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 : 양쪽 입장을 모두 들어봐야 한다며

20111213154519.jpg


근데 왜 내 입장은 안들어주지...?

30개의 댓글

2017.09.12
...
0
2017.09.12
ㅇㄱㄸ
0
2017.09.12
@카케구루이
4렙이 ㅇㄱㄸ도 모르냐!
0
2017.09.12
@토끼의정력
2렙이 많이 알아서 좋겠다!
0
2017.09.12
@카케구루이
마 다다액숀 모르나!
0
2017.09.12
@토끼의정력
이건 또 뭔 개소리양!
0
2017.09.12
진짜 저새낀 목욕하다 미끄러져서 뒤졌음 좋겄다
0
2017.09.12
@그레이트닭
밥먹다 체해서 죽는게 낫지않겠냐
0
2017.09.12
@sodium
때깔 좋아져서 안돼
0
@그레이트닭
내부적 반란으로 뒤지는게 최고 시나리오 아니냐? ㅋ
0
2017.09.12
@정신질환상담사
그럴 가망이 없어보여서 ㅋㅋㅋ 반란해서 처형 시키는게 최고지만
쟤네 분위기 보면 뭐 답이 안나오는듯 ㅋ
0
@그레이트닭
너 차례다 가라

가서 임무 완수하고 와라
0
2017.09.12
@그레이트닭
차우셰스쿠처럼 벽에 세워두고 벌집을 만들어서 광장에 거꾸로 매달아놔야한다.
0
2017.09.13
@그레이트닭
그래도 쟤는 복상사할 확률이 가장 높을껄?
0
2017.09.12
틈새시장이네
0
2017.09.12
이새끼 와이프랑 고모부랑 해서 고모부 죽인거라는데

지 자식이 남의 자식이면 좋겠다
0
2017.09.12
아니 깜빡이 안키고 또 훅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입장을 듣기 위해 대한민국으로 출두좀 해줬으면
0
2017.09.12
이상한 야동보면서 딸딸이치다 급사해서 야동틀어져있는상태로 시체발견됬으면좋겠다
0
2017.09.12
애미애비도 없는놈 아니냐
0
2017.09.12
@보봉이다
양쪽다 들어보내줌
0
2017.09.12
@보봉이다
고모부도 없엉
0
2017.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7.09.12
존나 훅 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
0
2017.09.12
야이씨 깜빡이좀 키고들어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7.09.12
아씨 ㅋㅋ 예상못했다
0
2017.09.12
얘기 존나 들어주잖아 ㅋㅋㅋㅋ
0
2017.09.12
여윾씌 북드립넷이다ㅋㅋㅋㅋㅋㅋㄱ
0
2017.09.12
양쪽이 아니고 니가 윗쪽이라서 이 샛꺄!
0
2017.09.12
입장은 들어준다만 립장은 얘기가 다르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ㅆㄷ) 현재 불타는 중인 아이돌 마스터 근황 10 나루타 16 1 분 전
뉴진스와 아일릿 안무 표절 이슈로 재조명 받는 북미 걸그룹 21 엘지우승 21 3 분 전
육군까지 점령한 마라탕후루 챌린지 15 일째회개중 22 3 분 전
지방 소멸 부스터.jpg 88 사무직렉카 77 19 분 전
강형욱 이야기 관련해서 사건반장은 거르는이유 47 연통소리 102 21 분 전
결혼 알린 조카에 여자 친척 반응 72 뿌뿛뿅뾿 71 27 분 전
일본 여행에서 한국 싫어하는 할배 만난 썰 54 듀오덤싫어요이지... 52 32 분 전
강형욱, 견주들 칭하며 "나는 병신들 도움주고 돈 버는... 144 사무직렉카 72 35 분 전
걸그룹 비인기 멤버의 삶.jpg 94 여초딩 81 36 분 전
(롤주의) 프로게이머 페이커의 역대 기록....jpg 93 뚱전드 43 39 분 전
옆에서 본 고양이 눈 특 33 착한생각올바른생각 48 40 분 전
러시아군이 쏜 대규모 MLRS가 착탄하는 순간 33 궁내청장 31 41 분 전
강형욱이 적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 80 ㅋㅋㅎ 71 45 분 전
??? : 직구금지 강행하면 FTA 문제 되는거 아님? 56 준구 66 46 분 전
20대 카페 여사장한테 고백한 40대.jpg 28 gbsfdbvera 37 46 분 전
20대 카페 여사장한테 고백한 40대.jpg 32 파랑1 51 47 분 전
창원서 킥보드 타던 고등학생 사망 120 부분과다른전체 88 49 분 전
하 씨 어디지... 모음.jpg 42 NewBloom 63 49 분 전
개붕이... 집에서 라멘 만들어먹었다.jpg 65 쿠킹빌런 57 51 분 전
'강형욱 풀패키지 599만원'... "진짜 비싸다&... 126 카이부츠와다레다 65 54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