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6 산 게이들이보면 ㅂㄷㅂㄷ하는짤.jpg

IMG_2131.PNG : G6 산 게이들이보면 ㅂㄷㅂㄷ하는짤.jpg

IMG_2130.PNG : G6 산 게이들이보면 ㅂㄷㅂㄷ하는짤.jpg

G6+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그 이어폰이 15만원짜리임

일반 G6랑 G6+ 기기값 가격차이도 6만원임

G6 89

G6+ 95

거기다가 G6+ 128기가 + 13만 이어폰+1년안에 액정 수리

G6가 64기가 +이어폰을 5천원에 구매가능

이전에 산사람들은 블투 이어폰 줬는데

블투이어폰 쓰는거 귀찮거나

모르는 사람들은 신청을 못한 사람이 대부분임

124개의 댓글

2017.07.28
@리락쿠마좋아해
너 그거 센타 가봐야할듯
2017.07.28
@리락쿠마좋아해
왜냐면 내가 지금 G5랑 G6 둘다 갖고있거든
G6은 시장 모르는 사람들이 폰 만드는 것 같아.
엘지 폰은 한 번쓰는 사람은 있어도 두 번 쓰는 사람은 없다.
@무료로해줍니다
옛날엔 잘 만들었음 살짝만 고치자
엘지 스마트폰은 한 번 쓰는 사람은 있어도 두 번 쓰는 사람은 없다
왜 스마트폰은 1년정도쓰면 점점 느려지는거냐?
잡다한앱 깔지도 않았는데
일부로 튼튼하게 안만드는거냐?
2017.07.28
@톱니바퀴에 들어가고싶다
내가듣기론 어플끼리 충돌나서 그렇다던데
2017.07.28
@톱니바퀴에 들어가고싶다
베터리 새거 사서 껴봐
2017.07.28
@톱니바퀴에 들어가고싶다
공장초기화ㄱㄱㄱ
2017.07.28
@톱니바퀴에 들어가고싶다
1년365일 내내 쓰고 청소도 잘안해줘서
2017.07.28
@톱니바퀴에 들어가고싶다
안드로이드 종특이다
컴터도 바이러스 안걸려도 쓰면쓸수록 느려지자나
그럼 포맷하고~

안드도 공초 해주면 다시 일정기간동안 쾌적하게 쓸 수 있다
저거 때문에 이벤트로 hbs1100 풀렸는데
인터넷에 12만원 중고나라 미개봉으로 9만원정도더라
원가 20만원대라는데 물량풀려서 가성비 지리는듯
2017.07.28
응 아니야~
2017.07.28
그래서 이어폰 어떤게 좋음 ?
2017.07.28
G5는 소재와 내구성에 불만족.
성능과 탈착식 교체는 만족.
G6는 걍 성능이 스레기
아무리 좆이폰 좆이폰 해도 잔고장 존나 없어서 계속 아이폰 쓰게됨 갤럭시 엘지 다써봤는데 아이폰이 제일 잔고장없이 깔끔하게 오래가더라
지포 이어폰도 존내비싸니어쪼니 하다가 지금은 2~3만원하더라
2017.07.28
난 아직도 g 쓰고있는데 그냥 g...
2017.07.28
V20샀는데 저 이어폰 잃어버림...아ㅏ으으으ㅡㅡ

그래서 파이널의 헤븐2 샀는데 몸체가 금속이라서 자꾸 정전기통함 존나 귓구멍 짜릿해짐 아아ㅏ아아아
2017.07.28
저이어폰 좋긴한데 그리조은건 아니다 3~4만언짜리
2017.07.28
난블투이어폰 받아서 중고로팔았는뎅..인기좋더라 중고나라게시하자마자 안전결제로 칼결제하고 연락계속옴 ㄷ
2017.07.28
오우야 고맙다 몇일전에 g6샀는데 덕분에 방금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7.28
응 믿거헬
2017.07.29
응 뱅앤올룹슨 저거 줘도 안써~ 개후짐
2017.07.29
같은 가격이면 왜 LG를 사는거지..

하드웨어 성능뿐아니라 소프트웨어면에서도 LG는 점점 노답으로 달려가는 중인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264 실시간 류지혜 공지 & 이영호 관련 기래기...jpg 23 닉키마틴 18 31 분 전
183263 삼성 신제품 갤럭시S10 55 새벽반 21 2 시간 전
183262 한국 성불평등지수 10위, 아시아 1위 64 합리적조작 24 2 시간 전
183261 헌혈의 집 클라스 17 해변가 30 3 시간 전
183260 복지정책에 대한 외국인의 시각 65 개소리전문 27 4 시간 전
183259 방탄소년단 근황 88 퐌자 31 4 시간 전
183258 네이버 웹툰 복학왕 근황.JPG 60 평화와사랑 22 4 시간 전
183257 박진성시인 경인일보 정정보도문 22 청정수 31 4 시간 전
183256 선호하는 술자리 전 vs 후 14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0 4 시간 전
183255 술냄새.jpg 42 Skybird 26 4 시간 전
183254 개드립간 치매테스트... 한국랭킹 1위 영상.avi 52 나눌수없는것 24 4 시간 전
183253 4mb) 위험을 감지한 사슴 32 PC 25 5 시간 전
183252 자취인들을 위한 요리재료 80 개월째요리중 29 5 시간 전
183251 골프 + 야구 = ? .gif 33 피신 29 5 시간 전
183250 이영호 여성시대 반응 근황.jpg 102 심심한지 1일차 32 5 시간 전
183249 미경이 왔어여!!!!!! 91 우뭇가사리 29 5 시간 전
183248 206cm 195kg 135 똥퍼담는기계 35 6 시간 전
183247 오빠 오늘 그날이야?ㅎㅎ .gif 39 댄수댄수레볼루쑝 34 6 시간 전
183246 인터넷 방송의 시초.jpg 89 카누한잔 53 6 시간 전
183245 손석희 경찰진술 일관성.gisa 25 Optimum 60 7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