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ktm 트랙데이 후기

25만원이라 사람들이 비싸서 접수 안한것 같음

 

1716846096546.jpg

1716846096493.jpg

 

가기전에 와이어링 대충하고 폰더위치를 앞 포크에서 차대로 바꿈

와이어링은 좀 더 연구해봐야겠음.

자리가 없다

 

 

 

 

1716846096603.jpg

 

트레일러에 바이크 실어놓음

트데 준비 완료

담엔 트레일러 한대짜리 사야지

 

 

1716846096673.jpg

 

정원에 한참 미달되는 인원으로 진행된 트데였고

솔직히 분위기가 예년만큼 못하긴 했음 ㅋㅋㅋㅋ

 

1716846096723.jpg

1716846096774.jpg

 

 

폰더 달라고 열심히 맞춰놨는데 트랙데이 참가자는 폰더 없음 ㅋㅋ

데이터로거 이번에 추천받아서 샀는데 잘 산것 같음

 

 

1716846097023.jpg

1716846097082.jpg

1716846097125.jpg

 

1세션은 라이센스 갱신땜에 못타고

2, 3, 4 세션만 탐

 

1차 목표가 35초 안

2차 목표가 32초 였는데

 

1차 목표만 달성하고 2차목표는 달성 못했다

근데 바람도 많이 불고 해도 없어서 노면이 너무 차가웠음

그렇게 타는데도 주행하고 오면 타이어가 식어서 오히려 공기압이 떨어지더라

 

라이센스주행때 넘어진분 계셨고 레드플래그 나왔는데 안들어가고

그냥 지나가신분도 있었음

그분들은 그냥 못타고 집 가야지....

 

 

 

Screenshot_20240512_091719_NAVER.jpg

 

미쉐린 테크데이터 보고 맞춰봤는데

내 느낌은 앞 2.1, 뒤 1.8 바가 딱 맞았음

 

1716846096826.jpg

1716846096864.jpg

 

앞에 하중을 충분히 못주고 많이 못누워서 타이어가 미끈함 ㅋㅋㅋ

그나마 좌측은 우측보단 쪼오끔 나은정도

트레일브레이킹 연습이 시급하다

 

 

 

1716846096916.jpg

1716846096969.jpg

 

 

몰랐는데 파워 컵2가 2ct 라서 컴파운드가 나뉘어 있었음

노면온도 안올라오니 무서워서 제대로 못불고 좀 세워서 분 흔적 ㅋㅋ

끝에서 땡기는건 아직 무서움

 

계기판 계속 깜빡이는게 tcs가 너무 열일하더라

전자장비 진짜 똑똑한게 개입 언제한지 모를정도로 자연스러웠음

전자장비 있는거 타십쇼

 

 

1716846097176.jpg

그리고 rrt 결승하는데 비옴 ㅋㅋㅋ

 

 

1716846097240.jpg

 

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결승 다 밀리고 랩수 엄청 줄여서 진행함

4번 5번 6번 7번 자이언트

어느구간이든 사람들이 안넘어지는 곳이 없었음

 

5세션이 rrt 결승 다 끝나고 마지막이였는데

걍 안들어감 ㅋㅋㅋㅋ 빗길 슬릭 무서웡 

 

 

 

경품추첨할때 이사님이 진행 미숙한거 되게 죄송해 하시더라

갑자기 트데 결정되서 내부적으로도 우왕좌왕 했나봄

 

참가자 전원에게 10~30만원 바우처 상품권 주고

1등은 ktm 오지오 슈트캐리어

 

내 이름이 거의 마지막에 불려서 좋아하며 상품권 받았는데

알고보니 랜덤이라 10만원 상품권 받음 ㅠ

 

 

 

1716846097305.jpg

 

하 타이어 또 떼서 가져가는것도 일.....

트랙용으로 키네오 휠 사고싶다....

 

 

나중에 확인해보니 냉각수 호스 갈라졌길래

얼른 삼코호스 세트로 구매함

캐치탱크도 달아야되는데 할게 많더라

 

냉각수 완전 물로 바꿔야 하나 했는데

겨울에 답이 없어서 그냥 냉각수는 냅두려고 함

 

 

1716846097373.jpg

1716846097441.jpg

 

 

데이터로거 좋더라

최대감속 0.87G 나오고 최고속도 202.7 km/h 찍힘

최대 뱅킹은 46도

 

데이터로거 봐도 아직은 뭐가 뭔지도 모를정도지만

일단 이것저것 해봐야지

 

31일날 카트장 갈때 데이터로거 추가 테스트 예정

 

 

 

위험한 공도 타지마시고 안전한 트랙 타십쇼

이젠 공도 너무 무서웡

차들이 다 날 죽일것 같아

 

 

 

짧은 트데 후기 끝

 

쿼터보다 느린 미들이라고 놀리기 없기

 

