2 시간 전 99
338595 [LOL] 대충 한타하면 아무리 머리가 나빠도 4 친구없는병신찐따... 0 2 시간 전 95
338594 [LOL] 탑챔프 추천좀 11 신기하나 0 2 시간 전 105
338593 [기타] 와우) 오늘의 일기 7 새벽별 0 3 시간 전 106
338592 [LOL] 심리전 초보 특 4 NOMT 0 5 시간 전 326
338591 [LOL] 롤은 빡치면 지는게임임 5 www.dogdrip.net 0 5 시간 전 223
338590 [LOL] 리산드라 궁 자기한테 써도 적한테 데미지 들어가? 5 38wk95c 0 5 시간 전 237
338589 [스팀] 디펜스? 전략? 게임 찾는다. 3 닉네임변경72 0 6 시간 전 127
338588 [기타] [WOW] 모내기 9 네르기간테 0 6 시간 전 14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