21개의 댓글

21 일 전

와 형 고생했어 재밌었겠다 ㅠㅠ

0
21 일 전
@불타는개차반

트데준비는 매번 빡치지만 막상타면 너무 재밌음 ㅋㅋ

0
21 일 전
@떡풀

나도 형처럼 트랙 타고싶다 ㅠㅠ

0
21 일 전
@불타는개차반

생각보다 트랙은 가까이에 있다

0
21 일 전
@떡풀

넘먼거같아 바이크도 실어서 가야되고 ㅋㅋ

0
21 일 전

일요일에 비왔다던데, 장난아니었구나 ㄷㄷ

그래도 안날라간게 어디야

0
21 일 전
@너랑안놀아

비 진짜 어마어마하게 옴ㅋㅋㅋㅋ

0
21 일 전
0
21 일 전

트랙 후기는 개추야

나는 접근이 더 쉬운 환경인디 쫄보라 몬함 ㅠㅠ

대리만족하구감니당

0
19 일 전
@ㅇㄱ

트랙 솔직히 돈 너무 많이 들어감....

0

썬더박스 물어볼거 있는데 썬더박스 +,- 둘다 배터리에 연결하면 되는거야?

0
19 일 전
@상온상압초전도치LK99

ㅇㅇ 전자식릴레이라 알아서 해줌

0
@떡풀

덕분에 구매했다

이게 자동, 수동, 절전 이렇게 세개 있다는데 너는 총알 커넥터 연결했어? 아님 +-만 연결한거야?

0
19 일 전
@상온상압초전도치LK99

커넥터 없이 그냥 단자만 연결함

솔직히 해놓고 트데 준비한다고 아직 한번도 써본적이 없음 ㅋㅋㅋㄱ

0
@떡풀

앗! 그렇구만 내가 먼저 써볼지도 모르겠는데

0
19 일 전
@상온상압초전도치LK99

써보고 후기점 ㅋㅋㅋㅋㄱ

0
@떡풀

지금 막 집에 배송왔는데 퇴근하고 알려드림

0
19 일 전
@상온상압초전도치LK99

감사합니다

0
@떡풀

큽.. 어제 커피벙이 생겨서 오늘 설치해서 알려줄게 오늘은 일찍 끝나서 빨리 할 수 있어

0
@떡풀

설치했고 코미네2구 usb까지 같이 장착했어.

배터리에 직렬로 연결했고 자동모드로 했어

어디서 본 대로 시동 켜고 5초후에 전원 들어오더라

시동 끄면 전원은 안들어와

매우 만족인데 자동이 좀 불안하긴 해

0
18 일 전
@상온상압초전도치LK99

아마 충전전압보고 작동하나봄

그것도 미세하지만 전류흘러서 보관할땐 안빼면 방전되겠더라

후기 ㄱㅅㄱㅅ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892 [바이크] XSR900 GP 예.약.완.료 15 발빠진쥐 0 4 일 전 303
4891 [바이크] 오두바이 타고싶어 14 fnotice 1 5 일 전 271
4890 [바이크] 슬프다ㅠㅠ 4 너랑안놀아 1 5 일 전 196
4889 [바이크] 카트장 가고싶다 18 떡풀 1 6 일 전 225
4888 [바이크] xsr900 gp 공홈 떴다!! 14 발빠진쥐 1 6 일 전 313
4887 [바이크] 두카티 트랙데이 6 04호세입자 0 7 일 전 251
4886 [바이크] KTM 890 Duke R 1200km 후기. 17 불타는개차반 0 8 일 전 215
4885 [바이크] 간만에 박투어 1 아아라지샷추가 0 9 일 전 197
4884 [바이크] 다음 차량 고민... 21 ODST 0 9 일 전 333
4883 [바이크] 두카티 몬스터 821 시승기 2 보증금사천에월세오십 0 11 일 전 240
4882 [바이크] 당일치기 사부작 사부작.. 2 느린마을맥주 1 12 일 전 336
4881 [바이크] 머플러 구변 질문 5 불타는개차반 0 13 일 전 138
4880 [바이크] ktm 트데 사진 떳다 11 떡풀 1 14 일 전 365
4879 [바이크] 우리 뽀삐 왁스 바른거 구경해줘 9 바야바야 0 14 일 전 418
4878 [바이크] BMW XR 이거는 오프로드 가능함? 4 스윗배로우 0 14 일 전 223
4877 [바이크] 오토바이들 신호대기 할때 정지선 앞에 나와있는 이유가뭐죠? 11 마법부오러사무국장 0 16 일 전 389
4876 [바이크] 충주호 영월 태백바리 완료 불타는개차반 1 17 일 전 148
4875 [바이크] 바린이 사고 아다똄 4 내가이해가안되서... 0 17 일 전 419
4874 [바이크] 기변신고 8 춘심이 8 18 일 전 591
4873 [바이크] 세나 사고싶은데.. 9 느린마을맥주 1 18 일 전 229